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시리아 Syria

시리아 다마스쿠스 시내보기

728x90
SMALL

 

그린호텔 스텝 함께 춤도 추고..^^;;

 

카운트의 인테리어..

 

 

함께..인증샷!!!

 

그린호텔의 오르쪽시선

 

그린호텔주변 거리

 

연결

 

요차요것...오래된 차인듯..과거 우리의 코로나..스탈~~~

 

거리풍경

 

공원

 

 

 

 

잠깐 사람을 찾기위해서 한국인 게스트하우스 카운트 티비...

 

 

울조카의 포스~여유가 넘친다..ㅎㅎㅎ 여행의 내공이 보인다.

 

어디에 사용하는 물건인고...ㅎㅎㅎ

 

나름 귀여워서..한장..군데...사진으로는..앙정맞음이..영~~~ㅋㅋ

 

 

나름 디스플레이..

 

 

 

거리에 분수대를 주변으로...

 

우리기업의 위상(?)

 

요고 요고..주차단속(?)....

 

 

 

세월의 모습이 녹아있었서..한장..

 

 

재례시장의 사람들..

 

중동의 재례시장은 저렇게 돔이있다..요즘 우리재례시장도 따라가긴한다..ㅎㅎ

 

상념의 쭈니...ㅋㅋㅋㅋ

 

향이나 향수 이것들은...우째..거리..눈에 잘들어오는지...ㅎㅎㅎ

 

 

요날이...아마 휴일이라..시장과 거리가 한산...ㅎㅎ 난 좋았는뎅....

 

 

 

갑자기 새차가 가길래...미래가 밝아보인다...ㅎㅎ

 

쩝....쭈니..의 포스....아...지송...ㅜㅡ 모델이면 멋날텐데...ㅋㅋㅋㅋ

 

이분..요즘..많이 힘들다 한다...ㅎㅎㅎ

 

우리나라에서는 흔히 보지만...이나라에서는..특이해서 한장..ㅎㅎㅎ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