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시리아 Syria

시리아 다마스쿠스 우마이야모스크 세번째 사진

728x90
SMALL

 

여행기에 설명했다...^^;;

 

모스크와 하늘..

 

 

 

 

 

요것..요것..하나 건졌당...ㅎㅎ디카로보는 명품...사진...ㅎㅎㅎㅎㅎ

 

 

 

 

 

 

모스크 안쪽에 수레가 하나있다...

우리의 박물관에도..있다..

무엇에 쓰는 수레인고??

 

 

 

아주 날리가 났다..애들과..현지인들...

그들에게 순수를 보았다..

나도 놀고픈데..

왜~~안될까...알았다..조카때문이당...ㅋㅋㅋㅋㅋㅋ ㅡ,,ㅜ

 

 

 

 

 

 

 

 

 

 

 

 

 

애들의 놀이터 모스크...아주 대운동장이 없다...ㅎㅎㅎㅎ

 

 

 

 

 

내부 모습..경건하다...

 

 

 

 

해가지는 모스크의 조명들...

 

 

 

 

 

 

모스크 앞의 거리..

 

 

편집없는 사진이다..요것도 하나...엽서로 사용해도 될 듯...ㅋㅋㅋㅋ

 

 

해진후의 재례시장 거리모습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