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시리아 Syria

시리아의 여정 -하나-

728x90
SMALL

 

 알레포 숙소 앞의 유명한 시계탑.

 

 

주변 정경들...숙소의 테라스에서 찍었다...

 

 

 

* 신기한 먹거리 앞에서...상념에 잠긴..쭈니...ㅋㅋㅋ

 

시리아 알레포로 들어가기위한...버스스텐드

 

* 어떻하면..함께하는 친구들과 안전하게...시내로 들어갈까?? 고민중..ㅎㅎ

 

 

 

알레포시내를 가기위한 스텐드는 많은 삐끼(?) 택시기사들....흥정을 해야한다...

 

 

* 여행자의 포스가 얼굴에서 나타나는 조카~~~^^;;;

 

 

 

* 여행중 흥정은 내가 다~~한다....난...흥정에 재미 붙었다....

 

 

 

 

 

사람들이 많은 관계로 버스보다는 승합차를 이용해서 시내로 이동하기로 한다...

 

 

알레포시내...

 

 

 

 

 

 

 

조카와 함께..에드벨룬을 함께 타준 고마운 언니(?)~~`허락도 받지 않고 올린다...ㅜㅡ 우짜지~~~~

숙소를 찾기전에...그린호텔...ㅋㅋㅋㅋ 해질녘 조카와~

 

시장 근처라~판매하는 것들이 다양하다...

 

요거이 뱀이다~~~~뱀~~~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