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인 도 India

오르차맛집/밀란레스토랑 - 야채볶음밥과 에그커리~그리고 난 ^^ 식사 시간은 즐거워~ ㅎㅎ

728x90
SMALL

야채볶음밥과 에그커리~그리고 난 ^^ 식사 시간은 즐거워~ ㅎㅎ

오르차맛집/밀란레스토랑



제(자)항기르성 입구에 있는

오르차맛집 ㅋㅋ

(뿌나가 먹은집)



푸~울샷!!!(?)

인도의 오르차를 구경하고...

주변먹거리를 

모험(?)삼아 맛보는 

지역먹거리...


이번에는 야채볶음밥과 에그커리라꼬..ㅋㅋ

인도의 난을 찍어서 먹는 

이 맛이란 ㅋㅋㅋ


안먹어봤으면 말을 마삼들..ㅎㅎ


손씻어주시고

(코로나 19로 사용안하는 사진을 사용해봄..ㅋ)


인도에서는 손으로 먹는 경우가 있으므로

손을 청결하게..ㅎㅎ



이놈이 푸~울샷!!!

흥분하면 먹다가 생각나 사진을 찍기도하는

아마추어 뿌나..ㅎㅎ



야채볶음밥의 많은 사뢰~

다~먹었다는 것은 안비밀...ㅎㅎ



오랜만에 올려보는

아~

벗님들!!!

맛이 어떠삼들!!! ㅎㅎㅎ

자유여행의 별미중하나

아무식당에서 지역음식맛을 본다.


그리고 맛나면 외친다...

심봤다!!!


정말 맛나게 먹었슴...ㅎㅎ



그리고 간식(?) 반찬!?

암튼 

에그커리에다...

란을 찍어서 먹는...

인도에서 나름 유명한 음식..ㅎㅎ


이렇게 찍어서 맛보면..

음...

고소함이...

끝내줘요~ ㅎ


밀란레스토랑

제항기르성 입구


템플뷰게스트하우스랑 가까운 거리

걸어서 3분 정도!?



메뉴판 ^^;;

참 쉽쬬~잉!!! ㅎㅎ

단순단어만 알아도 시킬 수 있다능..ㅎㅎ

밥 (라이스) ㅋ



입구에 밀란레스토랑이라고 보이면 들어가삼..

주변 먹거리중에서는 쪼매 고퀠리티 ㅋㅋㅋ

(비싸다는 이야기지요)



내부도 한번 둘러보시공..ㅎㅎ



식탁과 온돌(온돌아님)식 좌식이 있는 곳

아기가 있는 듯..

영어공부판이 한켠에..ㅎㅎ



팬이..참 멋나보이두만요...

세월의 역사랄까 !? 


한번에 오르차 식당을 소개하려다..

쪼매 개인별로 소개하고자...ㅎㅎ


그럼..또 다음에..



오르차여행/템플뷰게스트하우스 - 한국인이 많이 찾는다는 오르차 템플뷰게스트하우스 

                               

사진을 클릭하시면 템플뷰게스트하우스식당으로 ^^;;;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