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인 도 India

오르차여행/템플뷰게스트하우스 - 푸짐함과 즐거움이 넘치는 사장님...어라 레스토랑과 짜이가게를 겸하시넹..ㅋㅋ

728x90
SMALL

푸짐함과 즐거움이 넘치는 사장님...어라 레스토랑과 짜이가게를 겸하시넹..ㅋㅋ

오르차여행/템플뷰게스트하우스



바라나시를 지나 이제는 오르차

인도 배낭여행객들이 추천하는 조용하고 작은 마을...오르차..


다마스쿠스에서 볼수 있는 5,000년을 산다는 바오밥나무가 있는 곳...

올드 스톤 다리가 아직도 잘~ 알 있는지...

기억들이 스물 스물~ 난다...


기차를 타고 버스를 타고 릭샤를 타고...

찾은 이곳 게스트하우스

템플뷰게스트하우스


오르차 사원 주변이고..마을 어귀쯤에 있는 곳이라.

교통이며 지리적 접근도가 좋았던 곳...


예전 이곳에서는 안쪽 마을에서 묵었는데...

지금은..많이도 변했습니다.


부킹다컴에서 

좋은 평점이라..갔던 곳..


있는 동안..

사장님의 과도한(?) 친절과 써비스...

있는 동안 매일 짜이는 공짜로..먹은 것이 더~ 많은...

물론 부담스러워서..계산은 했지만도..


넉넉한 사장님의 짜이 퍼주기와 튀김

맛살라, 사모사, 이름모를 튀김들...

맛나게 먹었따능...ㅎㅎ


이쁜 사모님(보시면 깜놀)의 한국사랑(?) 카카오톡

지금은 카카오톡 친구로 간혹 인사를 하는 사이가 되었네요..^^


지금 두 아들도 자~알 지내고 있겠쬬...


첫방문객에게..

샤워시설이며..

기본적인 것들을 설명해주시고...


즐겁고 행복한...

오르차의 하루가 시작되었답니다.



오르차 

락쉬미사원

Laxmi Temple)

앞뜰에서 날다..ㅋㅋ

뿌나의 기분이...ㅋ 오르차 시작..ㅎㅎ



이곳이 1층, 2층으로 된 템플뷰게스트하우스...

2-18.1206 목 기온 11/26도(1Rs=16원 현재현지기준)


1층 모습 ^^




그리고 강조!!!

늦게 다니지 말자!! ㅋ



2층 휴식하는 곳에서..한장..




뿌나가 빌렸던 방...


봉창...이 있는 방...

바로 옆문은..ㅋㅋ 방으로나가는 문 

그 곳은 커튼으로..ㅎ




매일 아침 거의 한잔씩 먹었던...짜이..

이곳 템플 뷰 게스트 사장님이 운영하는 식당이라..

막 퍼준다..

부담이 가서..계산은 했다...

공짜로 먹기도 했다...ㅎㅎ



오르차 템플 뷰 게스트하우스 옆으로 있는 짜이가게및 

레스토랑(?)




뿌나가 사용한 침대...ㅋ



요고이 내부 그리고 문 커튼으로 커버 ㅋ



왼쪽 끝부분으로 가면 딱

템플 뷰 게스트하우스가 보여요..ㅎㅎ



오르차...멍때리기..ㅋ



2층 테라스에서 본 1층 들어오는 입구 

템플 뷰 게스트하우스 모습



마침 이곳 사장님 결혼 기념일을 한 듯...ㅎㅎ


템플 뷰 게스트하우스 

+91-94253 39528


Tikamgarh-Jhansi Rd, Orachha, Madhya Pradesh 472246 인도

주차장 주변 ㅋ



오르차

템플 뷰 게스트하우스 찾는 방법

잔시역에서 20킬로

릭샤타고 이동  약 40분거리..ㅋ

친절한 뿌나씨..ㅋ-


엄청난 시설이라고 생각하지 말기..

이곳은 인도의 작은 시골마을...^^;;;


템플 뷰 게스트하우스는 1박에 350Rs) 

아시죠!? 이곳은 인도...그때 그때 달라요..ㅎㅎ

일딴 뿌나는 부킹닷컴에서...


*아직 인도는 부킹다컴및 이런 저런 앱으로 계약은 

쪼매..지양하자..하루정도 부킹다컴을 이용하거나..현지에서 발품을 팔자!!!

젊음 좋찬아..ㅋ



마빼기 ㅋ

오르차 바오밥나무...



오르차..이제 보는 고얌..ㅋㅋㅋㅋㅋ

가장!!!! ㅎㅎㅎ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