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인 도 India

바라나시맛집/바니카페레스토랑 - 참 간만에 인도에서 일식집을 찾았다!!! 와~이 ㅋㅋ

728x90
SMALL

 참 간만에 인도에서 일식집을 찾았다!!! 와~이 ㅋㅋ

바라나시맛집/바니카페레스토랑




바라나시의 여러 인도식당중...

기억나는 곳 중하나..

바라나시 바니 일본레스토랑 ^^;;;


김치 볶음밥에 돈까스~ ^^;;;

오~ 

요즘 한국의 일식 돈까스

하루야..니..거시기니 하는 일식 돈까스 식당이 많이  안보인다능..

그런 의미의 인도 바라나시 일본 식당

정확하게는 일본 카페 바니레스토랑


이곳에서 맛본 

돈까스 + 김치볶음밥..


그 맛의 세계로..ㅋㅋ



인도의 조명을 이해해주시길..ㅜㅡ..

뿌나의 한계..ㅋㅋ


보이는 비쥬얼보다는 맛났다는 뿌나의 이야기..^^


일식 된장국 스타일과 

나름 한국식 김치...

모~ 기무치하면 쪼매 더~ 느낌이 살려낭..ㅋ

한국 맛 찾으시면 아니되오~~ ㅎ



요고이 기무치!

김치 아니죠~ 기무치입니당..ㅎㅎ


개인적으로 한국의 김치를 더~ 좋아하는 뿌나..

기념으로다..


인도 바라나시 가트의

일본식 바니 카페 레스토랑을 방문 맛을 보았담서..ㅎ


돈까스의 아싹한 맛과..

부드러운 소스 그리고 고기의 질감이 참 좋았던..

먹을만 했던 이날입니당..ㅎ


인도 바라나시

일본인이 함께하는 


바니 카페 레스토랑


Bunny Cafe 레스토랑


철수 최고의 보트라고 벽에 쓰호은 간판 있는 옆길로

조금만 올라가시면..

있따능..ㅎ

주차장 없다는 거~


그리고 메뉴 한번 보시공..

새로운 경험을 일본 

바니 카페 레스토랑에서 해보시란~ ㅎ


한식도 있다능..ㅎㅎ

뿌나는 돈까스 김치볶음밥



벗님들의 취향에 맞는 것으로..시켜드삼들..ㅎ

함께 하시는 분이..

일본억어가 되는 관계로..

새로운 인도 바라낫나시에서 

일식 레스토랑에서..


돈까스랑...김치볶음밥밥의 맛을 봤따능..ㅎㅎ

뿌나는 나름..맛나게 먹었따요~~ ㅎ


3개국어가...

벗님들을 유혹(?) 합니다.



요기 요 간판따라서..

ㅎ갠지즈강 가트에서 눈에 띄게..보입니당..ㅎ


딱!! 티가 나죠!? ㅎ



요래 요래 올라가시면..ㅎ

안의의 모습은...^^;;

누구나가 친숙할 수 있는 분위기...




어디서 많이 본 이슬이..ㅋㅋㅋ



인도 바라나시

바니 카페 레스토랑 안에서 밖으로 본...

모습...


아~ 친절한 뿌나씨..ㅋ

이런 곳에서 만남도 하고 하죠..ㅎ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