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전라맛집

장수맛집/향토식당 - 장수군에서 만난 백반정식이란!? 청국장과 삼치쪼림의 만남 ㅋㅋ

728x90
SMALL

장수군에서 만난 백반정식이란!? 청국장과 삼치쪼림의 만남 ㅋㅋ

장수맛집/향토식당



다들...가을이 보러~ ㅋㅋ

많이 댕기시는 시즌~


뿌나도 업무겸...

콧바람 샌다고 갔던 마이산 탑사와 은수사를 둘러보고 

오는 길에 장수군에서 찾은 향토식당...


장수맛집 향토식당의 백반을 소개합니당..ㅎㅎㅎ


흐흐흐~


우연히 만나는 전라도의 왠만한 음식점은...

실망하지 않습니다.


진정 대한민국의 대표 음식맛은 전라도 인 듯....^^;;


그럼 장수맛집 향토식당으로 고고고!!!!



요고이 정식 백반인디..따라서 나왔다능..ㅎㅎ

역쉬~ 구경도 구경이지만도..


마이산보공...

전라도 에서 맛보는 청국장이 따라나오는 백반 ㅎㅎㅎ

그 맛이란...얌얌 짭짭 !!! 


이곳이 바로 마이산 탑사..

누가 그랬다...

인연....세번의 만남...(물론 마이산은 마이 만났지만...)

처음의 신선함이 있고...그래도 고적함이 있고..지금은...가지 말았으야한다...탑사...

이제 또 갈까!? 싶다....ㅠㅠ




향토식당 푸~울샷!!!!

11첩이라 해도 될 듯..ㅋㅋ

거의 모..한정식 수준!?


청국장과 함께 별미로 꼽는...삼치쪼림...ㅎㅎ



그~ 겹반찬들...

맛이..딱!!! 뿌나 입맛에 맛았다낭...어쨋따낭..ㅎㅎ



쥔장님의 손맛이 고스란히 담겼던 주변찬들...과



저녁한끼를 거나하게 먹은 듯...

배불렀던 어느날 하루...ㅎㅎ



그맛을 금방 담을 수는 없었지만..

벗님들이 분위기 한번 느껴보삼들..ㅋㅋ



정신없이 먹은 배고픔의 의한 맛남은 아님..ㅎㅎ

정말 맛나게 먹은 장수맛집 향토식당...

벗님들도 지나시면 맛보삼..ㅎㅎ



칼칼함과 시원함 그리고 구수함이 서리콤보로다...

식감을 자극했던...ㅎㅎ



밥이 쪼매 더~ 후회스럽다능...ㅎㅎ


마이산 갔다 오는 길...장수군 주변을 돌아댕기다...

맛본...백반~ ^^;;;

청국장과 삼치쪼림 ㅋㅋ 이것이 진정 전라도음식 ㅎㅎㅎㅎㅎ


향토식당


063 - 353 - 0909


전라북도 장수군 장계면 서동로 27길

주차장 주변길 ^^;;;

(스티커 책임 못짐..ㅜㅡ)



예전에는 전라도하면 가격도 착하공..했는데..

요즘은 전국이 다~ 비슷한 듯...



밤에 먹은...백반 ㅎㅎ 향토식당...ㅎㅎ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