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전라맛집

순천역맛집/흥덕식당 - 깔끔함이 좋았던 백반정식 역쉬~맛집은 재래시장과 지역역전이람서 ㅋㅋ 대박!!!

728x90
SMALL

 깔끔함이 좋았던 백반정식 역쉬~맛집은 재래시장과 지역역전이람서 ㅋㅋ 대박!!!

순천역맛집/흥덕식당




다른 지역으로 여행을 갔을 때...

먹거리에 고민 한번 안해본들..없을 듯...


뿌나역쉬~ 여행을 엄청(?)시리 다니지만...

그래도..

타지역의 여행시 먹거리로 고민합니다.

(진짜!!!)


그럼 보통..지역의 기사식당..그리고 재래시장의..맛집...

지역 역전 주변의 오래된..맛집을 찾습니다.


순천 재래시장을 둘러보고...

순천의 드라마세트장도 가보고...순천만도 가보고..

그러다 허기지다보니...순천역 재래시장에서 주변 분들에게 여쭈어 찾아간 곳...

역쉬~ 고마운분들 덕분에...순천역맛집 홍덕식당을 찾게 되고..맛보는 백반은...참 좋았습니다.

깔끔한 맛!!! 정식백반 ^^;;;




보는 순간에...뻑!!! 간다능...ㅋㅋ

아~ 요즘..이런 식단..간만이라능...ㅎㅎㅎㅎ


풀샷의 풍요로움(?)


벗님들도 간만에 느끼시죠!?

예약없이 아침식사시간에 찾아간...^^;;;


이케 핫꽁치가..떡!!! 하니..ㅋㅋ 한마리 나옵니다.


그리고 주변 곁반찬 들어갑니당..ㅎㅎ

그냥...눈으로 쭈~욱...ㅎㅎ



역쉬~ ^^ 바다가 주변이라...신선한 해물맛 오~

짭쪼림하면서...신선함이 있는 바다 내음...



피죠개양념 !?

ㅋ아~ 이맛이....침이...먹고싶은 맛!!!


양념게장...



버섯거시기...



단밤...^^



말린새우 볶음...



국꺼리로 나오는..시래기국(?)

암튼 시원함이 좋았습니다.



정식도 맛보는 건디...ㅜㅡ..

소심한 뿌나라....ㅋㅋ(아무도 안믿음..ㅋㅋ)



벗님들~ 느낌 그대로...


한 숫가락 ㅎㅎㅎㅎ

풀샷~ 한번드..

기억하셨다..


벗님들~

순천역, 순천가시면...


순천역맛집/흥덕식당 백반맛 보삼요...ㅎㅎ

가격대비..가성비...벗님들이 판단하시공...




백반정식전문점

불고기,두루치기


흥덕식당


061-744-9208

전남 순천시 풍덕동 884-10

주변 주차할 때 많음...뿌나는 재래시장주변에...ㅋ




새롭게...단장한 듯합니다.

오랜 전통(?) 모르시는 분들이 없었다능....ㅎㅎㅎ


주변 재래시장 ^^;;; 


아침시간이라..막..이제..준비되는 느낌..ㅎ



순천역맛집 흥덕식당은 가깝습니당...



순천역도 많이 변한 듯....

언제 만인지...ㅋ



해창만 캠프장 주변의....풍경..

은근히...다음..여행지의 포스팅을...힌트~ ㅋ

이곳은 잔잔했던..느낌...참 좋아서..한참을 멍을 때렸습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