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전라맛집

전남순천맛집/쌍암기사식당 - 선암사를 가셨다면 전라순천맛집 정식먹는 곳은 역쉬~ 기사식당이 짱!!!

728x90
SMALL

선암사를 가셨다면 전라순천맛집 정식먹는 곳은 역쉬~ 기사식당이 짱!!!

전남순천맛집/쌍암기사식당




전라도 순천, 여수, 광양, 고흥은 맛난 음식점이 참으로 많습니다.

이곳으로가면..

뿌나는...기사식당을 찾는 것이...기본(?)


그래서 소개해보는...전라도 순천 선암사를 가신다면 ^^;;;


이곳 쌍암기사식당을 소개해봅니다.

늦은 시간 가서..


사장님과 스텝진에게 미안했지만도..

맛나게 먹은 기억은...지금도...히~


그럼...전라도 순천 선암사및 선암사계곡을 찾는 분이라면...


밥한공기 공짜로 주셨서 쓰는 글 아님 ㅋㅋㅋ



이곳이 바로 ^^;;;;

정식된담서...ㅎㅎ


1인분 8천원...

가성비대비는 벗님들이 평가하시공..ㅎㅎ



김치찌개!?

두리치기!? 암튼...


항목은 김치찌개라는 거~ ㅎ


정식 백반...단일품목으로 ...


그리고 이날의 맛돌이는 양념게장 ^^;;;;



그리고 멀게 보여도..맛은 좋았다능..ㅎㅎ

시락국 ^^



엄청난 (?) 손님으로 한쪽에는...맛본 흔적들이...자욱하고..

테이블은 청소중이여서 미안했지만..

잘먹었담서..ㅎㅎ



배가 고픈 것이 포인트..

최고의 맛은 누군가랑과 언제 먹는냐가 관껀인 듯..ㅎㅎ



전라도 나로호 발사장(?) 외나로도 나로우주센터 방문하고 오는 길에 방문했던..

전남순천맛집 쌍암기사식당...

이곳에는 기사식당이 두군데가 있는디..

뿌나는 쌍암기사식당으로...^^;;;


외나로도 해변은 다음에 소개하는 것으로..

뿌나의 모습...ㅋㅋ

여행은 참 좋습니다.

좋은 곳은 다~ 이유가 있지요..


여행기를 올려야하는디..맨날..ㅋㅋ 먹은 것만 올리는 뿌나..

이러니...먹보(?) 되는 겁니당..ㅎㅎ


쌍암기사식당


061-754-5027


전남 순천시 승주읍 서평리 444-1

주차장 넓어요..광관버스대는 곳있슴...ㅋㅋ





기사식당의 원조는..단일 백반정식이람서...


느낌이 있는지요 !? ㅎ

반찬갯수가 몇개야~ ㅎㅎㅎ



요즘은 원조가 많아서..ㅜㅡ...헷깔린다능..

그래서 그냥..맛보는 것으로..ㅋㅋ

쌍암기사식당

늦은 밤!! 

맛보았던..김치찌개...정식


내부는 단체 손님들~ 송화가 무조건 되는 곳..이람서




전라도 나로호 발사장(?) 외나로도 나로우주센터 방문하고 오는 길에 방문했던..

전남순천맛집 쌍암기사식당...




전라도 나로호 발사장(?) 외나로도 나로우주센터 전경 ^^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