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전라맛집

여수맛집/아는형님 - 소스가 독특했던 ^^ 돼지부속구이전문점 한돈 생고기만을 사용해서뤼~ ^^;;;

728x90
SMALL

소스가 독특했던 ^^ 돼지부속구이전문점 한돈 생고기만을 사용해서뤼~ ^^;;;

여수맛집/아는형님



여수시내를 돌아댕기다...

우연히 마주했던...


아는형님(?)..오해는 마시랏!


가계상호라는 거~ ㅋ

그곳에서 맛본

돼지부속구이전문점 이였다능..


모듬 스타일로..한번에 다~ 맛보는...

그래서 소스가 독특했던...

뿌나가 좋아하는 돼지껍데기와 콩구물..ㅋㅋㅋㅋ


그 맛의 세계로..ㅎㅎ


빠져봅시당..ㅎㅎ



모르는 식당에서 메뉴를 시킬 때 뿌나는 대표적인 것을 시킨다.!!

그래서 맛본...아는형님 형님모듬으로!!!

삼겹, 목살, 항정, 토시, 껍데기 총 600g 

히~~~ ^^;;;;


전라도 여수맛집 아는 형님 딱이얌!!!


그리고 소주한잔!!!

^^ 술술 들어감..책임 못짐...ㅋㅋ


이날의 환상은

간만에 맛보는 돼지 껍데기!!

그리고 콩구물에...카레!!! 이것이 독특함의 맛인 듯..


이렇게는 뿌나 첨 맛본다능...

그맛이 독특함으로 벗님들이 직접 가서 맛보시기를...



역수 돼지껍데기는 연탄불이라능...ㅋㅋ



왠지 구수한 느낌이 가득한...

연탄향과...돼지구이의 맛...


주변찬들 한번 봐~주시공..ㅎㅎ


기본 찬들은 써비스...^^ 무한으로다..

파서리를...소스와..불위에 두고 맛보는..묘한 식감...



이것이 바로 콩구물과 카레 그리고 여수맛집 아는형님집만의 독특한 소~스!!!




형님모듬을 시키면 이것이 기본으로 따라 나옵니다.

뿌나는 밥만 추가..ㅋㅋ 해서뤼~ 


촌입맛이라...밥과 꼬기를 함께 먹어야 먹은 듯 하다능..ㅋㅋ



그리고 써비스~ ^^;;;ㅋ

어떤일루 준것은 안비밀(?)



요고이 독특하지 않습니꽉!?



그리고 여러부위의 꼬기들..ㅎㅎ



그냥 군침이...넘어간다능..ㅎㅎ



아~ 이시간에 ...이...꼬기를...캬~얌얌얌...먹고파요 ㅜㅜ

왜!! 이맛을 아닌깐..


나 다시 아는형님집에서 형님모듬이랑 소주먹고파!!!!



그리고 간만에...생 돼지껍데기...

캬~ 얼매나 먹고팟든가!!!


그래서 이넘두...맛을 보는 호사를 누렸다나..어쨋따나..ㅎㅎ



지글..지글..ㅋㅋ



카레, 콩구물, 소스~

이렇게 맛보는 돼지껍데기...



이느낌에 어찌...한잔을 안할 소냐!!!

건배!!!!


우리의 가장 젊은 날을 위하여!!!!

벗님들~

위하여!!! ㅋㅋㅋㅋ


이렇게 마시는 뿌나..이날은..거의...ㅋㅋ

얼굴이 홍당무 확실이 되었다능...ㅋㅋ


곱창도 있었요..ㅋㅋ 아는형님 형님모듬에는..ㅎㅎ




여수맛집으로 탄생될 조짐...ㅋㅋㅋㅋ

(뿌나생각)

돼지부속구이전문점 한돈에서 맛보는 형님모듬!!!


아는형님


061 - 685 - 8999


전남 여수시 학동 90-1 104호

주차장은 없슴...^^;;; 




이것이 아는형님 식당의 메뉴판...

뿌나가 접수한 것은 형님 모듬...2인분치고는 배부르다요~ ㅋㅋ




여수의 밤거리를..돌아댕기다..

발견한..아는형님!

이곳에서 맛보는...형님모듬과 소주한잔!!!



조만간 전라맛집 여수맛집으로 아는형님은 뜰 듯..

망구 뿌나생각..ㅎ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