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전라맛집

완주맛집/수라청백반 - 여행의 타지역 맛 백미는 역쉬~ 정식백반 아닐까요!? ^^

728x90
SMALL

여행의 타지역 맛 백미는 역쉬~ 정식백반 아닐까요!? ^^

완주맛집/수라청백반



요즘 단풍으로 가을 가을 합니다.

타지역으로 소풍 혹은 단풍놀이를 갈라치면..

먹거리가 또..한 걱정하게 만들곤 하죠..!?^^

(아님 말공..ㅋ 무책임한 뿌나..)


뿌나는 보통 기사식당을 찾거나..정말 소문난 집을 찾아 맛을 봅니다.


보통은 택시기사님들께..

그냥 드시는 기사식당 소개해달라해서 찾아가는 것이 태반이지만도..

정말 대박일때가 많습니다.


오늘은 전북 완주군의 완주맛집 수라청백반정식을 소개해봅니다.



전국어디를 가던지 실망하지 않는 것이 

김치찌개 혹은 된장찌개 아니것습니까!? ㅎㅎ


그중에 하나 바로 김치찌개람서..ㅎㅎ



요즘 뿌나의 정보는 아주 단순합니다.

벗님들~ 이해해주삼...

기록으로 남기다보니...쪼매 성실하지 못한 거시기가 있다능...ㅋㅋ

그래도 안남기는 아쉬움 보다는..요렇게..쪼매라도 정보 공유하는게 낫은 듯해서뤼~ ㅎㅎㅎㅎ


푸울샷!! ㅎ



그리고 이집의 계란찜 ㅎㅎ

오이김치스타일 정말 맛났는뎅..

먹는데 신경쓴다고...사진이 없다능..ㅠㅠ 이론~ ㅋ


곁반찬들~쭈욱~ 봐주시공..ㅎㅎ



식당옆으로 감이 익어간다능..

아~ 가을..이구낭..ㅎㅎ


완주를 찾아 단풍을 즐겼다면..

맛은 혹여..이곳...으로...ㅎ


기사식당같은 느낌의 한정식집

백반의 전북완주맛집 수라청백반 ㅋㅋ


수라청 

백반


063 - 261 - 4061 


전북 완주군 봉동읍 용암리 151




수라청백반 ㅎㅎ

다양함이 있지만도..

보통은 백반일 듯...



마이산아래 호수~(저수지!?)

이곳이 요즘은 더~ 핫한 듯...ㅋ





2018년의 가을도 이렇게 지나 가려나 봅니다..

혹여 가을이 못본분들~ 아쉽지만 뿌나의 사진으로..ㅜㅜ 라도...

요때는 아직 완주에 가을이 오지 않았을 듯...



요기 구석켠에 있는 물레방아랑 작은 폭포...느낌 있습니당..ㅎㅎ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