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전라맛집

전주맛집/가림농산 - 칡즙 향기 가득한 어릴적 아버지 손길이 느껴지는 맛!!! 진짜 진한 칡즙 100% 아비요~^ ^;;;

728x90
SMALL

칡즙 향기 가득한 어릴적 아버지 손길이 느껴지는 맛!!! 아비요~^ ^;;;

전주맛집/가림농산

 

 

 

오랜 여행으로 블로거 포스팅도 못하공.. 몸의 피로도는 높은 요즘...

현실의 벽에 조금은 멘붕이랄까!?

 

우연히 블친 이벤트 포스팅중 눈에 띄는 칡즙 체험 거시기가 있기에 장난반 간절함(?)반의 기분으로 지원했다가..

당첨!!! ㅋ

 

그리고 피로회복제를 받았네요~

받자마자...먹기시작...^ ^;;;

 

칡즙의 매력은 향과...먹고난 뒤 쌉살함과 오는 달콤함의 매력...

여행을 다니면서 뿌나에게 가장 많은 영향을 준 것 중 하나가..칡즙입니다.

 

여행지나 등산초입 혹은 가까운 뿌나의 약수터 가는 길에도 늘~ 뿌나를 유혹하는 것이

바로 이놈의 칡즙이람서..

 

가격대야모~그야말로 천차만별

작게는 500원~부터 비싸게는 3,000냥까징...ㅋ

(물론 카페나, 찻집은 더~비싸죠~ㅋ)

뿌나가 볼때는 자판기용 컵으로는 1천냥이 가장 좋다는 생각(?)-갠적 사견이니...오해는 마시란~

 

먹고나서 어떨땐...조금은 이건 아니다 하고...먹을 때도 있지만...

칡즙은 날씨의 영향으로 변질이 쉽게 될 때도 있다능...

어릴적 산에서 아버지랑 먹었던 그~알싸함과 먹고난 뒤의 보통때랑은 다른 몸의 가벼움이란(개인마다 다를 듯)

그래서 좋은 인상으로 뿌나 삶속에 있는 칡즙입니다.

 

 

그래서~ 올려봅니다.

100%진짜 생칡즙(뿌나의 입맛으로는 분명하네요...^ ^)

 

 

전국적으로다~ 칡즙은 비슷한 듯..조금은 다른 듯..

 

이번 가림농산에서 실시한 칡즙 이벤트

덕유산 황토흙에서 좋은 넘들만을 엄선(?)해서 만든다고 하네요.

물론 저온 살균처리까장 해서 위생적으로 생칡 고유의 진한 맛과 향을 살려서 만들었다능...

그래서 진짜 진한 칡즙 100% 맛인가 !? 꺙 ~~~! ㅋ

 

중요한 것은 향이 진하고 첫맛은 쌉살함이 있고 마지막 맛은 달콤함이 있는 뿌나가 좋아하는 맛이였담서..

 

그럼 한번 가림농산의 칡즙을 볼까요 !? ㅎ

 

 

뿌나가 받은 이벤트 상품 ^ ^;;;

120m × 30포짜리 작은 것

 

 

 이렇게...택배 기사님이 가져다 주시네요~

생각보다 무척이나..ㅋ 빠르게...

 

뿌나는 이렇게 받으면 일딴 시음부터합니다..ㅎㅎ

음..생칡 고유의 진한 맛과 향이 나옵니다.

 

덕유산 일대의 황토흙에서 캔 생칡이라 그런진 진한 맛이 일품이네요...쩝...^ ^;;오케이3

 

 

120ml × 30개 보름은 거뜬하게 먹을 듯..푸하하~(이렇게 몸보신(?) 하는 것두 좋아요...

여행을 다니면서..자주 먹는 칡즙입니다.

물론 찜방에서도...자주 먹구요...이렇게 이벤트에 당츰 될줄이얌....ㅎㅎㅎ

암튼..

먹은 후기는  꼭!! 쓰는 뿌나..그래서~ 이렇게 벗님들에게 자랑(?)반 정보공유반(?)해봅니다.

 

인증샷!!

없으면 허전하담서...

 

 

그리고 먼저 한잔을 가비얍게...드셔주시공..

찬 상태가 아니라 뿌나는 더~ 좋았네요..

 

갈증날때도 전 칡즙이 좋투만요..

그래서 냉장실에 두고 먹어니 그 맛도 일품이람서..

어릴적 숫칡 암칡 구별하면서 캐어 껌대용으로 맛나게 먹었던 추억도 아스라이 나공...

좋았습니다.

 

더운 여름..몸보신(?)으로 저렴하게..한잔 어때요 !? ㅎㅎㅎ

 

 

인증샷이 일상화가 되는 요즘...(거닥 요즘은..ㅜㅡ..)

쪼매 게을러진 뿌나이지만도..이케 또...혼자 히죽 히죽 이벤트의 기쁨을 누립니다.

 

컨셉이랄 것두 없고..그냥..두포를 잡아봤습니당...

 

벗님들~ 한잔 쭈~욱 더시죠 ㅎㅎ

 

 

 

딱 위스키 글라스잔에...한포 120ml 이정도네요..

어릴적 먹었던 칡뿌리의 살칡이라해야하나...맛이 진한 것이...암튼 요몇일 먹었네요..

먹고 후기쓴다고 이제사..ㅋㅋ

 

"자연 그대로를 담아 우리 몸으로"

기람농산의 모토인 듯...

 

 

뿌나도 시원하게 묵었다~~~~

한잔 하시면 후회는 없을 듯...ㅎㅎ

 

그럼...가림농산의 3가지 원칙을 올리면서..마무리 할까합니다..^ ^;;;

 

1.좋은 재료를 써야 합니다.

2.위생적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3.자연 그대로를 담는 것입니다.

 

생칡 고유의 진한 맛과 향  황토

가림농산

 

063 - 255 - 8866

손폰 : 010 - 4171 - 7110

 

전주시 완산구 서신 천변로 33

 

 

 

한잔 어때요 벗님~~!!! ^ ^

혼자 묵어서 지송해요~ ㅎㅎ

미안미안

 

 

 

건강을 지키는 사람들 가림농산 찾아가시는 길~ ^ ^

(친절한 뿌나씨 ㅋㅋ)

 

 

자세한 설명을 원하신다면

 

건강을 지키는 사람들

가림농산↙클릭

www.karimall.com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