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맛집

온천맛집/동운반점 - 오랜만에 만난 어릴적 친구의 맛따라간..뿌나 오~ 해물짬뽕국물이 좋았네요 ^^;;;

728x90
SMALL

오랜만에 만난 어릴적 친구의 맛따라간..뿌나 오~ 짬뽕국물이 좋았네요 ^^;;;

온천맛집/동운반점





범어사의 저녁 북소리를 멀리하고...
오랜 벗과 함께했던...
짬뽕의 국물맛...
역시 찾아가는 맛이 있었좋았습니다.

이곳은 어릴적 뿌나의 나와바리(?) 
그래서 더~ 추억이 있는 곳...
허심청과 가까운 곳이라...

깨운하게...씻고 맛보는 느낌도 있을 듯...

음식의 맛은 함께 하는 이가 누군가에 따라서도..많은 느낌이 있다는 것!!!
-뿌나생각-


낙지 한마리가 이렇게 떡!! 하니..
나옵니당..

비쥬얼에 반하고..ㅋ

그 국물맛에..취하는


온천맛집 동운반점 해물짬뽕..

일반짬뽕과 해물짬뽕 두개다 맛보고 싶었는데..


오랜만의 친구와 대화에 빠지다보니..

그만...해물짬뽕 맛만 보았다능..ㅜㅜ



조촐한 곁반찬과 함께하는...

해물짬뽕의 세계...

동운반점에서 ㅋㅋㅋ



이사진과 

어릴쩍...교과서의 수필...인연..

걸인의 찬

왕후의 밥

느낌을 받았다능...

(별란 뿌나입니다..ㅋㅋ)



벗님들에게 느끼시라고..

이 낙지 올려봅니당..ㅎ



그리고 바로...작업(?) 들어갔습니다.

먹기 편안 거시기가..맛도 좋타!! ㅋ



그리고 꼭!!!

벗님들에게 

맛보여드리고 싶은...국물맛!!

아~ 깊이 있었다능...ㅎ


그리고 쫄깃한 면빨!!!


그 느낌 그 맛에 취하는 순간..

온천맛집 동운반점 해물짬뽕되는 겁니당..ㅎ 



온천맛집


중화요리전문


동운반점


051-556-9135


부산 동래구 온천동 153-12

주차장...

뿌나는 집앞에...요고이..쪼매..단점..ㅋㅎ





메뉴판 됩니당..ㅎ



동운수타짬뽕!!!


오랜 친구와의 오랜만에 조우..

그리고 

범어사 북소리..후에 맛보는..

진한 국물맛의 해물짬뽕...






아~ 간만에..넘 큰...스티커...ㅜㅡ..

친구의 노출이...두려워~ ㅋ



부산 온천장 허심청이나 

사우나 혹은 온천시장을 방문하였다면...

식사는 진한 해물짬뽕맛 보시란~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