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맛집

장전맛집/쌀쌀맞은닭 - 치맥 치맥 치콜!!! 평창올림픽 집에서 잼나게 컬링 영미 영미~ 보기 1등 간식!!! 이거얌 ^^;;

728x90
SMALL

치맥 치맥 치콜!!! 평창올림픽 집에서 잼나게 컬링 영미 영미 보기 1등 간식!!! 이거얌 ^^;;

장전맛집/쌀쌀맞은닭




일딴 평창동계 올림픽!!!

현재 금 4, 은 4, 동 4 그리고 은 1개확보 현재 세계 9위!!!


심장을 쫄깃 쫄깃 하게 하는 거~무엇인가가 있습니당^^


벗님들 생각은!?

이케 잼난 것 보면서...즐겁게 보내는 주말의 간식!!!

바로 치맥 치맥 치콜!!!


가까운 지인들과...설맞이 인사시간과 동계 올림픽 금사냥을 보면서...함께했던..

장전동 맛집 쌀쌀맞은닭!!!


이~맛이로고~~ 에헤라 디여~!!! ㅎㅎㅎ


어머니도 외삼촌도 좋아하는 치맥!! 치콜!!

이 맛의 세계로 안내한담서..


벗님들~ 이번 주말...여자 컬링보면서...치맥 치맥 치킨으로 달려보자능 ㅋㅋㅋㅋ

영미 영미!!! 함서 묘한 경상도 사투리의 리앙스가...즐겁고 행복합니당...


뿌나는 장전맛집 쌀쌀맞은 맛난 닭은 아니지만도..

창녕에서 치맥과 치콜로~ 달려보렵니당..ㅎㅎ


그럼 설에 맞나게 먹은 그 맛!!

(뿌나가 작년에 소개했던...부산 장전맛집/쌀쌀맞은닭 임도ㅑ~부산가면 간혹 찾는 맛집 ㅋㅋ)



뿌나는 쌀쌀맞은닭 간장양념과 후라이드 스타일이 맛나두만요 ^^;;;




이것이바로..

뿌나가 컬링보면서 영미~영미!! 들어며..억자는 치맥!! ㅋ



양념반 후라이드반이 좋은..ㅋㅋ



요곤 누가 먹는 걸까요! 치킨에...콜라!!

뿌나가 먹었다는 것은 안비밀!!!



양념 ^^

비록 오늘은 창녕이지만도...

쫄깃 쫄깃한 치킨에 맥주한잔하면서..


쫄깃 쫄깃 심장을 느끼며...


여자 컬링 평창올림픽을 응원해봅니다.!!!


영미~영미~!!! 이소리를 들어며...

오랜만에 휴일 저녁 티비앞에서 온가족이 함께...치맥으로다..ㅋㅋㅋㅋ

푸하하하!!!



요고이 기본으로 나오는 깍뚜기..ㅋ


느낌이 오지 않나요!?

장전맛집 쌀쌀맞은닭 장전점 ㅎㅎ

배달도 된다는뎅...

요고 먹어면서 봐야는디..한층 더~ 맛도 나는디...아~ 먹고잡다...홍홍홍


뿌나는 오늘 쌀쌀맞은닭은 아니지만도..

치맥합니당..


벗님들~~~ 함께해요..^^;;

평창동계올림픽 컬링 보면서....히~~~




친구랑 연인이랑 온가족이 함께해도

느낌있는 치맥과 치콜!!!



뿌나는 치콜이 아니라...^^;;치맥으로...오늘은...푸하하



부산 장전맛집 쌀쌀맞은닭은 아니지만도..

창녕에는 쌀쌀맞은닭..없다능...안타까워요..ㅜㅡ

그래도 창녕 다양한 치킨 있다능..ㅎ



이것은 쌀쌀맞은닭 간장양념입니당..



맛나게..건배하면서..

평창동계올림픽 컬링보면서...치맥한잔합니당..ㅎㅎ



아~이 느낌...아삭 아삭함과..부드러운...만남...



그리고 영양가 풍부한!!! 쌀닭...



시원한 맥주한잔과...후라이드 치킨의 맛으로..

스트레수 사~악!!!

날리고 ..


평창동계올림픽 컬링 직접은 못봐두..

금빛을 응원하면서 달려봅니당...

(일단 은은 확보했으니..은두 대단해요..맘편안하게.ㅋ 일요일 아침 달려봅니당)



치맥 치콜...그리고 치킨!!!

한잔하자요!! ㅎㅎ


금일꼬얌..^^;;;



시원하게 한잔하시공...

치킨도 드시공...ㅎㅎ



대~한민국!! 외치면서...

장전맛집 쌀닭은 아니지만도...

치킨에  맥주한잔하면서...스트레스 불자요!!!!



안주 먹고..맥주먹고...ㅎㅎ


메뉴보면서 취향 저격하시공..

바로 주문하기!!!


2017년에 소개해서..^^ 벗님들이 함께 했던..

짱좋은 기억...

부산 장전맛집 !!!!



쌀쌀맞은닭

정전점


051-515-4482

부산 금정구 장전동 96-15 1층

주차장 주변 1~2대..ㅜㅡ...배달하시면 될 듯..ㅋㅋㅋ



직접가셔서 드셔도 되공..

좋겠다..장전동 쌀쌀맞은닭 주변 사시는 벗님들은!!!!

맛난 것 먹어면서..


평창동계올림픽도 보공..ㅎㅎ

컬링 시합도 응원하공..


금만 올라오면 금상첨화!!!

은이라도 여자 컬링팀!! 짱

당신들 덕분에...심장이 쫄깃쫄깃했담서..

고마워요~~



평화의 강원도 평창동계올림픽을 응원합니다.



배달해서 드실 수 있는 쌀쌀맞은 닭...오늘 일요일 아침!! 맛날날꺼얌..ㅎ



부산 장전맛집 쌀쌀맞은닭 팁!!!제공

친절한 뿌나씨..ㅋㅋㅋㅋㅋ


2018년 1월 부터 매월 첫째, 셋째주 월요일은 정기 휴무일이랍니다...

오늘 저녁에 주문해서...냉장고로..그리고 일요일 아침 쌀쌀맞은닭을 먹는 엌!...^^

알아서 배달시키시공...^^;;;



벽의 인테리어가 맘에 들어서..한장...ㅎ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