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맛집

재송맛집/양산왕돼지국밥 - 참 오랜 만에 찾은 돼지국밥맛집 ㅋㅋ 여전히 변함 없는 맛!!과 써비스람서 ㅎ

728x90
SMALL

참 오랜 만에 찾은 돼지국밥맛집 ㅋㅋ 여전히 변함 없는 맛!!과 써비스람서 ㅎ

재송맛집/양산왕돼지국밥




나름...쌀쌀한 날씨랑 맞아서뤼~

돼지국밥집들을 찾아 다녔는뎅...


생각보다는 쪼매..아쉽죠!?

뿌나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돼지국밥은 밀양이 원조라는데..

그곳에는..


뿌나가 선호하는 만큼의 돼지국밥보다는...

경남과 부산이 더~ 많은 듯합니다.


오늘은 뿌나의 착각으로 벌써 올린 줄 알았다능..ㅜㅡ...


재송동 양산왕돼지국밥

2002년부터 주변에 인기있었던 돼지국밥집입니당..ㅎㅎ



이곳의 막걸리한잔은 무료~ ^^

아시는 분 알아요..


자 그럼...

벗님들~ 오늘은 시작부터..아~ ㅎㅎㅎㅎ



뿌나는 이런 스타일의 돼지국밥이 맛나나봅니다.

국수가 있고...부추가 있고...잔새우가 있는..주변찬의 무한리필(?)

그리고..써비스로 주시는 막걸리한잔!!!


이곳 재송맛집 양산왕돼지국밥집...

달라진 점은...주차장이 더생겼다능 것 !? ㅋ




중학교 친구들과 의기투합하여 찾은...

양산왕돼지국밥집...


이곳은 늦은 새벽시간에...ㅜㅡ...간 것이 더~ 많은 듯..ㅋㅋ




음...또 먹고싶은 이유는..ㅋ



어젯처럼...창녕에 눈비가 온다면..더~ 생각나는..돼지국밥입니다.

자~ 주변 곁반찬들 봐주시공..ㅎㅎ



국수 넣고 새우 넣고...



부추까지 넣어주면...



공기밥은 국수랑 꼬기를 적당량 먹고나서 넣는 것이 뿌나 스타일~ ㅋ

가마솥 국물이 보약이라고 광고하는 집!!!!

정말 시원(?)합니다.



일이렇게...먹는...재송맛집 양산왕돼지국밥집

돼지국밥입니당..ㅎ


어떻게..벗님들~ 맛보시것 습니까!?



국물이 끝내줘요...ㅎ


꼬기도 쫄깃 쫄깃 부드러움이..살아 있다능..ㅎ


고향에서 공수해온 시골 막걸리 한잔과

돼지국밥 한술은..오래..기억에 남습니다...


함께한 중학교때 동창들..

아직도 새벽까지..달리는..ㅋㅋ


이날은 뿌나도 달렸다나..어쨋때나..ㅋㅋ

2시였을 듯..ㅋ



친구얌..고맙당..늘 함께 해줘서...

오늘은 어느 곳에서...ㅋㅋㅋㅋㅋ


늘 건강하장..ㅎ



기분좋좋게..만나서..뿌나가...쏜날...^^;;;

모..뿌나..돼지국밥집 이야기하다...이곳을 소개해서뤼~ ㅎ

함께 찾아가서..맛본 곳!!!


2002년부터~

부산 재송동 맛집 양산왕돼지국밥집


양산왕돼지국밥


051-781-2722

부산 해운대구 재송동 1118-7

건너편에 주차장 넓어요 ^^

가게앞도 있었요..주차장..ㅎ








음식물 재사용은 절대 하지 않습니다.

행주는 일회만 사용하겠습니다.

음..좋아~ ^^;;;


새벽시간에도 사람들이 있다능...대단해요~ ㅎ

24시간...오픈점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