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맛집

부산기장맛집/장보고찜 - 오랜만에 만난 갈비탕 와우~ ^^ 예전의 황장군에서 맛보는 푸짐함!!!^^

728x90
SMALL

오랜만에 만난 갈비탕 와우~ ^^ 예전의 황장군에서 맛보는 푸짐함!!!^^

부산기장맛집/장보고



요즘은 가볍게 식사를 하고픈디...

딱히...

돼지국밥이외는....잘 없었는디..

왠걸~


갈비탕의 향수에 젖었다능...

우~~왕!!!


푸짐하공...가깝고...

창녕에서 장보고까지...휘리릭~ 했다능...


바다가 보고싶어서..달려...대변항이랑...오랑대...해동용궁사보고 

부산기장맛집 장보고찜에서 갈비탕 한그릇~후루룩!!!


그 맛과 느낌으로 벗님들~

요즘...부산기장 대변항축제, 전국으로 축제가 많아요..ㅎㅎ

겸사 겸사...바다도 보공..

연화터널 생기고는...


창녕에서 부산기장까지 그렇게 멀지 않아요...ㅎㅎ

(뿌나가 전국구라 그런가..가깝다능..ㅋ)


그럼 갈비탕 부산기장 장보고찜 맛집에서

갈비탕과의 만남을 나누워 봅니당..ㅎㅎ




 요고이 뿌나가 생각하는 가성비 짱!!!

한그릇 1만2천냥!!

(전복 큰넘에 갈비 4~5석대면...모~ 뿌나는 좋았으라~ ㅋㅋ)

전복 큰놈과 갈비 큰넘으로 4개이상!!!

(쪼매 작으면 5~6대 ㅋㅋ)


장보고를 가면 요즘은 찜보다는 갈비탕을 먹는 횟수가..ㅋㅋ

벗님들 아시는지 예전에 경남일때에..황장군이라고..유명했는데..그곳의 갈비탕이 참 기억에 남는다능..

그래서 갈비탕 갈비탕하다...마침..

부산기장맛집 장보고찜의 갈비탕에 반했다능..ㅋㅋ


그날따라..동해의 바다가 넘 넘 보고파서뤼~...

에메랄드빛...

그 푸른 바다를 보고나니...

요즘 연화리 터널 생기고는..넘넘 가까워진...장보고찜과 대변항 동해!!!


부산 사상방향에 사시는 분들도...이제는 기장까지 새로운 고속도로타시면..모~ 한 17분 될까!? 

슝~~ 대변항보시고 오랑대보시고 해동요궁사보시고...식사는 부산기장맛집 장보고찜에서 갈비탕으로다...


취향에 안맞으면..오래전 부터 장보고찜!!! 갈낙이나 갈비찜으로!? 

드셔보삼들..ㅎㅎ


푸~울샷!!

없으면 왠지 뿌나 포스팅 아닌 듯..ㅋㅋ



요래 요래 드시는데..

보신 안되면 고짓말이얌..!!! ㅋ



요고이 푸짐한 전복!!!

아~ 또 먹고픈..심리는 무엇일까!?


전복 한입에..갈비살 한입..

거의 몸보신 되는 것 아닙니까!? ㅋㅋ



대변항의 아름다움과..

이번 4월 22일경 대변항 멸치축제 전에 올리고 픈디..ㅜㅡ..

게으런 뿌나람서..ㅠㅠ



암튼...점심이면 점심..ㅋ 저녁이면 저녁..뿌나는 

요즘 갈비탕에 빠졌따!!!!


어케 맛이 보잇이시는지요!?



갈비살은 이케 들고 뜯는 느낌으로다..

후루룩 짭짭!!! ^^;;;



금강산도 식후경!!

맛나게 드시고...연화터널지나시면..

바로 연화항 쪼매가시면 한 5분 대변항...

부산기장맛집 장보고찜 기준으로 

주변 관광지는 10분거리도 안된다능....


다~ 연화터널 때문인 듯...ㅎ


부산기장맛집

갈비탕


본디 갈낙찜과 전복찜이 유명한집


헌디 뿌나는 오늘..갈비탕으로 달려봅니당..ㅎ


장보고찜


051-721-0004


부산 기장군 기장읍 청강리 779-6

주차장 주변식당중 최고!!!! ㅋ




딱!! 주차장 보이시죠!?



옆으로난 연화터널 통과하시면 바로 연화항!!!

고로 주변 관광지는 10분이내....

앞으로 부산기장맛집 장보고찜 뜬다!!!

쥔장님의 장독들...이곳에서 양념이..^^;;

편안한 휴게실...좋아요~ ㅎ


부산기장맛집 장보고 뜰


기장 힐튼 아난티 코브 해안길  



장보고찜 뜰 꽃 ㅋ



힐튼 아난티 코브 해안길 핫하죠 ^^

부산기장맛집 장보고찜에서 10분이내 

맛나게 드시고 가보장!!!

(뿌나 한껀 하는겨..ㅋㅋ)

아난티 코브 해안


대변항 조형물 ^^



대변항의 어느날...


그냥 좋았던 부산 힐튼 아난티 코브길....


대변항에서 보는 바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