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맛집

안락맛집/밀양삼대국밥 - 돼지국밥 시리즈~ ^^ 또 다른 돼지국밥 같은 스타일 다른 느낌 이 맛 이로고!!

728x90
SMALL

돼지국밥 시리즈~ ^^ 또 다른 돼지국밥 같은 스타일 다른 느낌 이 맛 이로고!!

안락맛집/밀양삼대국밥




괜히~뿌나가 이야기하고..

혼자...날리 난 상태!!! ㅜㅜ

안하자니 찜찜하고 하자니...힘들공...


그러나 뿌나 한다면 한다!!!

돼지국밥집 찾아 3말리..ㅋㅋ

 

이번에는 부산 동래 안락맛집 밀양삼대국밥 

돼지국밥맛 보러~~ 고고고~~~!!!


이곳도 오랜만에 찾았네요..^^;;;


본디 돼지국밥이 그렇겠지 하고 드시죠!?


이곳은 참 맛나게 자주 갔던 곳인데...맛은 예전만 못했다능..ㅜㅡ..

그래도 돼지국밥은 맛나게 묵었다능...^^;;;


점심시간 지나서 손님 없을 때 갔는데...

사장님두 피곤하셨는지..예전에는 잘~웃었주시고..하두만...

(혼자가두...이번에는 시컨둥..ㅜㅡ)

사장님~ 지는 예전의 사장님이 좋아요!!!




뿌나가 맛본 ^^;; 돼~지 국밥

요렇게 나옵니다.

다데기가 덜어가 나옵니다..

그러니 조절하시고픈 벗님은 하삼

뿌나는 쪼매...히~빼서 묵어요~


그리고 푸~울샷!! ㅋㅋ

무한리필 넘 좋아라하는뎅...이곳에서는..소심하게..있는 것만 먹었다능...ㅜㅡ



요고이 뿌나스타일루~

잔새우에...부추넣고...다데기 양념은 조금 덜어내공(넣어서 나옵니다.)

맛이 보이는 분 손!!! ㅋ


이제 자~알 섞어서뤼~ ㅎㅎ 

한입 해봅니다..


벗님들~ 어케...맛이 보입니까!? ㅎㅎㅎ


오랜만에 안락점 밀양삼대국밥집에서 맛보는 돼지국밥 !!!

캬~ 역쉬~ 먹어도 먹어도 돼지국밥은 좋습니다.

(뿌나생각 ㅋ)


모락모락~ 뜨끈뜨근...히~ ㅎㅎㅎ 

바닥까지 거시기 했다는...것은 안비밀!!!


가격이 좋습니당!!! ^^

밀양삼대국밥 안락점


051 - 529 - 9825


부산 동래구 안락동 425-27

예전에는 주차땜시 고생했다가 이번에는 주차장이 있두만요..호잇!! ^^;;;

밀양삼대국밥 옆골목으로 20m만 들어가시면 주차장나와요~ 공동 주차장입니당.




이곳이 도로변에 딱 보이는 옆으로 골목길이 주차장 10m 보다는 20m 들어가시면 왼쪽으로 공용주차장이 있습니다.

차가 복잡하니 잘 들어가세요...

친절한 뿌나씨..ㅋ


요즘 여~ 자신감 없는 사진촬영 소심해 졌다는 거죠!? ㅜㅜ

점심시간 이후 늦게 찾아갔네요...




이렇게 주차권 줍니다. 대박!!

괜히 혼자 먹고 미안할 정도...ㅎ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