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맛집

금정구서동맛집/셰프의도니 - 돼지고기요리전문점에서 점심특선으로 맛보는 비빔밥과 김치찌개 맛난다 친구야!

728x90
SMALL

지고기요리전문점에서 점심특선으로 맛보는 비빔밥과 김치찌개 맛난다 친구야!

금정구서동맛집/셰프의도니




간만에 어릴쩍 뛰어다니던...

서동시장..지금은 서동미로시장으로 알려져 있는 곳...

예전만 못하지만...1~2년 전만해도 최신스타일의 시장으로 볼꺼리 등 좋았다능..

지금은 쪼매...


간만에 이곳의 맛을 찾아!? 잼난 볼거리 보며 돌아 댕기다..

친구랑...의견일치...


가격대비 가성비 좋았다능...

따뜻하고 시원한 된장찌개와...우리의 전통음식 비빔밥...


아마..돼지고기요리전문점에서 아웃사이드 시켜 먹는 뿌나..ㅋㅋ

사장님 맛났다능..ㅎㅎ


혹시 주변사시는 분이나..

서동미로시장 구경가지는 분~~~

이곳에서..점심한번 드셔봐~!!!


후회는 안한다능...다음에는 꼭!!! 돼지고기요리로다...히~ ^^;;;;


요래 시켜 드시면...눈치 보일 듯..뿌나 무대포로다...ㅜㅡ...ㅋ


이렇게 시켰다능..

고향이다보니..맘편안하게...콩나물비빔밥과 된장찌개 그리고 김치찌개...

아~ 맛나게 먹었다능...

꿀꺽!! 생각만해도...히~




요고이...비빔밥 딱!! 보이시죠??



그리고 푸~울샷!!!

콩나물비빔밥!!!


캬~ 간만에...뽀글이..보글이 김치찌개 ^^;;;



요고이 된장찌개...



그리고 주변찬들 ^^;;; 간략하게..봅니당..ㅎㅎ



요런 샐러드도 있다능..ㅎ



요즘 대세!? 시금치...ㅎ



어묵 볶음..ㅋ



김치...



이것 저것...넣은 다음..ㅋ


공기밥 투하!!! 그리고 고루고루...비벼줍니당..

이럼!! 딱!! 우리의 전통 비빔밥되는 것입니당..ㅎ


자그럼...벗님들도 한숟가락!!! 하소서~ ㅎㅎㅎ


어릴쩍 친구랑..함께하는 맛은 그 무엇보다..좋습니다.

고맙다 친구야!! 덕분에 맛나게 뭇다...창녕오니라!! 내가 맛난 것 ...먹여줄께~~~ ㅎㅎㅎ



이곳은 서동미로시장 주변 서동맛집


이곳은 돼지고기요리전문점이라는 거~

흔디..

점심특선도 맛나요!!!


셰프의도니

051-524-9708


부산 금정구 서동 190-19

주차장 주변에 공영 있다능...^^;;;





요고이 진정한 정보~ 쭈~욱 보시공..ㅎ



정문이람서..ㅎㅎ

작지만 느낌 있는 곳!!!  금정구 서동맛집 셰프의도니!!!



다음에는 돼지고기요리먹고파요!!

위의 사진 읽어보셔요...^^;;;

게으른...뿌나....ㅋㅋ


주변찬이 무한리필(?) 모자라면..가서 가져오면됩니당당..ㅎㅎ

일딴..ㅋㅋㅋ




서동 다이소 대각선편!!! 

정면으로 진행하시면 바로 서동미로시장입니당...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