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맛집

사직맛집/경주박가국밥 - 통의 경주 박가 국밥 24시간 영업 이곳도 돼지국밥!!! 시리즈중 하나 ㅋㅋ

728x90
SMALL

50년 전통의 경주 박가 국밥 24시간 영업 이곳도 돼지국밥!!! 시리즈중 하나 ㅋㅋ

사직맛집/경주박가국밥



뿌나가 2018년 신년에 

농담 삼아 던지 화두!!


쌀쌀한 겨울 돼지국밥 시리즈로 글을 올려볼까!? 해서

찾아가는 부산의 돼지국밥집!!!


그 6번째!? 7번째!? 암튼..ㅋㅋ

그렇게 찾은 사직맛집 부산 경주박가국밥 물론 돼지국밥집입니당..ㅎㅎ


그럼 경주박가국밥집으로 빠져 볼까요!? ㅎㅎ


고고고!!!


이곳은 부산 사직구장에서 걸어가면...5분!? 정도 걸리는 골목집중 하나....



요고이 사직맛집 경주박가국밥

돼지국밥의 비쥬얼은 거의 흡사한 듯...





풀샷!!! 한번 담아주시공..ㅎㅎ

주변찬이나...기본 찬은 무한(?)리필~



요고이 국시(수)



그리고 온갖 것을 넣은...


밥, 부추, 잔새우, 소금, 다데기...




그리고 한술~

국시는 먼저 먹어야 국물이 줄지 않는다는...ㅋ 상식 ㅎㅎ

그래서 

꼬기랑 국수를 먼저 먹습니다.




사직맛집/경주박가국밥의 느낌 그대로!!!




요고이 지인은 순대국밥!!!!

순대 ㅎㅎ

함께 먹을 때의 기쁨이 새로운 것을 맛보는 즐거움...ㅋㅋㅋ




밥과 꼬기를 함께 먹는 돼지국밥의 느낌!!!!



메뉴랑 가격은 늘~ 참조 하시란~~!!

뿌나의 먹거리 정보 알리미 역할!!!




오픈 주방에서의 깔끔함과....오랜시간의 끊이는 작업!!!



역쉬 소문대로 사직맛집/경주박가국밥은 사람이 많았다능...



요고이 주변찬의 무한리필!!!

요즘 돼지국밥집의 대세!!!




뿌나가 식사이후!!!

늘어나는 많은 손님들~

역쉬~

추운 겨울의 돼지국밥은 여름날의 보신과는 또다른 맛이라는..뿌나생각!!!

사람 많은 곳은 이유가 있다는 ㅋㅋㅋㅋ


 뿌나가 2018년 겨울맞이 부산의 맛집 돼지국밥집 연속 알리기!!!!

이번에는 사직동 사직구장 주변의 돼지국밥집



50년 전통의 돼지국밥

경주박가국밥


051 - 506 - 2403


부산 공래구 사직도 78-27

집앞 유료주차장





1954년 부터 장사를 했다능..와우!!!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