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맛집

연산맛집/청광리메고육전밀면 - 특이한 느낌 있담서...밀면에...막국수..뿌나는 물밀면보다는 막국수밀면추천

728x90
SMALL

특이한  느낌 있담서...밀면에...막국수..뿌나는 물밀면보다는 막국수밀면추천

/청광리메고육전밀면



아...날씨가..장난이 아닙니다.

이글이 올라오는 시간은 영하 13도 될듯...ㅜㅜ...


벗님들~

건강유의하시공...


겨울에 맛보는 밀면의 느낌 있담서..


냉면도 겨울에 맛나는 냉면이 거시기 냉면...갑자기..기억이..ㅋ

깜박이 뿌나되는 듯...ㅜㅜ


암튼...지인과 함께 나눈..겨울의 밀면...맛 느낌 있다능..


부산 연제구맛집 될 듯!? 

평가는 벗님이 맛을 보공..ㅎㅎ


그럼 들어갑니당..ㅎㅎ


아차..팁!!! 

곱배기 보다 사리를 시키면 한그릇 더~ 나온다는 사실!!! 중요한 먹거리 팁입니당..ㅎㅎ


뿌나..또 한껀..!? ㅋㅋㅋ




이것이 겨울에 맛보는 청광리 메고 육전밀면!!!

뿌나의 개인의견...


막국수밀면이 더~ 맛나 드라능...ㅜㅡ....


그럼 함께 맛보자능...

이곳은 부산 연산맛집 청광리메고육전밀면집!!!


풀샷이..영~~ ㅋㅋ



겨울에 먹는 메고육전밀면집..

육수가 제격!!

비빔면이랑 먹어야 한층~ 더..세련된 맛을 느낀다는 뿌나생각!!!



그리고 함께 맛보는...3개 3천원 5개 5천원...

해장(?)으로도 밀면은 좋아요...(쉿! 해장으로 밀면 먹은 것은 안비밀..ㅋㅋ)



이것이 뿌나가 추천하고픈....막국수밀면..일면 막밀면

청광리 메고 육전밀면의 대표가 될 듯한 맛!!


이번겨울 주변을 지나신다면..한번 맛보시는 것으로..ㅎㅎ




요고이..같은 듯..맛이 달랐던..

물 밀면...ㅎㅎ 뿌나는 지인이 먹었던 막국수밀면 추천!!!



이렇게 들어가시면...ㅎㅎ



요렇게 주문하셨서..ㅎㅎ



겨자소스~에...

적당히...비벼주시공..ㅎㅎ




골고루....양념이..범벅이 되었다면..ㅎㅎ



국물과 함께 면을 후루룩~!!!

캬~ 해장된다능..뿌나생각!!!


부산 연제구 연산맛집 ^^


청광리메고밀면

본점


051 - 754 - 5411


부산 연제구 연산동 419-26 1층

주차장이 없다는게..팩트...주변 공영주차장있슴요 ^^'''





벽면의 메뉴~ ㅎ

정보알리미..기본 스타~일..ㅋ



너무 춥다고 웅크리고만 있지마시공..ㅋ

겨울에 밀면 느낌 받아보아요..ㅎ


부산 청광리 메고 육전 밀면 

건강까지 생각한다면...청광리 메고 육전 밀면이라꼬...

쓰있다능..ㅎ



ㅎ 메고 밀면이란?

메밀과 고구마와 밀을 혼합하여 만든 밀면입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