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맛집

재송맛집/양산왕돼지국밥 - 참 오랜 만에 찾은 돼지국밥맛집 ㅋㅋ 여전히 변함 없는 맛!!과 써비스람서 ㅎ

728x90
SMALL

참 오랜 만에 찾은 돼지국밥맛집 ㅋㅋ 여전히 변함 없는 맛!!과 써비스람서 ㅎ

재송맛집/양산왕돼지국밥



작년 연말...^^ 

돼지국밥 시리즈를 한번..쓰볼까 해서..

벗님들~ 뿌나의 약속!? 


찬 바람 불어오는 시간...

우리는 시원(?)한 국물을 그리워합니다.


그래서 다시 찾은 재송동 양산왕돼지국밥집...


몇일 전에도 다녀왔는데..사진은..ㅋ

벌써 다녀온 것으로다..ㅋ


오늘도 춥습니다.


행복 겨울 2018년 되삼들~ ㅎㅎ

양산왕돼지국밥과 함께..


아시죠!? 

재송동 양산왕돼지국밥은 막걸리는 한잔~ 꽁짜라는 것!!!




뿌나 스타일의...이것 저것 넣은..

새우랑...부추...국수...기타 등등...

넣은 것이람서...


그리고 양산왕돼지국밥의 있는 그대로의 느낌ㅋㅋㅋ


푸~울샷!

깔끔하니...ㅎㅎ




이것이 바로~ ㅎ

고향 막걸리맛!!!


요밑에...설명...

고향에서 공수한 한잔은 써비스..

두잔째는 한잔에 일천냥!!! ㅎㅎ



양산왕돼지국밥의 한쪽 벽면도 예전 그대로....




이렇게...양념만 넣어..나오면..

모두가..

알아서...


뿌나스타일 식으로...양념을 넣어주세요...ㅎㅎ




뿌나는..ㅋ 함께나오는...다데기!? 

쪼매 빼내는 스타일...




돼지국밥은 밀양돼지국밥이 원조라하는 근거 없는...입소문!? 

밀양에는 돼지국밥이 그닥 많이 없담서...ㅜㅡ...


언젠가는 알아보고파요...ㅎㅎ

밀양돼지국밥이 왜! 원조인지...ㅋㅋㅋㅋㅋ


알게되면...자료와 함께...포스팅하겠습니다.




요즘은 돼지국밥에 국수가 대세!!!!

뿌나도 좋아한담서..ㅎㅎ

아~ 넘어가는 군침....



뿌나는 소금보다는 새우로 간을...ㅋㅋㅋㅋ



그렇게 탄생하는 양산왕돼지국밥표...

돼지국밥!!!



오랜시간 우려낸 사골과 

시원한 국물이 일품인....


역쉬~ 돼지국밥은

구수함이...시원함과 함께 입맛을 한층 더~ 느끼게 해줍니다.


먹고나면 또 생각나는..그맛!!


그맛이 재송맛집 양산왕돼지국밥에 있는 듯합니다.





먹다보면..사라지는 ㅜㅡ..

아쉬운 돼지국밥의 맛!!


막걸리 한잔은...소화에도 좋습니다...ㅎㅎ



양산왕돼지국밥

051 - 781 - 2722

부산 해운대구 재송동 1118-7


주차장은 가게 건너편과 앞에 ...넓어요...ㅎㅎ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