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맛집

덕천맛집/더도이종가집돼지국밥 - 24시간 오픈점 뜨끈 뜨끈한 국물맛이 일품!!! 시원한 이 맛이람서~!

728x90
SMALL

24시간 오픈점 뜨끈 뜨끈한 국물맛이 일품!!! 시원한 이 맛이람서~!

덕천맛집/더도이종가집돼지국밥





어떻게...전국에 한번 쯤은 눈빨이...날린 시간들이였지요..^^

새해도 벌써..열흘이 지났습니다..


벗님들~ 피해는 없지요!?

이렇게 날씨가 쌀쌀 할 때는...


뜨끈 뜨끈한 궁(국)물맛이 새록 새록 기억나는 시간입니다.

오늘도 영하의 날씨에...


더도이 종가집 돼지국밥집에서 

돼지국밥으로다...한그릇~ 때려(?) 보시는 것두...

좋타는 뿌나생각!!!


그럼..

추운 계절 생각나는 돼지국밥의 맛과 느낌....


어~춥습니다..

어~ 시원합니다....


아주..부산의 돼지국밥집들 중...

당분간 정보알리미 역할을 해야할 듯..ㅋㅋㅋ


자~ 그럼..

2018년 무술년 

1차루다..덕천동 더도이 종가집 돼지국밥 본점부터..

들어갑니당..ㅎㅎ



요고이 순대돼지국밥 ^^;;;

뿌나는 돼지국밥만 먹습니당..ㅎㅎ

왠지...


순대돼지국밥보다는..순정품(?) 돼지국밥을 더~ 좋아합니다.

따로국밥보다도 더~ 돼지국밥을 선호합니당..ㅎㅎ



"더도이 종가집 진국은 보약입니다."

종가집이라 하면..왠지..

느낌이..참 좋습니다.


벗님들~ 생각은!?


날씨가 영하로 떨어지면..더 ~ 느낌 있는 돼지국밥..



요즘은 거의...

몇숟가락 뜨고...사진에 담는 아마추어..뿌나...ㅜㅡ...

맛난 것을 보면...이케...ㅋㅋㅋㅋㅋ


지인은 순대돼지국밥

뿌나는 돼지국밥



요고이 순정(?)

덕천맛집 더도이 종가집 돼지국밥 되 것습니당..ㅎㅎ 


덕천동 외식 1번지대각선 방향에 위치한

더도이 종가집 돼지국밥 본점..

주차장 넓어요..


점심때..사람구경하고 픈 분은..

이곳 덕천 종가집 돼지국밥집으로...


혼자가면...혼자 오신 분들끼리..앉아서 먹는 부담 없는 식당입니다.


현실감을 살려보는 것으로 2018년 첫 맛집을 올려봅니다.

(혹여 기분이 나쁜 분이 있다면..내리겠습니다.)



이곳에서 전 메뉴 포장도 된다능...ㅎㅎ



돼지국밥을 맛나게 드시는 방법도 친절하게 알려주십니당..ㅎㅎ


종가집진국 육수는 보약이라는...^^;;;

24시간 오픈점!!!


더도이 종가 돼지국밥


051 - 332 - 7877
부산 북구 덕천동 356-2
주차장 넓어요..ㅎㅎ



메뉴도 한번 보시공..

참조하삼들~ ㅎ


뿌나랑 쪼매 다릅니당..

뿌나는 부추..많이 넣어도...육수맛을 자~알 느낍니당..ㅎㅎ


사랑하는 고객님!!!

저희 매장은 남는 음식은 재사용을 안한다고 하네요..ㅎㅎ



점심시간 사람 많아요!!!


넓은 주차장..

가시면..알아서 주차해준다능..^^;;;



현실감도 좋치만...다른 간판은...올해도..숨기는 것으로..ㅋㅋ


인도에서나 볼수 있는 손 씻는 곳!!!

아~  더도이 종가집 돼지국밥집의..느낌은 이런 것!!!


고객에 대한 배려와..사랑이..쪼매..남달라요..ㅎㅎ

혼밥도..좋고...

느낌도 ..좋고..


궁물맛이 일품이라..더~ 좋은..


덕천맛집 더도이 종가집 돼지국밥!!!



이케..건너편으로 외식1번지....

언젠가는 저집두....ㅋㅋ


오늘은 덕천맛집 종가집 돼지국밥


더도이 종가집 돼지국밥 본점에서...^^;;;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