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전라맛집

무주맛집/반햇소 - 직접 키운 한우로 고객을 맞이하는 꼬기 맛! 보자요~ 반햇소 아실랑가 몰러~!!

728x90
SMALL

28428

직접 키운 한우로 고객을 맞이하는 꼬기맛보자요~ 반햇소아실랑가몰러~!!

무주맛집/반햇소

 

 

 

오랜 벗을 아주~ 멀리서 만났습니다.

이친구의 입맛은 한 까칠합니다.

 

역쉬~ 추천하는 곳에서 정도 나누고 웃음도 나누는 우리는 같은 곳을 보고가는 사람들..ㅋㅋ

암튼 벗님들...

요즘 뿌나 정신없이 바쁘다보니 좋은 곳 정보도 못알려드리공..

지송합니다.

 

그래도 널~리 이해해주삼..ㅎㅎ

쫓기면 무엇이던 탈색되니 이케..즐겁게 하나씩 올리 것습니다..ㅎㅎ

 

함께 공유하는 기쁨도 있으니...

혹여 자주 못올라온다고 걱정해주시는 블친들도 있고..해서뤼~

가끔...소식전할께요..ㅎㅎ

 

서울, 대전, 논산에서 모였습니다.

그리고 우린 깊은(?)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경치좋고 물맑은 무주에서 그렇게 늦게까지 웃음 꽃을 피우고...그랬습니다.

함께 해주신 관계자 분들께 머리숙여감사드립니다.(꾸벅 ^ ^)

 

 

자 그럼 들어갑니다.~~~

혹여 무주군을 방문한다면 이곳의 반햇소도 경험하시는 시간을 가져보삼들~ ㅎㅎ

 

 

 

히~ 빠지면 허전한 푸~울 샷!!!

 

 

 

그리고 육회!!!

아~ 느낌 있었담서..ㅋ

 

이곳 반햇소는

미경산한우랍니다.

헌디 미경산한우란 무엇인고~!?

(친절한 뿌나씨..그냥 가는 법이 없담서..ㅋㅋ)

 

암소로 태어나 한 본도 송아지를 낳지 않고

사육된 한우를 말하며 최상의 품질과 깊은 맛

그리고 부드러움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최고급 품질의 한우랍니다.

 

반햇소에서는 미경산 중에서도 25개월 미만의 미경산한우를 취급하고 있으며 오메가 3

다른 한우보다도 풍부합니다.!!!(이렇게 가게에 붙어있두만요..ㅎㅎ

 

 

들어가시기전에...먹거리 선택 잘 하시공..ㅋ

요기 고기들은 모두가 직접 반해소사장님이 키운 한우랍니다...꺄~오!!!

(이말씀에 뿌나 거의 기절할 뻔....)

 

하트3

그래서 한우의 고기를 친절하게 설명해주셨군낭..바쁘실 때는 대답 못해줘요..ㅋ

이날 뿌나는 지인 덕분에...귀한 상식을 접했다능..ㅎㅎ

역쉬~ 무주맛나는 한우 반햇소가 다~이유가 있다능.. 

 

 

곁반찬 ~ 쭈~욱 봐주시는 타임~

소~스~

 

 

뿌나가 좋아라하는 거시기 잔뿌리들..ㅋㅋ

이게 육회랑 먹을 때 한입씩 함께하면 식감이 좋아요...

 

 

 

 

양파 쓸이..ㅋㅋ

 

 

 

싱싱한 셀러드~

 

 

 

연뿌리~ ㅎㅎ

 

 

 

저렴한 입 뿌나 좋아하는 전!!!

 

 

 

양파 짱아찌(?)

 

 

그리고 삼시미스타일~ 육회

이것이 진정한 육회의 맛!

뿌나는 바다회도 좋아라 하지만도..이케 좋은 한우 육회도 좋아라해요..ㅎㅎ

 

 

맛나다고 하시니 ..이케...서비스로다...넘 넘 감사합니다.

이글에다...꾸벅~ 대신 인사합니다.

 

 

다시 곁반찬~ ㅎㅎ

 

 

 

 

요고이 한우가 들어간 만두...맛이 또..특이했네요..ㅎㅎ

요건 5개 5,000원 지인이 맛보라고 하두 그러기에..ㅋㅋ 하나묵었담서..ㅎㅎ

 

 

전골 스타일~ ㅎㅎㅎㅎ

 

이렇게 시간이 지나면...뽀글이..뽀글이 함서...ㅎㅎㅎ

전골의 깊은 향이 나옵니다.

 

 

바~알 간 불...

요즘 대세라는 피아노스타일의 철판

 

 불판에 꼬기가 익어가기 전...

 

 

 

 

 

이케...또..맛난..갈비살을 뜯어면서뤼~!

기다립니다..

흔디..인증샷 어데로 갔노!? ㅋㅋ

 

 

 

 

불판에 꼬기는 익어갑니다..ㅎㅎ

 

고소한 냄새가...

역쉬~ 스테이크 스타일이 맛나요..ㅎㅎ

 

지글 자글..ㅋㅋ

이곳은 무주 한우를 직접 키워서 판매하는 반햇소입니당..ㅋㅋ

 

 

이곳에...큰넘 하나 척!! 올려서뤼~

요리

이렇게 담고는 마구 마구 먹었다는..뿌나...쩝..

 

인증샷이..먹다보니..ㅜㅜ....

늘리~이해해주삼..ㅎㅎ

 

그리고 마무리 싯점...

무슨...세수대야인지 알았습니다..

그래서 라이터로다...비교 해보시라꼬~~

 

간만에 인증샷!! ㅎㅎ

 

 

비빔과 냉면~ ㅎㅎ

 

 

 

가격대비 성능 좋아요 ^ ^;;;;

 

 

 

세트메뉴가 대세라네요..

저희도...세트로다..ㅎㅎ

 

한쪽은 명품수육쪽으로 한팀은 명품전골로다..ㅋㅋ

 

 

직접 키운 한우를 내어놓는 솔직한 곳!!!

대박나야합니다. 응원합니다.!!!

반햇소 농장 한우정육 전문점

 

 

063 - 324 - 9282

 

 

전북 무주군 적상면 사천리 307-3

 

주차장 넓어요~ ^ ^

 

 

 

 

 

 먹고 놀다보니...시간이 밤이되네요...ㅎㅎ

늘 이렇게 오래오래 뵈요...님들이 있었서..뿌나는 행복하답니다..ㅎㅎ

주변과 이곳의 모습 올라갑니당..ㅎㅎ 

 

 

 딱 이곳이 반해소농장 한우정육전문점

 

별도로 한우도 팔면서 식당도 함께하는 ~

요즘은 대세인 듯..ㅎㅎ

 

 

피자는 평일 18시부터~ 주말은 오전 11시부터랍니다..ㅎㅎ

요 화덕에서 구운 피자!!!

 

정신없이 먹다보니..ㅋㅋ 반쪽만~

프로가 되기에는 아직도 미협한 뿌나입니다.

반햇소의 구덕 피자~캬~

 

 

 정신없이 먹다보니..ㅋㅋ 풀샷이 없다능...

 

 

 

벗님~~ 한입하소러~ ㅎㅎㅎ

 

 

 가게 입구에 있기에..

허락도 없이 이렇게..

내리라면 내릴게요..하지만..넘 부러워서 담았습니다.

 

인간과 자연과의 어울림을 추구하기에 농원 이름도 반디와 소가 노니는 햇살 가득한 농원으로 지었다네요..

뿌나가 늘~ 부러워하는 이상적이 조합 ^ ^

정말 많이 배웠답니다..

 

시간이 아쉽웠네요..ㅎㅎ

역쉬~ 무엇인가 다르다는 느낌을 팎!!! 팍!! 느껴다능...ㅎㅎ

 

 

 

조기 보이죠 SNS(블로그에 올리면 할인) 사진과 글을 올리면 5% 디시..ㅋㅋ

놓치지 않는 뿌나입니다..ㅎㅎ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