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맛집

남포동맛집/비프BIFF광장먹거리 - 세상 태생 궁금한 먹거리 즐비한 곳 남포동 비프광장거리 이맛 아입니꺼!!! ^^

728x90
SMALL

세상 태생 궁금한 먹거리 즐비한 곳 남포동 비프광장거리 이맛 아입니꺼!!! ^^

남포동맛집/비프BIFF광장먹거리



화려한 밤만큼..

화려한 먹거리가 있는 곳


부산 남포동 비프광장먹거리...


그 먹거리의 장소로..고고고!!!!

이번 연말..


친구랑...연인이랑..사랑하는 가족이랑..

모두모두 모여라!!!!


저렴한(?)가격으로 풍성한 야참을!!!

선물하소서!!!


어떤 것..

일딴 정보알리미 뿌나의 사진 몇개보공..참조들하삼~~ ㅎㅎㅎ



요고이...왕새우튀김(?)


그 화려한...느낌 ㅋ

소소한 먹거리가..즐겁게 하는..

부산여행 부산맛집

남포동 BIFF비프거리 먹자골목!!!



뿌나의 이날...눈에 보인 먹거리 1탄..

왕새우!!!



튀기고 굽고 거기다...불쇼~까징...ㅋ

사장님이...

바쁠때는..이렇게 한담서...

보여주신...불쇼~ㅋㅋㅋ



엄청나죠!? ^^

물론 부산크리스마스트리문화축제도 함께 겸한데다..

연말연시라~

혹여 부산여행을 생각하셨다면..


이곳 부산 비프BIFF먹자거리도 생각해보시고

부평시장 먹자골목도 여행지로 선택해보삼들~ ㅎ



아~ 느낌 있다능..


그리고 먹은 흔적!!!

한꼬치가..3,000원이니..벗님들이 계산하삼들~ ^^;;;




세상은 넓고 먹거리는 많으닷!!!


요고이 불쇼~ ㅎㅎㅎ


동영상을 올리려니..ㅜㅜ...안올라간담서...

그럼 그것은..다음으로..

(답답한 벗님은 인스타그램 munandcom@ 혹은 페이스북 munandcom@있씁니다.ㅋㅋ)




2번째...쏘세지..꼬치구이...

치즈랑..쏘세지...꼬치구이입니당..(튀켜서니..튀김인가..컁~~ㅋ




왕새우는 요래요래 나옵니다..ㅎㅎ



벗님들~ 생각은 뿌나는 느낌있다고 느껴요~ ㅎ

아~

갑자기..태국 카오산로드의 먹자골목길이 생각이 날까요!? ㅎㅎ



두툽하니...식감도 있꽁...

배도 부릅니당..ㅎㅎ




불쇼~의 느낌..ㅎㅎ




왕새우 맛나게 먹는 법..

이곳은 

부산여행

부산맛집 비프BIFF광장 먹거리 입니당..ㅎㅎ



보면 볼수록..신기했던...먹고난 후의 꼬치들...ㅋ




그리고 쏘세지 치즈 꼬치구이...



머스타드소스랑 케츱을 발라서 먹는..느낌...^^



글로벌시대의...홍보판 ㅋ



요고이 가격대비..좋았다능..ㅎㅎ


뿌나는 스위티 칠리소스~

순한맛으로...ㅎㅎ



계속..줄을 서서..먹었다나..어쨋다나...



탱글탱글 왕새우살~ㅎㅎ



앞에서 소개했던..

제 9회 부산크리스마스트리문화축제 ^^;;

궁금하시면 클릭!!!


남포동여행/부산크리스마스트리문화축제 - 벌써 연말연시...몇년째 참여하는 2017 부산트리문화축제여행...사람만으닷!!!^^

http://blog.daum.net/munandcom/17436982




그리고 주변 먹거리...^^;;;


혹여 사장님 사진 내리라면 내릴께요...^^;;

홍보효과가 있을 듯..

알아야..사드시죠 ^^;;;




미슐랭가이드추천!!!

크스터드푸팅!!!

암튼...2~3개면~

배가 불러요~ ㅎㅎㅎ


비프BIFF광장 먹거리 거리

테마거리

부산 중구 남포동 3가 15-1


가실 때는...전철이 제일 좋아요..

자동차 소유자는...전철 공영주차장~ 아쵸~ 저렴해요..ㅋㅋ

(깨알팁을 알려드립니당..ㅋㅋ)




벌써...한해의 마지막날입니다...
벗님들~!!
2017년 마무리 잘하시고..
새해 2018년 무술년을 가슴설레게 맞이하자능...
내년에는 어떤 일들이 뿌나앞에...벗님들 앞에 나타날찌...
하루의 의미가 너무나 다른게 다가오는...새년(?) 후년(?) ㅋ
가정에 만복이...행복과 건강이 넘치는...그런 한해되세요~ ㅎㅎ

2017년 관심과 사랑 감사합니다. 뿌나 덕분에 2017년도 행복했답니다...게으르기는 했다능..ㅠㅠ...

그럼 뿌나는 ...새해에 다시 인사하는 것으로..기분 좋은면..새해인사 다시 올리것습니다..ㅎㅎ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