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맛집

범어사역맛집/시골보리밥 - 웰빙시대의 참맛 팥칼국수 겨울에는 팥먹어줘야합니당 ^^

728x90
SMALL

 웰빙시대의 참맛 팥칼국수 겨울에는 팥먹어줘야합니당 ^^

범어사역맛집/시골보리밥




손이시려워~꽁!

발이시려워~꽁!


겨울바람 때문에~~ ^^;;;

벗님들~

어케 추운 날씨는 잘~알 견디고 있쮸~!!!


뿌나...

간만에...어머니가 좋아하시는...팥죽 먹어러갔다가...

팥칼국수를 맛봤다능..


이것이...전라도의 맛이라고 하는데...

(검정은 못했습니당..말들을 그렇게..하더이다...)


그렇게..맛보게된 팥칼국수의 맛!

이곳은 범어사역에서 걸어서 2분(?) 거리입니다.


이곳은 딱!! 메뉴가 두가지입니다.

보리밥과 팥칼국수


다음에는 보리밥도 맛보려합니당...

히~ 뿌나의 아짓터가 될 수도 있다능..ㅋㅋ


친구의 소개로 찾게된...

겨울의 별미


시골보리밥집의 팥칼국수

그맛의 세계로 가볼까요!?


고고고!!!



이것이...

깍두기랑 잘어울리는 팥칼국수!!


간혹 주변의 지인으로 

맛보는 별미가...참 오래오래 입맛으로 남습니다.


범어사역주변 맛집 시골보리밥

팥칼국수의 맛!!!


느껴지시는 지요~ ㅋ


단순한 맛의 세계에서...

의미있는 맛으로..탄생...


푸짐한 맛과 양...

저의 어머니도 반한(?)


동치미와 팥칼국수


어케...벗님들~~땡기시는지요..

범어사 방문으로 범어사역에서 내리시는 벗님들~

이곳...팥칼국수 맛한 번 보이소~!!!



아~ 느낌알죠!? 히~


묘하게...팥과 어울리는 깍두기



딱!!! 이 느낌으로 나옵니다.

팥이 먹고싶다는 어머니랑...

팥칼국수로 합의(?) ㅋ


그렇게 맛본 범어사역 시골보리밥 팥칼국수 맛


바람이 찰때는..역쉬~

온몸을 따뜻하게...보강(?)해주는 팥칼국수 좋타능...ㅋㅋ 



식사전에..

사장님이 내어주신...숭늉...

저랑 어머니가...좋다~이캄서...먹었다능..ㅎㅎ



역쉬~

겨울에는 숭늉의 맛도...좋아요~ ㅎ

오늘 넘 오버하는..뿌나..된담서...



언제나...힘이되는 뿌나의 마덜!!! ^^;;

머던지...잘~드시는 것이..감사할 따름입니당...


건강해주셔서..감사하공...



이렇게...먹다보니...

팥칼국수의 맛에 흠뻑 빠져...즐거운 시간이 되었습니다.



아~ 이 순간...또 땡기는..뿌나의 식탐!!!

어쩔거얌...^^;;;


그리고 팥궁물되는 건가요!? ㅎ

벗님들~ 아~ 해보시공..ㅎㅎ


오늘도..뿌나가 전하는..팥칼국수의 맛!!!

한번 빠져보시것 습니까!? ㅎ



가격대비(?) ㅋ

특미라면...도전할 만 하다는 뿌나생각...

다음에는 보리밥에 도전해보리랏!!!


엄마!! 보리밥도 묵어러가장!!! ㅎ



웰빙시대의 참맛 팥칼국수


시골보리밥


051 - 508 - 5102


부산 금정구 청룡동 59-9 1층

주차장...주변 ^^;;;;




팥먹고나면...거시기한 느낌은...커피로..

앗싸~ ㅎㅎ

뿌나는 커피중에서 믹스커피가 젤루 맛납니당..

(영원한 촌빨 맛!!! ㅋ)


범어사역 먹거리 찾는 분들~

시골보리밥집에서...


팥칼국수 맛한번보삼..

꼭!! 겨울에 드셔보라는....뿌나의 생각!!!



사장님이 일찍...불을 끄놨다능..ㅋㅋ

그래도 기필코 추억먹거리 기록땜시..

그리고 벗님들께..


먹거리 정보제공(?) 낙으로 삼는..ㅋ

참조하시란~



범어사역맛집

시골보리밥


팥칼국수내부입니당..ㅎㅎ



깔끔하니...^^;;;



건강은 행복입니다.

ㅇㅇ


첫째 셋째 일요일은 휴무입니당..ㅎㅎ

매월 둘째, 넷째 일요일은 오후 4시까지 영업합니다.참조하삼들!!!


 6,000원의 참맛!!!

사장님 왈~ ^^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