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맛집

덕천맛집/돈갈비 - 영양돌솥갈비정식 호~대박!!! 점심특선 머니의 돈이아님 ㅋㅋ

728x90
SMALL

영양돌솥갈비정식 호~대박!!! 점심특선 머니의 돈이아님 ㅋㅋ

덕천맛집/돈갈비참숯수제




간혹 뿌나도 품위(?)있는 점심특선을 찾아가서 먹는다!!!


히~~ ㅋㅋ!


겨울의 시작인지..날씨가...추버요~

벗님들~ 감기 조심하세요!!!


입안이 깔깔하고...

입맛이 거시기 할때는..


집밥처럼 따뜻한..어머니의 손맛이 그리운 요즘입니다.


그래서!!!

지인의 소개로..찾아간...

부산덕천동

영양돌솔발비정식 돈갈비집...

머니의 돈이 아니공...꼬기의 돈입니당..ㅎㅎ


거나하게 한상받고...배두드리며..나온...

또 생각나는 맛!!!


부산덕천동의 돈갈비 영양돌솥갈비정식 맛보자요!!!



이렇게...^^;;; 나옵니당..ㅎㅎ

2인상...혼밥도 가능합니당..ㅋ

오늘의 메인 사진은 푸~울 샷!!! ㅎㅎㅎ



영양돌솥갈비정식의 돌솥밥

그 느낌..캬~~ 모락모락..김이 올라오는 즉석밥..

오늘 대우받는 점심을 먹었담서..ㅎㅎ


뽀글이가 더~욱 그리운 겨울 된장찌개!!!


끓어라..끓어라..된장아~ ㅋㅋㅋ


그리고 함께나오는..꼬기!!!

요고이..돈갈비만의 점심특선인 듯!!

맛이..보여요..ㅎㅎㅎ


양!! 푸짐해요...배빵빵해져요...

가성비..좋아요 ㅎㅎ


이케...굴비스타일의 생선 나와주시공...ㅎ


이렇게...입가심용...묵사발(?)

시원해요 ㅋㅋㅋㅋ

추울수 있슴이요..ㅋㅋ

(안나와도 책임 못짐..ㅋㅋ)



그리고 스텝의 매력!!

좌거시기 우거시기 내공!!!!



그리고 뿌나가 좋아라하는 쌈!!!

나이가 들면서..온갖 야채를 쌈 사먹는 것이 좋아지는..요즘입니당..ㅎㅎ



막해서 나오는 돈갈비 영양돌솥갈비정식!!!

뿌나는 보았넹..뿌나는 맛 봤넹..


아마도 뜨는 집될 듯..ㅋㅋ

체인점 본점되는 듯....(뿌나맘대로의 생각 ㅋ)



기존의 돌솥에는 숭늉을 만들공...


이제 따뜻하니..

영양잡곡밥을 먹어줍니당...


아~ 얼마만의 집밥인가...^^

요즘 뿌나가 자가 혼밥에 지친 듯...


오늘의 구포맛집 돈갈비에서...

대우받는 한끼 식사를...해봅니당...



아 좋겠다는...이동네 사람들은...

집밥에 
꼬기..쌈!!!


그 뚜 한끼 식사...이가격 이맛!!!




혼자 먹기 미안해서뤼~ 

벗님들~~~

아~~ 해보소서!!!


마파람에 게둔 감추듯..사라지는 밥상!!

이곳은 구포맛집 돈갈비 참숯수제라네용..ㅎㅎ



마무리는 뿌나가 좋아라하는 숭늉으로다..ㅎㅎ



구포맛집 

100%국내산 돼지고기만을 사용합니다.


새로운 가게 인 듯...

전화번호랑...다음 지도에서 쪼매 다릅이요..

전화번호로 찾아가시면 안될 듯...

주소로 찾아가세요..ㅎㅎ


친절한 뿌나씨..ㅋㅋ


수제갈비전문점에서 점심특선먹은 뿌나..ㅋㅋ


돈갈비 참숯수제


051-867-0600


부산 북구 덕천동 411-2

주차장은 가게 앞방향!! 살포시(?) ㅋ







가게 내부에 이렇게 아이들이 놀수 있는 놀이방이 준비되어 있네요..

작지만..큰(?)가게...

맛과 느낌이 돈갈비에는 있네요..

점심특선..한번 더~가봐!!! ㅋ


함께 해준 지인에게 감사드립니당...



내부 둘러봐 주시공..ㅎㅎ

뿌나가 가면..손님들이 따라와요...^^;;;



간혹 뿌나도 놀랍니당..

그런 사람있잔아요..

제가 가면 이상하게 가게는 붐벼요~!!

믿거나 말거나..ㅋㅋ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