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맛집

동래맛집/석정갈비 - 라면 무한리필 되는 곳!!! 꼬기랑 함께하는 묘한 이 맛은 어디!?

728x90
SMALL

 라면 무한리필 되는 곳!!! 꼬기랑 함께하는 묘한 이 맛은 어디!?

동래맛집/석정갈비



날씨가..묘하게 춥다능(?)

벗님들~ 

12월 맞이는 잘하셨죠!?


뿌나도..열심히..

추운(?) 겨울을 이겨내는 중이람서..ㅎㅎ


그럼..백문이 불여일맛!!!

(아니다..백문이 불여일견..ㅋㅋ)


뿌나가 20여년전 석정기획이라는 조금한 광고회사를 하여는뎅..

이름이 같다는 이유로..이곳으로 콜!!!


오랜 지기랑 함께...편안하게...먹었다능..



오늘의 팩트!

첫주문은 무조건 3인분!

그리고...라면은 무한리필! 셀프!!!!


꼬기보다..웬지..사이드의 식사에 관심이 많은 뿌나..

라면...친구랑...4개를...ㅍㅎㅎㅎㅎ


풀~울 샷!!!


벗님들도 알다시피!

돼지고기의 부드러움을 ...이렇게 드시면...한층 더~

육즙과 느끼는 분위기의 맛이 다르다능...



그리고 푸짐한...김치찌개의 맛 이또한...예술이람서..

아~ 쌀쌀한 날씨 속에 

생삼겹과 함께하는 라면의 무한리필!!!

이 묘~한 맛을 어찌할꼬!!!


^^;;;;



주변찬 들어갑니당..ㅎㅎ



쌈의 기본찬들이 있고...

다~ 리필된다능..ㅎㅎ

걱정마시고..드시라는....



뽁음 김치와 백김치...

요고이 함께 맛보는..기회(?) 누려주시공..ㅎㅎ



뿌나가 좋아라하는 이승엽 응아의 등번호를 보면서뤼~

맛보는...

석정갈비의 맛


이곳은 동래에 있다능...



아~ 섬세한...생삼겹의 포스~!!!



잘 익은 삽겹과 백김치..그리고 파서리....적당히 섞어서뤼~

한입으로..가져가 봅니당..ㅎㅎ


동래맛집 석정갈비로다..ㅋㅋ 인정하는 중...

캬~ 친구얌..너의 선택은 ..딱이얌..ㅎㅎ



한번 더~

동래맛집 석정갈비...풀울샷!!



벗님들~ 간만에..

뿌나 샷!!

아~하시공..

드셔보삼들~ ㅎㅎㅎ



이렇게..두번...ㅋㅋ

김치찌개의 묘한 맛

라면의 고소함...



앞접시로 가져와서뤼~

폭풍흡입!!!


에헤라 디여~ ㅋㅋㅋㅋ



생삼겹과 함께하는...라면의 맛!!

드셔봐야 이 느낌...알 듯...



이제 부산도..노랑이가..거의...다~ 내려 앉은 듯합니다.



수제생갈비전문점

부산동래맛집


석정갈비

051-555-7021

부산 동래구 온천동 779-29

주차장은 주변...

(요고이 쪼매..거시기함..일찍가면..가게앞주차.가능.)








이곳 사장님이...프로야구 매니아 이신 듯..

이렇게..

각종 구단의 유명 티가 전시되어 있으며..

눈요기 됨..ㅎㅎ



손아섭 응아 것도 있구..ㅎㅎ


팩트는 

석정갈비 수제갈비 전문점이라는 거~


석정갈비

히트다 히트!!!



이곳이람서..ㅎㅎ


다양한 먹거리 골목!!

아시죠~ ㅎㅎㅎㅎ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