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맛집

부산역맛집/면박사 - 즉석생면 착한밀면 면박사네 녹차밀면 맛본사람!? 호~좋아요 ^^

728x90
SMALL

즉석생면 착한밀면 면박사네 녹차밀면 맛본사람!?

부산역맛집/면박사




지난 여름...이였죠..ㅋ

뿌나가 맛나게 먹고는 게을러서뤼~ 이제사 소개합니다.


부산역 주변 먹거리 많은 것은 벗님들도 알죠 ^^

특히 밀면 유명한 곳!!! ㅎㅎ


부산역 건너편에는 밀면으로 소문난 집이 많아요..

그 곳에가면...

자주먹은 맛집 밀면도 좋치만..

새로운 밀면의 세계로 빠져보는 것도 나쁘지 않타는 뿌나생각...^^


유명한집앞에서 줄을 서서 기다리는 기쁨(?)도 있지만..


새롭게..

기존의 맛에 도전하는 의욕적인 맛집도 많타는 뿌나생각..ㅎㅎ


그래서 찾은 

즉석생면 착한밀면 면박사!!!


맛 보시것습니까!?


그럼 고고고!!! ㅎㅎㅎ



무심코 담은...ㅋㅋ

그래도 맛과 느낌은 좋았던...초록밀면...녹차밀면...


녹차의 효능은..

이렇게 많다는 것..

벗님들~ 한번 쭈~욱 읽어주시공..ㅎㅎ



육수국물 ^^;;

그리고 단촐한 곁반찬 ^^;;


그러나 그 녹차밀면의 맛은 정말 면박사네 녹차밀면맛이라능..ㅎㅎ



보이는 것과는 다른 맛이람서..ㅎㅎ

히~ 무우김취~ ^^;;

시간 관계상..비빔면의 맛도 보고팟는뎅..ㅎㅎ 다음으로 팻수~ ㅎ



그리고 술~술 저은 다음..ㅎㅎ

면빨의 느낌을 보면서 후루룩!!!

맛나게 먹는다...^^


함께한 지인도...맛이 생각하고 다른게..좋았다능..ㅎㅎ


생각없이 담은 느낌 딱!! 나죠..하지만 

또 다른 느낌의 면박사네 착한 밀면이였네요..ㅎㅎ


녹차밀면 느낌있따요~~!!!



다음에는 만두에 면박사네 녹차밀면을 함께 맛보는 시간을..ㅎㅎ

홍홍홍!!!



부산역 찾으시면..

부산역 맞은편 밀면맛집이 많아요...

즉석생면 면박사 한번 맛보삼들..ㅎㅎ


부산역맛집 많은 곳에서..



즉석생면 면박사

051 - 441 - 1122

부산 동구 초량동 384-4
부산역 맞은 편 KB국민은행 앞 ^^ 주차장은 주변 공영주차장 ㅎㅎ






요기...KB국민은행 앞쪽...



맛나게 먹고...부산역으로 고고고!!!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