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맛집

오랑대맛집/장보고 - 두툼한 생삼겹살 돼지고기에 쥔장님의 넉넉한 인심을 더했다능...캬~ ^^;;;

728x90
SMALL

두툼한 생삼겹살 돼지고기에 쥔장님의 넉넉한 인심을 더했다능...캬~ ^^;;;

오랑대맛집/장보고




요즘 가을 하늘 보셨죠!?

거의 하늘을 넣어서...

스마트폰속에 담으면...거의 예술작품이 탄생합니다.


말쌈인 즉슨...천고마비의 계절이다..이말이지요..ㅋ

말도..사람도...ㅋ


가을의 푸르름 만큼..먹거리도...

여름의 먹거리보다..더~ 다양해지는 요즘입니다.



오랑대, 해동용궁사, 연화리항을 찾는 벗님들~ ㅎ

먹거리 고민하셨다면..이곳 장보고찜의 다양한 맛과 느낌에 빠져 보시렵니까!? ㅎ


자~ 그럼 뿌나랑..함께..가을 먹거리..드시로~가볼까요!? 홍홍홍~



요고이 바로 장보고의 생돼지삼겹살~구이

맛이 보이나요!?


천고마비의 계절~

뿌나도 식욕이..ㅋㅋ

하늘은 푸르고..바다의 색깔도...하늘 빛...

그리고 먹거리...푸하하~행복한 순간입니당..ㅎㅎ



깔금하니..오랑대 푸른하늘과 연화포구를 눈에 담으시고..

장보고 돼지고기 생삽겹 구이를 드신다면..


요케..요케..보이는 가을 하늘의 빛깔이...한층~더..업업..되는..

오랑대맛집 장보고 생삼겹 돼지구이..ㅋㅋ


연화리포구...

연화포구..혹은 연화항...

이곳에서 가을 무지 느끼는 산뜻한 하루였담서..ㅎㅎ


자~그럼 푸~울 샷!! 들어가주시공..ㅎㅎ

본격적으로다..


요즘..뿌나..ㅋ 풀샷 담기전에...후다닥!! 먹는...ㅜㅜ...

역쉬~ 아직도..아마추어라능...ㅋ



이케 나온 생삽겹 돼지고기는 3인분(?) 그리고 추가..거시기..알아서뤼~ ㅎ



맛나게 익어갑니당...

오랑대 가셨다가..먹거리 찾으시면...장보고 오랑대맛집으로다..

찜도 맛나공...게장도 맛나공..ㅋㅋ 돼지삼겹살구이도 맛나는...벗님들~ 맘대로 선택하소서~

뿌나는 골고루 다~ 먹어보았는디..

그때 그때..느낌 있었다능..ㅎㅎ



초딩입맛 뿌나가 좋아라하는 계란찜!!! ㅎ

뉴스에 나올 수록..뿌나는 더~ 잘먹는 버릇이..ㅋㅋ

암튼..잘~알 먹고있다능..ㅎㅎ



벗님들~도 한입!? ㅎ

아~ 하시공..ㅎㅎ

함께..시식을 시작해봅시당..ㅎㅎ



요런게..또...꼬기랑은 잘~알 어울리죠!? ㅎ



입가심용으로는 좋아요..ㅎㅎ

샐러드~ㅋ



함께 먹는 백김치의 아삭함과..

고기의 육즙을 동시에 느끼는...꿀꺽!! 히~ ㅎㅎㅎ

아~ 또 배고프당...ㅜㅡ...



잡채...요것도 뿌나 좋아라하는..ㅋ



그리고...맛을 본다능..

요고이..양념이라는..그래서 쪼매..태운 뿌나 그래도 뿌나는 잘~알 먹습니당...ㅎ



깻잎과 무우...파설이랑 요케..이케..딱!!

맛보시면...


가을 하늘과 가을 바다..오랑대...바람이..눈을 스치면서뤼~

장보고 돼지 생삽겹살 구이가..캬~!!!

벗님들의..거시기로..넘어간다능...



주변찬 소개 할껏두 없꽁..ㅎㅎ

맛나게 드셔보삼들..ㅎㅎ



온갖 야채랑..ㅎㅎ



거나하게 먹꾸..또 먹는.뿌나..ㅋㅋ

오늘은..돼지생삼겹살구이랑 궁합이 맞는 메밀국수!!!호~ 맛이 어울린다능..ㅎㅎ


자~자!!! 오랑대맛집, 해동용궁사맛집, 기장맛집을 찾으신다면...

푸르른 가을날...


모든 관광지로 10분이내에 갈 수 있는...장보고에서!!!

한끼..때우시는 시간을 가져보삼들~^^

뿌나의 단골집!!!


그래서 써비스도...^ㅆ^ 쪼매 기대가 되는...



육수의 시원함..메밀국수라해야하낭..ㅜㅡ..

이 맛도..좋았다능..


푸른 하늘 만큼..

벗님들~

가을 신나게 느끼시공..ㅎㅎ

맛난 장보고에서 생삽겹살 돼지구이랑...메밀국시도 한번 드셔보삼..^^;;;



자~ 한젖가락 안하고 갈 수 없다능..ㅎㅎ



요즘 뜨는..집 장보고

오랑대 맛집, 해동용궁사맛집, 연화항맛집, 기장맛집


생삼겹살 돼지고기


장보고

(네비게이션에는 장보고숯불갈비혹은 장보고찜으로 찾으심됨)


051 - 721 - 0004


부산 기장군 기장읍 청강리 779-6

주차장 아주 넓어요..^^







차한잔의 여유가 되는 이곳 장보고 휴게실..ㅎㅎ

그리고 아이들 놀이방도 넓어요..ㅎㅎ



요즘 식탁식도 다시 준비하셨다능..ㅎㅎ

이것이..원하는 분 좀 있었다능..ㅎㅎ


좌식과..온돌식..다양한...구색!!!

잘하신 듯..ㅎㅎ



식사전 식사후~ 커피한잔의 여유도 작은 연못에서..느끼시공..ㅎㅎ



연화터널만 통과하면..

5분이내에 연화포구, 오랑대, 해동용궁사가 바로 보입니당..ㅎㅎ

좋은 정보 알리미 뿌나의 오랑대맛집 장보고 생삽겹돼지구이를 소개합니당..ㅎㅎ



파도가 참 좋았던..하루

하늘도 짱이였다능..ㅎㅎ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