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맛집

성지곡수원지맛집/호반의 벤치 8호점 - 가을과 숲...그리고 먹거리 파전에..맥주..그리고 라면으로 마무리...ㅋ

728x90
SMALL

가을과 숲...그리고 먹거리 파전에..맥주..그리고 라면으로 마무리...ㅋ

성지곡수원지/호반의 벤치 8호점 




황금연휴 뿌나도 누렸다능..

고향의 볼거리 먹거리에..행복..했다능..


좋은 사람과 함께하는 느낌은...

참 좋았습니다.


그래서 옛벗이 좋다고 하나봅니다.

맑은 공기...맛난 먹거리..

성지곡 수원지는 언제 가보고 다시 찾았는지...참 오랜 세월이 지났습니다.


뿌나의 산책길..

그곳에서 맛난 평범하고도 평범한...먹거리..

파전...라면...오랜만에...숲속의 힐링이 좋았답니당..ㅎㅎ


자 뿌나랑 함께...우리...성지곡수원지의 느낌을 맛으로 승화해볼까요!? ㅋㅋㅋ


친절의 맛을 더해줬던 고마웠던 알바친구에게.

이글을 전해봅니다....



캬~ 역쉬~ 파전에 막걸린데..

뿌난..이날..맥주로다...입가심..ㅎㅎ


성지곡수원지의 물은 맑았습니다.

낙엽이 냇가를 따라..한 없이...멀리..멀리..떠나갑니다..



그곳에서 맛보는 해물파전!!!

그 맛에 반하고...그 느낌에..취하고...함께한 오랜 지인의 고마움에 취하는..하루!!!



넘쳐나는 맥주의 거품만큼...뿌나의 맘 한켠이 기쁨과 행복으로 넘쳐났다능...ㅋㅋ



우연히 접하는 여행지가...명승지가 된다는...

참 오랜만에 찾았던..이곳 부산 성지곡수원지..이곳 호반의 느낌 그대로..

먹거리 또한...ㅋ 듁여주는...맛이랄까!?

(뿌나 낮술에..취한 듯..ㅋ)



부산 도심에 이렇게...호반의 숲속길이 있다는 것 아는 사람 손!!!

그리고 성지곡수원지에..맛집이 있다는 것 아시는 분 손!!!


해물파전과 맥주...동양과 서양의 맛을 안봤으면 말을 하지마시랏!!!

앞으로 많은 사람들이 맛볼 ...바람이..ㅋㅋ



너무나 고마웠던 학교후배랑...

건배..추석이랑..거시기랑...10월 3일의 하루는 정말...평생기억이 날 듯합니다...

이곳은 부산 성지곡수원지맛집  파전도 있구요..라면도 있구요..물론 다른 집입니당..


이곳에서 파전을 먹고(사진을 안담았다능..ㅜㅡ)

그리고 성지곡수원지의 호반을 따라 걷은 후...출출한 느낌을 라면으로..


가격대비 가성비...뿌나는 엄청시리..좋았다능...ㅎㅎ


그런 의미에서 벗님들~~아~~ ^^;;;

간만에...먹어샷!! ㅋ



참 잘만들어 놨두만요..^^;;;

주차장도 좋았고..


사람도 적당히..있었서 좋았고...



조용하니..힐링은 기본에...



호수의 잔잔함이...

건강유지에는 따봉!!!!



준비성이 예술인...지인의 커피물과 믹스가 만났다능...

뿌나가 준비해간 믹스 커피~~ ^^;;;


그렇게...커피도 한잔 하공...


히~ 기분 업되서뤼~ 또~ 방황하공..ㅋㅋ


열나 걷다보니....어느 듯...해가 니엇니엇...지구 있구..

어둑해지는 호반의 벤치 8호점에서..맛보는 라면은...최고 중의 최고!!!


알바 청년의 넉넉한 미소에..한층 더..맛을 업시켜줬다능..ㅎ

이글을 빌려 감사드려요..ㅎㅎ



묘한 김치와..어울리는...호반의 벤치 8호점 가장 높은 곳

(3층이라해야하낭...) 조용히...만끽(?)하는 뿌나만의 재미도 있었꽁..ㅋㅋㅋㅋ



암튼...여태 먹은 라면중에서는....제일(?)

낮술에 취했나 보다는...엄청 좋았서라~ 진짜루!!!

두번 다시 뿌나는 안갈 것임..그맛의 느낌을 잊을까바!!! ㅋ



벗님들!!!

부산 성지곡수원지 가시면..

호반의 벤치 8호점 3층에서..꼭!!! 라면한번 드셔봐~여!!!!



그렇게 그렇게..하루가 갔담서...

부산성지곡수원지...


아~ 느낌이 있었습니다.


어린시절 다녀보고..청소년때..와보고..

올 때 마다..많이 변모하는 모습이...참 좋습니다...


생각했던 것보다..청결하고, 조용하고, 깨끗한 느낌..

데크의 숲길 체험도 좋았습니다.



추석 연휴의 특별한 체험과 만남...



기막힌 맛을 선물해준 호반의 벤치 8호점...

그리고 미소가 멋났던 알바님..


오래 오래 기억 날 듯합니다...



부산 성지곡수원지맛집

호반의 벤치 8호점


부산 부산진구 초읍동 31

부산어린이 대공원 주차장 이용 ^^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