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맛집

영도맛집/다미복국 - 잊을만 하면 생각나는 독특했던 복삼겹살...다미복국 ^^;;;

728x90
SMALL

잊을만 하면 생각나는 독특했던 복삼겹살...다미복국 ^^;;;

영도맛집/다미복국




간혹..벗님들~

한번씩 생각나는 맛이..있지않음!?


뿌나는 있담서..

여름이면 여름...

겨울이면..겨울..


간혹..그 맛이 불현 듯...입맛을 다시게 한다능..


지난 여름...부산 태종대 수국축제 갔다가...

함께 했던 맛을 이야기 한다고 했다가...ㅜㅡ..이제사..ㅋㅋ

소개해 본다능...


벗님들~ 그럼..

태종대나 영도다리, 부산의 용두산공원을 찾았다면..


이곳의 맛을 한번 느껴보삼들~ ㅎㅎ



어디슨가..본 듯한..ㅋㅋ

느낌 있담서..ㅎㅎ


그리고 궁금한 푸~울 샷!!!

아~ 먹고프다능...^^


이곳 사장님이자..주방장이신...

분이 직접...개발한(?) 맛과 느낌..

혹여 부산 영도 태종대, 용두산공원, 영도다리 주변을 가신다면..

이곳 다미복국의 복삼겹살에 빠져 보삼들~ ㅎㅎㅎ


복삼겹 다먹고..이케...철판구이스타일루다...

밥을 비벼 드시면..한층...다미복국의 복삼겹맛을 배가 시켜준다능..

물론~ 배도...배로 불러온다능..ㅎㅎ



그럼..깔끔한 주변찬~ 들어가 주시공..ㅎㅎㅎ



샐러드..

이날은 서두에서 말씀드렸 듯이...

수국축제에 벗님들과..

함께...했다능..


그래서 아쉬운 수국의..느낌..한나 투척!! ㅎ




이집만의..느낌...

복어의 껍데기와 미나리의 맛남..

그리고 알싸한 양념...



마의 데크레이션~ ㅋ



찬은 모자라면...

인심좋은 사장님...

마구 주신다능..ㅎㅎ



그리고...꽁치 한마리..

세월이 지나도..이넘은 나온다능..ㅎㅎ

혹여 모르니..장담은 못함..ㅎㅎ



그리고..뿌나가 좋아라하는...

말린 칼치!? 조림..ㅎㅎ



거시기로 만든 밥도둑 ^^;;;




말안해도..척 아시는..ㅎ


것들...ㅋ

이넘두..ㅎㅎ


부산맛집 영도맛집 복삼겹의 익어가는 느낌 ^^'';;

지대로 받아보시공..ㅎㅎ


아~ 냄시를 느껴야..맛이 한층 또...업되는디..ㅎㅎ

이건 뿌나의 한계람서..ㅎㅎ




골고루 섞어서뤼~

맛을 본다능..ㅎㅎ



그 느낌 그대로~ 

우리의 만남을 위하여~

맛난 음식과 맛난 사람들의 만남은..

맛의 풍미를 알게된다능..뿌나생각..ㅋㅋㅋㅋ



안주는 수국으로다..ㅋㅋㅋ



부산맛집, 영도맛집


전국 유일 복삼겹판매점...ㅋㅋ

복요리전문점!!!


다미복국


051 - 417 - 7383


부산 영도구 남항동 1가 67-4 1층

주차장이...없다느게..팩트! 





당신이 그냥 지나치면 안될, 바로 이곳!!!!


복요리전문점!!! 다미복국



복어의 국물 맛!!! 아~ 막구 땡기지 않습니까!??


예약하시고 가시면...편안하게...맛나게 드실 수 있다는 팁!!!



이곳에서 한끼 하시공..ㅎㅎ

영도다리 주변과...

부산의 자랑 용두산공원...

및 남포동, 광복동, 롯데백화점이...걸어다니는 거리에 다~ 있다능..ㅎㅎ



부산의 맛 한번 느껴보시공..ㅎㅎ



태종대 바로 옆 해안가의 운무가..멋나는 날~ ㅎㅎㅎ



다미복국에서 복삼겹과 

좋은 벗들을 만나는 하루~ㅎㅎ

그 맛과 느낌이 참좋았던..어느날 하루~ ㅎㅎㅎ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