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전라맛집

[고창맛집/중화요리다운성]같은 이름 다른 느낌 짬뽕 + 짜장면 그리고 송이덥밥 다운성에서 먹었당!

728x90
SMALL

 

28374

같은 이름 다른 느낌 짬뽕 + 짜장면 그리고 송이덥밥 다운성에서 먹었당!

고창맛집/중화요리다운성

 

 

 

간혹 낮선 여행지에서 맛집을 찾아가는 재미도 솔솔하다

이날은 고창의 유명 맛집을 찾아갔다가 내부수리라는..ㅜㅡ 안타까움에..

 

두번째 선택했던 중화요리전문점 다운성

꼭~ !! 중화요리만 먹어라는 법 없잔아요..ㅎㅎ

 

그래서 먹은 짬짜면과 송이덥밥 !!!

호~

뿌나 짬짜면 그렇게 많이 먹어봤는데...이케 나오는 짬자는 처음..

짜장면과 짬뽕이 다른 그릇이 아니라...한그릇에 함께 나오두만요..

맛은...참 묘했다는...

 

벗님들 고창 방문하시면 이곳 다운성 짬빠면 한번 드셨봐요 ^ ^;;;

어릴적 친구들과 장난하면서 짜장면과 짬뽕을 섞어서 먹었던 맛의 향수가 있었네요...ㅎㅎ

 

자~ 그럼 고창 중화요리 다운성으로 고고씽~~!!!

 

 

 

송이 덥밥 ^ ^;;; 

 

 

 

 

짬뽕 + 짜장면 = 짬짜면

 

여행중에 쉽게 접하는 먹거리중 하나!!

짬뽕 혹은 짜장면...

 

낮선 곳의 여행 먹거리가 애매할 때는...중국집이 최고 중 하나죠 ^ ^;;;

(이것은 뿌나 여행팁이니...혹여 따라 하시지 마세요 ^ ^)

 

 

 

자 기본 찬 들어갑니다. ^ ^

이곳의 재료는 국산입니다...고추가루만 빼고는..^ ^;;;

그래서 한층 맛이 좋았나 하는 ^ ^;;;

 

 

 

중화요리집 기본 찬 !!!

노란무랑 양파 ^ ^;;;

 

정말 우연하게 만난 집에서 깊은 맛을 느낄 때..

간혹 히열을 느끼지 않나요 ??

(뿌나만 그렇나 ㅋㅋ)

 

 

 

이맛이 그랬네요..^ ^;;;

 

 

 

 

앞접시로

요렇게 조금 든다음 ^ ^;;

맛을 봅니다 ^ ^;;;

 

 

 

그리고..벗님들두 함께 맛보삼~~ ㅎㅎㅎ

히~ ^ ^

 

요리

그리고 오늘의 매인 메뉴!!

 

이것이 오늘 뿌나가 소개하고픈~ ^ ^;;;

어릴적 추억이 소록 소록 났던 맛!!!

짬뽕 국물 맛과..짜장면 맛이 함께...해서 좋았던...^ ^;;;

 

비내리는 어느 여행날~ 추억만들기  좋았담서..ㅎㅎ

 

 

 

짬뽕맛의 매콤함과 짜장면 고유의 향...

묘한 식감으로 혀를 자극합니다.

 

벗님~~ 한젖가락 하실래예~ㅎㅎ

 

 

한젖가락 더~ ^ ^ 지기지예~!!!

ㅎㅎ

분명 한번쯤은 맛본..그런 맛!!! 맞지예 ~~ ㅎㅎ

 

 

그렇게 한젖가락 이렇게 한젖가락 하다보니 바닥이 들어납니다...ㅎㅎ

그렇게 허기지지 않았지만...

 

밥한공기 비벼먹어보고픈 맛이랄까 !? ^ ^

 

 

정통중화요리전문점

다 운 성

 

 

 

063 - 563 - 0123

 

전북 고창군 고창읍 교촌리 498

 

 

 

가을비 촉촉히 내리는 날 ^ ^;;

짬뽕에 짜장면~ ^ ^;;; 좋찬아요..ㅎㅎ

 

 

 

 

 

 

 

 

 

b09a66a94a25d550fdf1469e81f964c5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