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전라맛집

[정읍맛집/한성소머리국밥]100년전통 샘고을시장내 한성 소머리국밥 이 맛! 좋아요 ^ ^

728x90
SMALL

 

100년전통 샘고을시장내 한성 소머리국밥 이 맛! 좋아요 ^ ^

정읍맛집/한성소머리국밥

 

 

왠지 지방여행을 하면 꼭!!!

시장내 식당을 찾는 버릇 아닌 버릇이 생겼습니다.

 

뿌나가 찾은 또 다른 느낌의 국밥!!!

비가 부슬 부슬 내릴 때는

국밥만 한 것이 없다능..ㅎㅎㅎ

 

이곳은 정읍시 샘고을시장입니다.

이곳에서 3년째 국밥집을 하시는 한성 소머리국밥집을 찾았다능..ㅎㅎ

 

벗님들~ 오늘 뿌나의 식사는 !? ㅎㅎ

여러가지 맛을 보고 싶었지만...

 

한끼의 식사양으로 충분하여..

이리 살피고 저리 살펴서 선택한

100년전통의 샘고을시장내 소머리 국밥!!!

 

그 세계로 초대합니당

(모~ 거창하지도 않으면서 이케 표현하는 뿌나..ㅋㅋ 어쩔껴~ㅎㅎ)

 

 

 

 딱!!! 이렇게 나옵니다.

 

돼지 국밥인가 하는 생각이..ㅋㅋ

맛은 역쉬~ 좋았다능..ㅎㅎ

 

 

 

이곳시장은 다음에 설명할께요..^ ^

100년전통 캬~ 있었보인다능..ㅎㅎ

 

이곳은 정읍시 최조의 시장입니다. ^ ^;;;

 

 

 

자 ~ 없으면 섭섭한 푸~울 샷!!

단촐하니...모~ 이케들 드시잔아요..ㅎㅎ

혼자여행~

먹거리 찾을 때가..쪼매 거시기 합니다.

(그렇게 오래 다녔는데도..이상하리 만큼 혼자서 식사는 왜이케..거시기 한지...ㅜㅜ)

 

요넘이 바로 한성 소머리국밥 한그릇 6,000원입니당.

뒷 맛이 깨운 한 것이..좋았다능..ㅎㅎ

 

 

 

그럼 잠깐 곁반찬 한번 봐주시공..

그냥..시골 장터의 그 느낌(?)

 

깍뚜기상!! ㅎㅎㅎ

 

 

 

 

 

김치 상! ㅎㅎㅎ

 

 

 

 

멸치 뽁음..ㅎㅎ

 

 

 

 

잔 붉은새우 ^ ^

 

 

 

 

시골 다데기 ㅎㅎ

 

 

늘~ 그러하듯이...

일딴 고기의 식감부터 맛을 봅니다..

 

호~ 부드러운데요..ㅎㅎ

많치도 작지도 않은 건데기(?)

 

맛을 보고는...본격적으로 시식합니다.

 

 

 

 

 

요렇게..요렇게...고기의 식감을 맛보는 뿌나..ㅎㅎ

 

 

 

 

어때요 벗님!?

 

느낌이 있습니까!?

그래도 이날 시장통다니면서 찾은 것인디..ㅋㅋ

 

100년 전통에는 쪼매 아니다 많이 모자라지만..

이곳의 3년 내공 맛은 정읍 시장 맛(?)이람서..ㅎㅎ

 

 

자~ 공기밥 투하~!!!

 

 

 

그리고 김치를 함께 먹는 순수 시골표 뿌나 내공..ㅋㅋㅋ

그럼 벗님 오늘도 맛난 하루..되삼들~ ㅎㅎㅎㅎ

 

 

 

 

시작하면 끝을 보는 뿌나의 식성!!!

아는 사람들은 다~안다!!! ㅎㅎㅎㅎ

 

뿌나의 먹거리 팁!!!

지방으로 여행시 정해진 코스가 없다면

먹거리는 기사식당이 최고!!

(유사품에 주의하삼!!! 요즘 기사식당이면서 아닌 곳이 많아요..ㅋㅋ)

 

 

 

 

맛나게 먹은 이곳은

100년전통 샘고을시장내

 

한성 소머리 국밥

 

063 - 533 - 5077

010 - 5047 - 0276

 

전북 정읍시 시기동 406-9

 

 

 

 

 

 

 

 

왼쪽분이 요밑 행복이 가득한 반찬 사장님/오른쪽분이 한성소머리국밥 사장님

정읍으로 시집와서 이곳 샘고을시장에서만 30년의 내공을 가지고 계신 분!!!

 

샘고을시장의 변천사를 많이 가르쳐 주셨답니다.

이글을 통해서 감사드립니다.ㅎ

 

행복이 가득한 반찬 사장님이 가르쳐주신 시장내 가장 오랜 3대집 국밥은 뿌나가 간날...쉬었담서..ㅜㅡ...

그래도 한성 소머리국밥 맛은 좋았습니다.

다음에는 3대를 이어온 국밥맛을 보아야 할 듯합니다..ㅎㅎ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