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전라맛집

[장흥맛집]장흥 물축제 축제의 날 먹은 매생이파전과 막걸리가 기억나는 오늘입니다. 매생이파전주세요.

728x90
SMALL

 

28157

장흥 물축제 축제의 날 먹은 매생이파전과 막걸리가 기억나는 오늘입니다. 매생이파전주세요.

 

 

 

 

 

어느 듯 화려한 축제가 끝난 뒤입니다.

장마가 끝났다는데..이렇게 비가 내리네요..

 

소나기가 내리는 시간인디...갑자기

장흥 물축제에서 먹었던 매생이 파전이 자꾸..눈에 아른 그립니당..ㅋㅋ

 

더운 여름..때악볕에서 먹었던..ㅋㅋ

추억의 막걸리를 느끼는 그런 시간이였네요..ㅎㅎ

 

 

벗님 더운여름

이열치열

파전에 막걸리먹는 오늘 만드는 추억만들기 해보세요..ㅎㅎ

 

 

 

 

보기는 거시기해동..ㅎㅎ 맛은 듁여줬습니다.

더운 여름

막걸리와 파전의 궁합은 절대적입니당

-뿌나생각-

 

 

 

 

 

 

히~~~ 펼쳤으니 먹어야죠..

갑자기 소나기오니 더~ 땡기는데요..ㅎㅎㅎ

오늘 날씨는 어떨까.!?.합니다..ㅎㅎ

 

 

 

 

 

 

 경남지역에 비좀내려주세요~~

많이는 말구요...적당히 시원할 만큼 ㅋㅋ

가뭄이 해소될 만큼만..ㅋㅋ

 

 

 

 

 

 

 일딴 뿌나..파전은 그때 그때 상황따라..다른데..

이날은 일딴 찢어서 먹기로..ㅎㅎㅎ

그래서 찟기 편안하게...접습니당..ㅎㅎ

 

 

 

 

일딴 목이 콸콸해서뤼~ 개나발(개인과나라의 발전을위하여) 부터 ㅋㅋㅋ

 히~ 벗님 먼저 실례~ ㅎㅎㅎ

 

 

 

 

 이눔두 하나 입으로 가져갑니다..

캬~~~

소주의 캬~와 차원으로다 틀립니당..ㅎㅎㅎㅎ

어~ 좋타~~

 

 

 

 

 

 자 !!!

벗님 ~ 초이스~ ㅎㅎㅎㅎ

어느 것으로다 ~드실라우~ ㅎㅎㅎㅎ

 

생각하면 뿌나먼저...ㅎㅎㅎㅎㅎㅎㅎ

 

웅~~~~ ㅎ

흉보지마삼..이날 날씨 장난아니였담서..ㅎㅎㅎ

 

 

 

 

 

 

 이러니..

누가 D라인 D라인 한담서..ㅋㅋㅋㅋㅋ

 

 

 

 

 

 요렇게 따라서뤼~~ㅎㅎㅎ

사이다를 따르공..ㅎㅎㅎ

 

 

 

 

 

 

손가락으로 ~~~

휘~휘~ 저어서뤼~~~ㅎㅎㅎㅎ

 

 

벗님~~ 마이 드셨나요??

비오고 바람불고...셔~언 한데..

파전에 막걸리 참 !!!

이번에는 막걸리에 사이다 타는 겁니당..ㅎㅎㅎㅎ

 

 

장흥물축제 현장의 먹거리에서 먹었습니다.

그래서 아무것도 없다는...

오늘

비와서 파전에 막걸리 먹자구요...ㅎ

 

 

장흥물축제

 

 

 

 

 

 

자 장흥 물축제에서 좋았던 것 올려봅니다.

히~ 상상하세요..ㅎㅎ

 

 

 

 

 

 

 

 

 

 

 

 

 

 

 

 

 

 

 

 

 

인기있는 장흥 물축제 현장입니다..ㅎㅎㅎ

이날..어마어마한 고기가 방류되어서

시민들을 즐겁게 했다죠 !!?? ㅎㅎㅎ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free counters

 

배너 위젯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