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전라맛집

[장흥맛집]물축제의 먹거리 이맛이 꼬기맛일세~ ㅎ 호~ 별미식으로 온면도 좋았네요 고기 구워먹는 집 만나숯불갈비

728x90
SMALL

 

 

 

물축제의 먹거리 이맛이 꼬기맛일세~ ㅎ 호~ 별미식으로 온면도 좋았네요~ 고기 구워먹는 집

만나숯불갈비

 

 

뿌나가 장흥을 간혹 찾습니다.

그럴때 마다..참 작은 도시다라고 생각이 듭니다.

 

걸어서 시내를 한바퀴 도는 데로 그렇게 오래 걸리지 않는다는 뿌나생각(?)

 

이곳이 지금 물축제로 야단입니다.

그곳에 다녀온 뿌나 벗님들에게 소개하고픈 음식이 있습니다.

 

바로 고기 구워먹는 집에서 맛본 꼬기와 그외~것들...ㅋㅋ

 

자 뿌나랑 물축제가 벌어지는 전라도 장흥을 방문해볼까요??

 

물축제가 궁금하세요..맛보기~ ㅎㅎ

 

 

[장흥여행]제 6 회 전라남도 정남진 장흥 물축제에 즈음하여...뿌나 다녀왔다요... 벗님들 가쟈규~!!!

http://blog.daum.net/munandcom/17436243

 

7일간의 일정중 27일과 28일을 장흥에서 보냈답니다.

오랜만에 찾은 장흥 정남진 이곳에서의 일정이 참 재미나고 좋았답니다.

 

벗님..함께..좋은 시간 맛난시간을 즐겨보아요~~ ㅎㅎㅎ

 

 

 

 

 

주메인 요리 꼬기 ^^ 와 조개살및 버섯 !!!

 

장흥 삼합

한우 + 표고버섯 + 키조개

하트3

 

 

 

 

 

 

 장흥의 물축제를 뒤로하고 금강산도 식후경..ㅎㅎ

 

축제의 밤은 여지 없이 찾아오공...

첫날의 저녁식사시간으로 갑니다.

 

 

 

 

 

 

 

 

한우의 꼬기 때깔이..

뿌나를 급~ 흥분 시킨담서..ㅎㅎ

 

 

 

 

 

 

 

 

 

푸~~~울~~~샷!!! ㅋㅋ

 

 

 

 

 

 

 

 

 

버섯과 키조개 요렇게 ^ ^

12,000원입니당.(한접시단위로 판매)

 

 

 

 

 

 

 

 

기본 곁반찬~

 

 

 

 

 

 

 

 

 

 

 

 

 

 

 

 

 

 

 

 

 

 

 

 요거이 장흥 맛나숯불갈비집에서 볼 수 있는

불판 ㅎㅎ

 

장흥 삼합 전용 불판이래나 어쩐데낭..ㅎㅎ

 

 

 

 

 

 

 

 

 요렇게 한우랑 표고버섯이랑 키조개

이것이 끝이아니람서

요렇게 드시고

지금 키조개랑 표고버섯의 궁물에 냉면의 면빨을 따뜻하게 데워먹는 맛은 어느 곳에서 맛볼 수 없는 맛이람서..

뿌나의 맛!!! 여행 팁 !!!!

이집만의 독특함이였담서..ㅎㅎ

 

 

 

 

 

 

 

 

자~~자~~ !!!

 

올만의 장흥 여행 벗님들~~~

뿌나랑..달려보자구요~~ !!!

^ ^

 

개나발 위하여!!!

(개인과 나라의 발전을 위하여)

 

 

 

 

 

 

 

 

 

저기 벗님~~~

안주빨도 !!! ㅎㅎㅎㅎㅎ

 

 

 

 

 

 

지금부터 다양하게 드셨보는 겁니당 ㅎㅎ

자 !!! 입가심 꼬기로다..한점

벗님~~~~~우때예 !!!(뿌나의 기본멘트 된담서..ㅋ)

 

 

 

 

 

 

요렇게 삼합 히~~~!

 

 

 

 

 

 

 

 

이런 삼합도~~ 좋아요..ㅎㅎ

 

 

 

 

 

 

 

 

 

익어가는 고기들과 키조개, 표고버섯

요기 궁물에 말아 먹는 냉면의 맛도 일품이였담서..ㅎㅎㅎㅎ

 

 

 

 

 

 

 

구경만 말고예~~

아~~하이오~~마 !!!

이렇게 저렇게 요렇게 먹다보니...ㅎㅎㅎㅎㅎ

쩝...

 

벗님 이제 후식으로다 면빨과 누룽지 중에 선택...

뿌나는..ㅋㅋㅋ 두개다~ !!!

 

여럿이 먹는 즐거움이죠..ㅎㅎ

각각 따로 시켜서뤼~ 함께 먹는다..

 

넘쳐나는 우정속에...업 ! 업 !! 되는 맛의 향연~~~

 

 

 

 

 

 

 

 

냉면의 면빨을 !!!

 

 

 

 

 

 

 

요렇게 넣어서뤼~~ ㅎㅎ

쌈과 먹는 맛도 일품입니당..ㅎㅎㅎㅎ

 

 

 

 

 

 

 

 

 

 

 

 

 

 

 

 

 

 

누룽지랑 ㅎㅎ

 

 

 

 

 

 

 

 

곁반찬으로 나온 묵은지(?) 

요렇게 먹는 것도 별미였담서..ㅎㅎㅎ

 

 

 요렇게 누룽지루다..마무리~~ ^ ^;;

여럿이 먹는 식사는 이렇게 다양하게..마무리 할 수 있는 것이 장점 같다요~~ ㅎㅎㅎㅎ

 

 

뿌나가 간만에..한우로다 포식했다요~~

벗님들~~!!!

 

이번 남은 기간 장흥의 물축제에 참여하셨다면 !!!

장흥삼합 맛보는

소중한 시간도 꼭 !!!

 

 

이번 휴가 기간에 넣어보세요..ㅎㅎㅎ

오늘도 뿌나 맛나는 식당정보를 드리면서뤼~~ 사라집니당..ㅎㅎ

 

빠이~~~ ^ ^;;;

 

만나숯불갈비

장흥삼합

 

고기 구워먹는집

 

061 - 864 - 1818~9

 

전남장흥군 장흥읍 건산 5 구 770번지

 

 

 

 

더~자세한 것을 아시려면..ㅎㅎ

친절한 뿌나씨~ !!! ㅋ

 

만나숯불갈비홈페이지

http://www.정남진만나숯불갈비.kr/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free counters

 

배너 위젯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