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전라맛집

[장흥맛집]팔도주당 쓰린 속 내게맡껴! 속까지 시원한 장흥 된장물회 여기는 싱싱회마을.

728x90
SMALL

팔도주당 쓰린 속 내게맡껴!  속까지 시원한 장흥 된장물회 여기는 싱싱회마을.

 

 

 

시원, 새콤, 달콤, 얼큰 등 8 味 한자리 보기와 생판 다른 여름 별미 중 별미

뿌나 맛 보당..

 

호~ 이것 또한 별미넹..ㅎ

 

이것이 장흥의 된장물회~ 물회~하두만 이것이넹..ㅎㅎ

뿌나에게는 쪼매 강한 듯한 매콤함이 있었다능..

 

헌데 회의 씹히는 식감이

여러 고기가 섞여서 물회로 나오네요..ㅎㅎ

 

일딴~ 벗님...먹어봐야..맛을 안담서..ㅎㅎ

자~ 떠나볼까요..ㅎㅎ

 

 

 

 

 

 

 

 이것이 싱싱회마을의 된장물회입니당.

딱~ !!!!

봐두 시원하시죠??

어름 동동 띄워서뤼 ~ ㅎㅎ

 

 

 

 

 

 

 푸~울 샷 !!! ㅎㅎ

 

 

 

 

 

 

 그리고 국수말이로 나오는 국수의 면빨또한 별미로 분명합니다.

시원하니 면의 쫄깃함과

식감이 또다른..맛과 향으로 다가옵니다.

 

 

 

 

 

 

곁반찬 한번 봐~주시공.ㅎ

 

 

 

 

 

 

 

 

 

 

 

 

 

 

 

 묵은 김치가 또 물회랑 맞았담서..ㅎㅎ

 

 

 

 

 

 

 

 오징어 젖갈 이곳은 장흥입니당.ㅎ

 

 

 

 

 

 

 

 

 

 

 

 

 

매운 것을 못먹는 벗님들~~

주문전에 빼달라고 말씀하시면

주방에서 알아서 내어준답니당..ㅎㅎ

  맛이 안보이세요?? ㅎㅎ

 

 

 

 

 

그리고 곁반찬으로 나오는 숭어(?) 한마리...ㅋ

이것은 숭어(?)

 

 

 

 

 

 왠지 매운맛에는 이렇게 찜계란도 좋탐서..ㅎㅎ

 

 

 

 

 

 

 

 이렇게 앞접시로 옮겨가서

싱싱하고 맛난 물회의 맛을 보자요~~ ㅎㅎㅎㅎ

 

 

 

 

 

 

 딱!!! 봐두 전날 과음하신 분~들

시~원하게 해장하실 수 있습니다..ㅎㅎㅎ

 

 

 

 

 

 

벗님예~~~~

기다렸찌예~~ !!! ㅎㅎㅎㅎㅎ

아~하이소~~ ^ ^

 

 

 

 

 

 

 

 열무와 물회랑 ㅎㅎ

 

 

 

 

 

 

 

 입맛이 매우면 이케 찜계란으로 마무리~~ ㅎㅎㅎㅎ

 

 

 

 

 

 

 국수도 먹었다면 이케 공기밥에 물회를 말아드셨도 좋탐서

뿌나는 맛을 창출하는 재주가(?) 점점 세지는 뿌나의 허풍..ㅋㅋㅋㅋㅋ

 

 

 

 

 

 

아~ 부끄부끄 ㅎㅎ

신나2감사

 

이렇게 바닥을 보이는 앞접시

캬~ 양이 넘 많아서뤼~

남겼다능....ㅜㅡ..

 

뿌나가 먹은 것은 싱싱한 물회 큰 것 35,000원

4명이 먹어도 남는다는

우리테이블의 식도락가도 남겼다능 그러니 양은 충분할 듯합니다.

 

 

맛이 매콤하니 그 매운맛이 물회와의 만남을 시원(?) 하게 해준달까..ㅋㅋ

암튼 벗님~~들!!!

 

한번은 맛을 봐야합니다..~~~~~

 

편안한 맛을 즐기시려면

예약 잊지마세요..ㅎㅎ

 

 

 

싱싱회마을

061 - 863 - 8555

전남 장흥군 장흥읍 건산리 720- 62

 

 

 

 

 

 

 

 

 

 

 

 

 

 

 

 

한번 읽어보시면 느낌이 또 다릅니당.ㅎ

이식당의 내벽에는 이렇게 맛난다는 설명이 있습니다.ㅎㅎ

 

이곳이 소문난 집인지 맛은 있더이당..ㅎㅎ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free counters

 

배너 위젯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