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전라맛집

정읍맛집/태인맛집/태인오복식당 - 시골 밥상 찾아 삼만리 ㅋㅋ 드디어 발견 고향의 손맛!? 태인오복식당

728x90
SMALL

 

28287

시골 밥상 찾아 삼만리 ㅋㅋ 드디어 발견 고향의 손맛!?

태인오복식당

 

 

 

뿌나 드디어 정읍시를 찾다!!! ^ ^

작년 이맘때~

정읍시를 찾고 오랜만에 정읍을 찾았습니다.

 

여행이란 이름의 가장 큰 덕목 중 하나는 먹거리람서..ㅋㅋ

전라지역으로 여행하면

뿌나는 먹거리에 환장(?) 한담서~

 

벗님들~ 오늘은 뿌나따라 간소한 시골 밥상 한번 보실라우~ ㅎㅎ

 

올해 맘먹구 정읍을 구석 구석 돌아볼 심산으로 찾았다능..ㅎㅎ

금강산도 식후경!!!

 

마침 피향정(다음에 소개할께요) 찾았다 ㅎㅎ

발견한 소박한 식당

 

쥔아주머니의 시큰둥함과는 다른게 맛나게 전해졌던 백반의 아스라함에...

공기밥 두그릇을 뚝딱!!!

공기밥 하나는 서비스 받았다능..ㅋㅋ

 

 

옆 테이블에서 드시는 아저씨들의 막걸리와 두부김치~

시간만 되었다면 함께 먹고픈 맘 간절했는뎅..에효~ ㅎㅎ

 

 

 

 

 캬~ 이거이 대박 ^ ^

어릴적 할머니가 주신 쪽파무침(?) 알싸한 식감에서 전해지는 매콤함까징..ㅋㅋ

향이 살아있눼~

 

 

 

 돼지 고기 덤성 덤성 썰어서 넣어주는 김치찌게

이맛~ 아임니까 !? ㅎㅎ

 

 

 

푸~울샷!!! ^ ^

 느낌이 전해져 오죠!?

 

 

 

곁반찬이 깔끔하니 맛깔스러움을 줍니당.

뚝딱 하시두만 내어오네요..ㅎㅎ

무우청김치랑 꼴뚜기(?) 장아찌~ ㅎㅎ

 

봄나물 스타일의 단백한 무침과 느낌이 묘했던 응..기억이...

 

쪽파 무침과 도토리묵 ^ ^;;;

 

이날 배추김치맛만 보공 다른 것 먹었다능...그리고 버섯 ^ ^

 

 

 

혼합곡 공기밥부터 웰빙스타일~ ㅋㅋ

 

 

 

두툼하니 돼지고기가 들어가줘야~ 김치찌게 깊은 맛을 느낀담서..ㅎㅎㅎ

 

이맛에 두그릇 가뿐(?)하게.. 드셔주시공..ㅎㅎ

한공기는 서비스~ 앗싸~재수~ㅋ

이것이 시골인짐..ㅎㅎ

 

이곳은 정읍시 태인면에 있는 오복식당입니다.

아침밥됩니다.ㅎㅎ

-뿌나는 정보알리미 ^ ^-

 

 

 

 

어찌나 간만에 먹어보는 이맛인지...

 

감사한 맘으로 ^ ^

물론 정읍시는 한우마을이라해서뤼~ 꼬기가 유명합니다.

헌디 혼자가서 먹기란...여간..ㅋㅋ

그래서~ 혼자먹기 편안한 곳을 찾았다능...

 

 

 

 

보이시죠 조김치가 맛이 없었던 것이 아니라 다른 것들 먹는다꼬~ ㅋㅋ

깔끔 스타일 뿌나입니당..ㅎㅎㅎ

 

벗님들 ~ 느낌오죠!? ^ ^

 

혹여 정읍여행으로 피향정에 오시면 ^ ^

이집에서 밥한끼 해보삼...ㅎㅎㅎㅎ

 

 

 

아침밥됩니다.

태인오복식당

등뼈찜/등뼈전골/아구찜

 

 

 

063-534-0681

010-3421-6321

 

 

 

작년 추석에 오픈 하셨다네요..^ ^

전통은 없었도 맛은 있었다능..ㅎㅎ

(맛은 주관적 ^ ^ )

전라북도 정읍시 태인면 태창리 104-3

 

 

 

 

 

 

 

 

 

 

 

 

 

 

 

멀리 보이는 곳이 피향정 ^ ^

앞의 연못(?)이 피향정에서 보는 아름다운 곳...

다음에 소개하죠~ ^ ^;;;

 

 

 

 

        free counters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