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전라맛집

[목포맛집]새벽 기차역에서 내리면 허전함을 달래고플땐 김밥라면도 좋아요~ 김밥매니아

728x90
SMALL

새벽 기차역에서 내리면 허전함을 달래고플땐 김밥 라면도 좋아요~ 김밥매니아

 

 

뿌나가 전국을 댕기면서 간혹 먹거리로 아쉬울 때가 있다.

그럼 ..가게가 새벽시간이면 하지 않는 곳도 있다..

그뚜...시의 기차역

 

목포가 그런 곳중 하나이당...

그래서 찾았당..

어디서 목포기차역에서..

KTX 가 도착하는 곳이기도 하다.

 

초행길이면 이곳을 찾을 때 쪼매 당황한다...

하지만 이제는 당황하지마삼..

가격좋고 맛좋고 써비스좋은 김밥매니아를 소개해본당...

 

새벽시간에 아침식사를 위해서 방문하는 지역민들이 오는 곳이라..^^...

충분히...깔끔하공...

 

 

 

뿌나..아주 간혹...라면에 김밥 좋아라한당..

이날은..새벽시간에 뚝 !!! 떨어진 뿌나...

 

시부적 배가 고파서 주변 먹거리를 찾았다눈...

아~~편의점도...안보인담서~~

 

그리고 동네한바퀴함서 찾은 김밥매니아를 소개해보니다..ㅎㅎㅎ

 

 

간단하면서..국민의 사랑을 받는 라면과 김밥

약간 꼬들 꼬들한 면빨의 라면과 ^^

즉석김밥의 조합...

 

좋찬아요~~~ ^^;;; 룰루 랄라~~~

 

노란 무우가 정말 노오라케..ㅋㅋㅋㅋ

 

궁물..ㅎㅎ

 

요넘은 조명이 들어가공...ㅎㅎ

 

이넘은 조명없이..ㅜㅡ...헐~~~

같은 김밥 다른 느낌..ㅋㅋㅋㅌㅋㅋ

 

같은 것 다른 느낌...캬~~이눔의 조명이라...ㅋㅋㅋㅋ

 

맛난 김밥이요..

이곳이 김밥매니아...인디..아무래도 맛나것죵~~ ㅎㅎ

 

김취~~ㅎㅎ

 

 

또 정신없이 먹고는...ㅋ 비워버리는 빈그릇..

어쩔거얌..어쩔거얌..ㅎㅎㅎ

 

이렇게 맛나게 먹은 것은..^^ 모..가격 좋고..아시죠??

체인점 인듯했는데...

이곳에 24시점 먹거리는 독점일 듯합니당...히~~ ^^;;;

 

팁 !!! 하나더~~~

이곳가게에서 나오자 길을 건너서 오른쪽 방향으로 첫번째 골목 안에 피시방도 있습니다..^^ 기억하삼...!!!

 

김밥매니아

 061 - 247 - 2175

 

전라남도 목포시 목원동 목포역앞 블록 1층

 

 

 

 

목포역 건너편 골목사이에 있는...

작지만 맛은 큰집..김밥매니아를 소개합니다...~~!!!!

 

이런것도 여행의 팁!! 이라생각하는 뿌나...ㅎㅎㅎ

이해해주삼...

뿌나는 목포역을 방문할 때..느낀 것은.. 새벽시간 먹을 곳이 안보이면 그~ 당황스러움이라..

특히 뿌나는 배낭여행가방을 들고 다니므로..ㅎㅎㅎㅎ

 

간만에..배낭을 올려보는..^^;;;

뿌나는 배낭여행 매니아~~~ !!!!

 

 

살짝기...배낭여행가방이..ㅎㅎㅎㅎ

 

 

많이 캄캄한 목포역~

목포는 항~~구~~다~~ ㅎㅎㅎㅎㅎ !!!

 

 

목포시 찜질방 어디가 좋아요 ??

 

뿌나 추천 찜질방..^^

[맛집목포]뿌나가 간혹 찾는 목포여행 전진기지 및 베이스캠프 대송 한방찜질랜드 그곳 식당 김치찌개

http://blog.daum.net/munandcom/17436003

 

 

 

 

 

        free counters

 

배너 위젯      

 

 

28056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