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전라맛집

정읍맛집/이서방전통국밥 - 왠지 노하우가 서려있을 듯한 식당이름 ^ ^ 호~ 이서방이라~ㅎ

728x90
SMALL

 

28294

 

왠지 노하우가 있을 듯한 식당이름 ^ ^ 호~ 이서방이라~ㅎ

이서방전통국밥

 

 

 

 

간혹 타지방으로의 여행 중 먹꺼리중에서

뿌나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가게의 이름이 있습니다.

 

전라지역으로의 여행 중 먹꺼리 만큼 기대되는 것도 다~ 이유가 있다는거~

아시는 벗님들은 다~아시죠!~?

 

이번 정읍여행에서 전라지역의 순대국밥 맛 보고 팟던 뿌나!

이서방전통국밥에 끌려서뤼~

방문하였네요..ㅎㅎ

 

자~ 그럼 이서방전통국밥 네로 한번 가보실라우~ ㅋ

 

지금도 생각나는 많은 기억들 ^ ^

 

 

 

 

 이리 뽀글 뽀글 할때가 가장 출출할 싯점..ㅋㅋ

어때요..이 느낌!!!

 

 

 

 

 

 보통국밥집의 단순한 곁반찬이 아니람서~

정갈하니

느낌 그대로~ ㅎㅎ

 

 

 

 

 역쉬~ 정읍의 한곳입니당

이서방전통국밥집이라꼬~~!!!

이날 맛나게 먹은 깨잎의 추억은..아흣~~!!! ^ ^

 

 

 

 

 

 

같은 콩자반인디...이케 느낌이 다르게 입안에서 고소함을 풍겨줍니당..ㅎㅎ

 

 

 

자~~!!! 벗님 ~

말이 필요 없다능..ㅎㅎㅎ

 

하트3

 

한입부터 드시공

우리가 대화를 해야한담서...^ ^;;;

 

 

 

 

 보이시죠!?

일딴 수북한 꼬기들~ㅎ

 

 

 

 

 

 골고루 섞어서뤼~

먼저 궁(국)물맛 한번 봐~주시는 센수~

 

각 개인의 취향에 따라 다데기 ^ ^;;; 첨가해주시공..

뿌나처럼 강한 맛을 지양하는 분은 그냥 드셨도..좋아요~ ㅎㅎ

 

 

 

 

 

 송이에 팽이버섯 여러가지 식재료가 보입니당..ㅎㅎ

 

 

 

 

 뿌나는 당면은 항상 먼저..먹습니당..

 

왜!!! 궁물이 쭐어더닌깐..ㅋㅋ

 

그리고 천천히 공기밥을 투하합니다~ ㅎㅎ

국밥의 느낌은 밥이 함께 여야한다는 뿌나 생각!!

(누구나 이케 생각하는데..괜히 개성있는 것 처럼..ㅋㅋ)

 

 

 

 

 이렇게 공기밥 투하가 끝났다면..

 

이제 벗님..ㅎㅎ

맛을 보는 겁니당.

 

겁나게 맛나요 ^ ^;;;

(뿌나는 이케 먹었다는 거죠~ ㅎㅎ)

 

 

 

 

 

 깨잎과 함께한 순대국밥

정말 맛나게

배불리 먹었다요~ ㅎㅎㅎ

 

 

 

자~자~ !!!

뿌나 맛집 블로깅 장점~ ^ ^

함께 먹는 다는 것~~

 

그럼 벗님들의 후기를 기대하 것습니당..ㅎㅎ

정읍여행을 계획하셨다면..

 

이렇게 맛집을 찾아가는 재미 솔~솔하담서..ㅎㅎ

 

 

 

 

 

맘껏 드시공..ㅎㅎ

기분 업 되는 그런 여행되세요..ㅎㅎㅎ

 

봄이 마구마구 익어가는 오늘입니당..ㅎㅎ

 

 

 

뿌나 맛나게 먹은 증거 사진..ㅋㅋ

깨끗하다요..ㅎㅎㅎ

 

 

오늘의 정읍여행은 이서방전통국밥이랑 함께 했다는 거~

벗님들도

혹여 지나는 길 있다면 드셔보라는 거~~ ㅎㅎ

 

 

 

이서방전통국밥

063 - 537 - 8778

 

 전라북도 정읍시 북면 한교리 334-1

 

 

 

 

 

 

 

 벽면가득..^ ^

뿌나스타일~ ㅎㅎ

 

 

 

 

        free counters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