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전라맛집

[맛집진도]해질녘 씽씽한 해산물 앞에 두고 한잔의 홍초맛 !!! 캬 말이 필요 없지요^^ 진도수산시장위 수산식당

728x90
SMALL

 

해질녘 싱싱한 수산물을 앞에다 두고 한잔의 홍초맛 !!! 캬 말이 필요 없지요^^

진도수산시장위 수산식당

 요즘의 유통구조는 도시건 농어촌마을이건 독특함이 톡톡튄다.

이번 진도방문에서 느낌 또 다른 원쇼핑 ^^ 해산물과 씽씽한 횟감

 

1층에서 해산물및 횟감을 싸서 2층 식당에서 저렴하게 맛볼 수 있는 이곳은 변모하는 진도만의 또다른 모습인 듯

이곳은  

 

진도아이랑 맛거리 지정음식점 입니당.

 

한국외식업중앙회 진도군지부에서 지정한 우수회원업소이기도 하네요..ㅎㅎ

 

진도의 문화예술을 느끼고 들뜬 기분으로 함께 하는 씽씽한 횟감.

 

세상 풍월주인 여따 다~ 모아놓은 듯...ㅋㅋ

 

매인 메뉴~~ ^^

살떨리는..ㅋㅋ 씽씽한 횟감입니당..ㅎㅎ

 

어섬푸레 해가 집니다.^^*

 

너무나 커지도 너무나 작지도 않는 딱 !!

좋은 크기의 수산시장 ^^

이곳에서 싱싱한 바다산을 만남니다.

 

캬~각종 홍주 프레이드...ㅎㅎ

 

그리고 진도의 각종 건어물 선물을 이곳에서 선택해도..홍홍홍 ^^

좋은 듯하네요..ㅎㅎ

 

선택은 벗님들 몫 !!!

이런곳은 바가지는 없다는 뿌나생각 ^^

 

각종 건어물및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횟감의 부속식자재(?) ㅎㅎ

 

이곳에서 바로 씽씽한 바다 횟감을 만납니다.

사장님이 찍어라고 올려주신 전복 ^^

왼쪽 수조관위의 전복입니당..ㅎㅎ 

 

 

이곳의 건어물은 웬지~ 믿음이갑니당..ㅎㅎ

 

 

 

수저위의 전복되 것습니다.

촬영에 협조해주셨서 감사합니다..ㅎㅎ

 

멋찌고 친절한 사장님 ^^;;

역쉬~ 포스가 남달랐담서..ㅎㅎㅎ

고마워요..^^

일종수산에가시면...히~~~ 뿌나팔고...마니 달라면 욕들을나낭..ㅎㅎㅎㅎ

 

 

 

수산시장 2층에 있는 넓은 수산식당의 내부입니당..

참조하시라꼬 !!! ㅎㅎㅎㅎ

 

오픈 아침 7시 ~ 오후 9시까징~ ㅎㅎ

첫째 화요일은 휴무(?)

 

1층은 씽씽한 해산물을 구매해서

2층에서는 상차림비를 내공 젤루 밑에 보면 뿌나가 준비했습니다..ㅎㅎ

차림표..ㅋㅋ

 

수산식당

061 - 542 - 7788

010 - 3230 - 1416 

 

전남 진도군 진도읍 남동리 진도수산시장내

 

 

 

내실과 식탁 홀(?) 부분으로 나누어져있었습니다.

1층위의 2층이라 생각하시면될 듯..ㅎㅎ

 

오늘의 주요리 ^^;;

별것있나요...맛나는 회죠...ㅋㅋ 히~~

 

벗님들 준비하셨야죠...함께가는...ㅎㅎㅎㅎ

 

식도락 여행..ㅋㅋㅋㅋ(망구 뿌나생각)

 

 

정어조림에

홍주부터 맛나는 홍어(가오리,가재미)무침에..ㅋ까징...모하나 나물랐때가 없다눈..ㅋㅋㅋㅋ

 

 

 

 

 

 

 

 

홍주한잔에...

맛난 횟한점....쩝..

 

벗님..지송...꿀꺽 소리가 예까지..들려옴을 느낍니다..

오늘도 뿌나..한껀 (?) 한 겁니까?? ㅎㅎㅎ

 

이렇게..참...씽씽하고 꼬들꼬들한

해산물과 초장을 쓰~~~억..발라서..

입으로가져갑니다...

그리고 다양한 고기살의 감촉을 느끼면서..

 

목구녕(멍)으로..넘겨봅니다..

이순간은..

참..모라 말을 못한다는....흠..흠..흠...ㅎㅎㅎ

 

싱싱한 회는 이케 간장과 와사비에..살짜기 ^^

 

또한 톡 솟는 초장의 맛과 함께하는 회의 느낌..

일딴~~드셨보시공..ㅎㅎ

 

요넘두..ㅎㅎㅎㅎ

 

진도의 매싱이국이 빠지면 재미없죠 !!!???

 

다양한 바다산과 어울리는 지리탕 ^^;;

이맛이 또~ 예술이람서~~ ㅎㅎㅎㅎ

 

 

쭈욱 훌터주시공..ㅎㅎ

 

말리 거시기...묘하게 맛이 어울립니다.

 

톳 !

 

 

맑은 지리탕에 묵은지...캬~~ ㅎㅎㅎㅎ 

 

 

씽씽함이 보이죠!!

자~~~ 고만하고..한잔 받으시요~~~ ㅎㅎㅎㅎㅎ

 

만나면 좋은 친구 ^^ 홍초~~ 히~~

혼자보다는 두이가 둘보다는 셋이...ㅎㅎㅎㅎ

더불어 사는 세상...에헤라 디여~~ ㅎㅎㅎㅎ

 

차림표

매운탕(야채포함 1인)  4,000원

지리탕(야채포함 1인 ) 5,000원

구이(한상기준) 5,000원

야채추가 1,000원

공기 밥 1,000원

진도홍주 아라리(250ml) 6,000원 돗수가 무려 35도...헐~~ ㅋㅋ

 

 

진도의 바닷길이 곳 열리죠 ^^;;;

 

 

 

 

 

 

 

 

        free counters

 

배너 위젯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