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전라맛집

[맛집진도]진도아리랑 맛거리 지정음식점 전라남도음식명가 중국관광객 전문식당 호~~ !!! 묵은지.

728x90
SMALL

 

진도아리랑 맛거리 지정음식점 남도음식명가  중국관광객 전문식당 호~~ !!! 묵은지.

 

본디 소문난 잔치집 먹을 것 없다는 말을 간혹 듣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틀린 말이 아니란 것도 이제는 알 나이가 되었구요 ^^

 

헌데 요란한 집에 먹을 것 있두만요...

오늘 뿌나가 소개하는 곳은 ~ 두둥~~ ㅎㅎㅎㅎ 묵 ! 은 !! 지!!!(식당이름입니당)

 

고기집의 고기상태는 육회를 먹어보면 안다는데

뿌나가 이날 먹은 것은 육회비빔밥

 

접속사가 하두많아서 첨에는 의심해보는 집..ㅋㅋ

 

일딴 샘플로다 뒷부분에 마구마구 올려 놓았답니다.

궁금한 벗님들 보기..ㅎㅎㅎ

 

세상에나 진도아리랑 맛거리 지정음식점, 잔라남도음식명가, 중국관광객 전문식당까지...뭥미

읽다가 지치는 묵은지만의 자랑 !!!

 

헌디..사실이라는 거~ ^^*

뿌나가 먹어보고는 그~참....신통 방통했담서...ㅎㅎㅎㅎ

 

딱 !!! 이렇게 나옵니다..

더도 덜도 아니고 딱 !!!!

이렇게 본대로 느낀대로...

 

그맛은 참 주관적이라...뿌나는 거의 좋았담서..ㅎㅎㅎㅎ

평가는 벗님들이 직접 한번 드셔보란~~ ^^;;;

 

전체샷!!

빠지면 허전하담서..ㅎㅎ

 

요고이 묵은지?? ㅋㅋ

묵은 김취(치)~

 

 

빛깔이 곱죠?? 

 

 

 

 

 

묵은지 식당은 1998년 3월 20일 임회면 십일시에서 개업하였으며

일등급 한우암소와 암돼지만을 엄선하여 사용, 2007년 문화관광부 주관 한국대표음식점 100선에 선정되었습니다.

항상감사하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캬~~~ 오~~~ 대단한 자부심인거죠~ ^^;;;

 

아름다운 땟깔~~육회~비빔밥

맛나게 먹은 기억이...

 

입에 군침이 마구마구 솟아는 순간입니다..ㅎㅎ

휴일 잘보내고 있죠?? ^^;;;

 

오늘 같은 날 온가족이 찾아줘야하는 곳...

이런 곳아니 것습니까!!??

 

이렇게 딱 밥과 비빔밥이 ..기본으로다~ ^^;;;

나옵니다...

 

꼬기~~땟깔을 어케 표현을 해야할찌..참...

난감하담서..ㅎㅎㅎㅎ

 

거시기 빛이라하기에도..쪼매..섬뜩하공..ㅎㅎㅎ

그렇다고...무엇이라..표현하지 않기에는...약간은..허전한...

흠흠흠...ㅎㅎㅎ

 

공기밥 넣어주시공..ㅎㅎㅎㅎ

 

일명 시래기 국이라고..

우리의 비빔밥과는 또..한 궁합하죠~ ㅎ

 

야무지게 섞어주시공..ㅎㅎㅎ

벗님들 아시죠??

 

비빔밥을 비벼주실 때는...젖가락을 이용해서 비비면 훨씬~ 잘 섞어진 맛난 비빔밥을 먹을 수 있다는

뿌나의 맛나게 먹는 팁 !!!

 

뿌려주시공..ㅎㅎㅎㅎㅎ

 

한입 슉~~퍼서뤼~~

입안으로 가져가 봅니다...

 

벗님~~예~~

아~하이소..언자 함 묵어야지예~~~

 

우때예...

뿌나 뻥아니지예 !!!

 

때깔만큼...입에서 춤을 주었던...요넘들..ㅋㅋㅋㅋ

 

밥이 줄어더는 순간이 ...쪼매 아쉬웠던..

아~ 이순간...이추억....아~~흣 !!!!

 

꼴깍...ㅋㅋㅋ(숨 넘어가는 소리아님..ㅎㅎ 군침 넘어가는 소리입니당...)

 

바닥이 거의 ...ㅋㅋㅋㅋㅋ

설거지가 필요없는 묵은지 식당에서 먹은 육회 비빔밥 ^^;;;ㅎㅎ

 

언제나 평가는 벗님들이 뿌나는 정보제공 ^^*

사실..이집은 그냥..한번 드셨보시란 말씀밖에는....

 

후회는 안하실 듯합니다..^^;;;;

 

문광부 한국대표음식점 100선(도지정 한우판매장)

 

묵은지

한우암소고기의 명가 -

 

061 - 543 - 2242

017 - 607 - 4353

 

박근완

 

전라남도 진도군 진도읍 남동리 773 - 22

 

진도 푸드

www.jindofood.com

 

 

 

 

 

 

 

 

 

 

 

 

 

 

 

 

 

 

 

때깔 비교..

두개가 느낌이 틀려서..함께..느껴보아요..ㅎㅎㅎ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free counters

 

배너 위젯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