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향기/뿌나파파라치

벗님들, 뿌나의 간절한 부탁을 들어주소서~~^____^*

728x90
SMALL

삼무공원에서 벗님들, 뿌나의 간절한 부탁을 들어주소서~~^____^*

 

 

오늘은 일요일~

해피 바이러스 뿌나형,,

오늘은 벗님들께 꼭 하고픈 말이 있으시다네요.^ ^

바람이 전하는 말 ^^

뿌나형이 못하는 말 대신해주는 샌~수 ㅎㅎㅎ

 

벗님들~~~~``

귀 쫑긋 세우시고~~

준비 됐나요??

들을 준비 되셨지요?  ^ ^

 

 

흠흠.....

호오~~~

다름 아니고..

 

벗님들께 부탁드릴게 있다네요..

무슨 부탁이신지~~??

 

 

 

 

 

 

 

 

무슨 부탁을 하시려고..

저렇게 뜸을 들이시는 걸까요..

 

 

뿌나형..!!

지금.. 긴장하고 있나요?  ^   ^

벗님들은 모두 준비되었답니다~

걱정말고 말씀하시지요~ㅎㅎ

 

 

 

 

 

 

 

 

 

잠시 두 손 모아 기도하고..

경건한 마음으로..^  ^

 

 

뿌나형은 벗님들이 있어서 너무 행복하담서..^ ^

벗님들 만날때는 늘 설레이고 긴장한담서.. ^ ^

부탁까지 하려니 더욱 떨린다는 뿌나형~ㅎㅎ

 

 

 

 

자.. 이제 말씀하시지요..!!

 

 

 

 

벗님들~~~!!!

 

 

 

 

 

 

 

김~치~~~~~~ *^_______^*

 

치~~즈~~~~~~ *^_________^*

 

스마~~일~~~~~~~~ *^____________^*

 

 

각자의 취향대로

골라골라~~~ㅎㅎ

 

 

하나~

 

둘~~

 

셋~

 

찰칵~!!!

 

감사합니데이~^  ^

 

 

 

뿌나님이 오늘은 벗님들 모두가 보고 싶담서..

그래서 한분 한분 카메라에 담아보고 싶었답니다~^ ^

 

 

벗님들~~!!

뿌나형이 벗님들을 얼매나 소중하게 생각하는지 다 아시죵?

 

 

 

 

 

점점 뜨거워지는 여름날,

힘들고 지치더라도,

 

좋아하는 사람의 카메라 앞에 섰을때처럼..

 

 싱~~긋~~~*^____^*

백만불짜리 미소 지으며,

그 순간만큼은 프레임 속의 주인공이 되어..

 최고로 행복한 순간 되시길~!!!

 

뿌나형이 두 손 모아 기도한답니다..

 

 

 

 

 

 

 

 

벗님들~~~!!!

 

행복으로 가득한 시간 되십시오~~!!!

 

사랑합니데이~~~^_____^*

 

 

 

이상.. 뿌나 파파라치 바람은~뿅~``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free counters

 

배너 위젯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