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향기/뿌나파파라치

뿌나, 아직 살아있네~~!!! 뿌나는 노을빛 아래서 이렇게 논다는..^^

728x90
SMALL

헤이~~뿌나~~~!!

Where are you going??

 

 

그냥 조용히 따라오면 알게 된다~~

얍~~^ ^;;;

 

 

 

 

 

어어~~어~~

뿌나,뿌나~~!!

What are you doing??

 

 

여기서 이러심 안됩니다~~^^;;;;

 

 

헐~~

설마 지금.. 요 녀석한테 씨저스를 내겠다고 약속하고 페이퍼를 내신건 아니죵?

오호~~승부욕이 은근 강한 뿌나형~~!!!  그렇게 이기니까 좋아요? ㅎㅎ

컴온~~뿌나~!!

애들 비명소리 안들립니까~~ 뿌나 무게를 생각하셔야지요~~ㅋㅋ

 

 

 

 

 

 

 

뿌나, 뿌나~~!!

Where are we~??

 

 

Here is 도두봉!!

아하~~이곳이 노을이 아름답기로 소문난 그 전설의 도두봉이로군요~ㅎㅎ

아흐~~ 태양을 좋아하시는 뿌나형~~ 찐하게 썬을 훔쳐주시는 센스~~ㅋㅋ

 

 

 

 

 

 

 

아흣~~~ 분위기 좋고~~!!!

따스한 노을빛에 물들어가는 뿌나형,

뿌나형아가 좋아하는 오렌지 컬러와 한몸이 되었군요~~ 좋으시겠당~~ 예술이네~~!!

 

여기서 본격적으로 뿌나형의 멍 때리기가 시작되었다는..^ ^

 

 

 

 

이리 아름다운 노을빛으로 스며들었는데, 왜 뿌나형 옆자리는 저리도 커보이고 허전해 보이는걸까요? ^^;;;

암요~~ 목이 타시겠지용~~ㅋㅋ 벌컥벌컥 들이켜주시고~~ 부족하면 저어기 바닷물이라도 퍼 올릴까요? ㅎㅎ

 

 

 

 

 

 

 

한참을 멍 때리기 하시더니..

벌떡 일어나신 뿌나형~!!  뭘 하실건지???

어디어디 뿌나형아가 뭘 하는지 잠시 감상해볼까요? ㅎㅎ

 

 

뿌나형아, 노을빛 아래서 이렇게 논다는..^ ^

 

 

<뿌나 실루엣~~오호~~ 살아있~네~~!!>

 

 

 

 

 

 

 

 

 

 

 

 

 

 

 

 

 

 

 

 

<뿌나, 하늘을 날다 1탄 - 귀요미 점프>

 

 

 

 

 

 

아흐~~~어찌 또 저런 귀요미 포즈를 취하시는지~^^;;;;

아~~~좋아요~~~아주 좋아요~~~ㅎㅎ

 

 

 

 

<뿌나, 하늘을 날다 2탄 - 카리스마 점프>

 

 

 

 

 

와우~~!!! 쥑이네~~~!!!!!!!!!!!!!

뿌나, 죽지 않았어~~ 살아있네~~~~~ㅎㅎ

앞에서 보면서도 믿기지가 않았는데.. 이렇게 증거가 남았으니.. 믿을 수 밖에 없네요.. 아~~진짜.. 뿌나형, 대단해요~~!!

 

 

 

 

<뿌나, 하늘을 날다 3탄 - 공중부양이란 이런 거!!>

 

 

 

 

 

 

이럴 땐.. 에헤라 디여~~~ 뿌나형아가 자주 외치던 추임새를~ㅋㅋ

호오~~ 또 이런 점프는 어떻게 하시는건지?

다리 찢기에 지친 뿌나형, 이런 포즈로 모면을 하는 건가요? ㅎㅎ

오오~~~그래도 뭔가 있어 보이는 포즈네요~^ ^

 

 

 

 

<뿌나, 하늘을 날다 4탄 - 옆차기도 된다는..^^>

 

 

 

 

Really??

예~~~~~~~~~~~~~~~~~~에~~~~~~~~~~ 인정~!!!!!

와우~~~ 정말 훨훨 나는 뿌나형,

역쉬~~ 뿌나형~!!

살아있네~~~~~~~~~~~~~~~~~~~~~ㅎㅎ

 

 

 

 

<마지막으로.. 뿌나의 고백,, 뭘까요???>

 

 

점프질을 끝내시고 황급히 뛰어오는 뿌나형,

뭔가 할말이 있으시다는데.. 뭔???

 

 

 

"여러분~~ 사랑합니대이~~~"

흐흐~~역쉬~~뿌나형답습니다요..^^

 

모두의 해피 바이러스가 되고 싶다는 뿌나형,

당신을 진정한 해피 바이러스로 인정합니다..!!

 

 

 

 

 

 

 

*

*

 

어느 노을빛이 아름다운 저녁,

뿌나형을 졸졸 따라다니며, 잠시 뿌나형의 파파라치가 되어보았습니다.

뿌나형 덕분에 무지 행복했습니다.

다음번엔 또 어떤 모습으로 우릴 놀라게 하실지..

저 바람의 파파라치 놀이는 계속될 예정입니다~ㅋㅋ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free counters

 

배너 위젯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