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향기/뿌나파파라치

뿌나는 한라수목원에서 이렇게 힐링한다네~ ^ ^

728x90
SMALL

 

초록의 향기가 온몸으로 스미는 제주의 한라수목원~!!

오늘도 뿌나형을 쫄래쫄래 따라다니며 뿌나의 수목원 힐링법을 파파라치해봤다는~ㅎㅎ

 

 

 

 

 

 

 

 

 

 

 

잠시 이곳에 머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한라수목원,

눈부신 햇살이 나뭇가지 사이로 스며들어 반짝이는 게.. 마치 꿈속을 거닌 것 같은 기분이 들었다는~^ ^

 

 

 

 

 

 

 

 

 

 

 

자~~그럼 뿌나형의 발걸음을 쫒아 수목원을 구경해볼까요~ㅎ

 

 

 

 

 

 

 

 

 

 

봄인지 여름인지 가을인지...??!!!

이곳 수목원의 풍경이 너무나도 신비하고 아름다워 자꾸 걸음을 멈추게 하네요~~아흐~~좋다~~!!

 

 

 

 

 

 

 

 

 

 

 

어여쁜 여인네가 앞서 올라가는 광이오름 산책로를 따라 올라가봅니다~^ ^

제법 경사가 있어 보이지만.. 우리의 뿌나형 잘도 올라가십니다~ㅎㅎ

 

 

 

 

 

 

 

 

 

 

  

 

와우~~!!!!

이곳은 분명 천국일거에요~~ㅎㅎ

그냥.. 이렇게 서 있는 것만으로도 싱그러운 초록에 물들어 숲의 일부가 되는 것 같았다는..^ ^

아흐~~~좋으다~~~~!!!

 

 

 

 

 

 

 

 

 

 

 

 

 

뿌리깊은 나무.. 뿌나형..!!

닉네임이 나무여서인지.. 유독 나무들에게 관심과 사랑을 듬뿍듬뿍 주시네요~~ㅎㅎ

 

 

 

 

 

 

 

 

 

 

 

 

앗, 여기서 이러심 안됩니다~ㅋㅋ

뿌나형 광이오름 정상에 올라 졸립다면서 찐하게 한숨 주무시는 센스~~ㅎㅎ

싱그러운 초록향기와 함께 새소리와 바람소리가 귓가를 간지럽히는 이곳이 바로 파라다이스~~!!

이렇게 머뭄과 쉼이 곧 힐링 그 자체겠지요~^ ^

 

 

 

 

 

 

 

 

 

 

 

 

 

 

오름 정상에서 찐하게 힐링하고 내려가시는 뿌나형,

뒷모습이 새털처럼 가벼워보이십니다요~~ㅋㅋ

 

 

 

 

 

 

 

 

 

 

 

 

 

마지막으로 기어이 나무(木)랑 한몸이 되신 뿌나형~ㅎ

미소가 참 행복해보이십니다요~!!

 

역시.. 우리 모두에겐 힐링의 시간이 필요해..^ ^

여러분들도 이번 주말에 가까운 초록숲으로 힐링을 떠나보세요.

 

 

오늘도 뿌나형 덕분에 초록숲에서의 힐링~~ 아주아주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free counters

 

배너 위젯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