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향기/뿌나파파라치

초콜렛도 만들고 핸드드립 체험도 해보는~ 부산커피갤러리에서~~^ ^

728x90
SMALL

 

오늘은 뿌나형 따라 멀리멀리 부산으로 날아가봅니다~~고고

 

부산의 해운대는.. 어린시절 바람에겐 늘 로망이었는데..

그 어렸을 적 품었던 부산에 대한 동경이 아직까지도 이어지고 있네요~ㅎㅎ

 

부산에서 태어나 부산에서 자랐다는 부산싸나이 뿌나형,

형네 고향에서 만나서인지 훨훨 날아다니시더군요~ㅎㅎ

연세도 많으신? 분이 어찌나 쉼없이 걸어다니시던지..

나름 걷기에 자신있는 저 바람도 따라다니느라 무지 힘들었다는~^ ^;;;

 

거의 6년만에 찾아간 부산,

그곳에서 뿌나형 덕분에 맛나는 것 무진장 많이 먹고 왔네요~ㅎㅎ

 

 

 

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이상 콘텐츠를 노출 할 수 없습니다.

자세히보기

 

 

 

아흐~~ 이렇게 돌아와서 다시 사진으로봐도.. 또 먹고 싶네요..

이거이거.. 부산까지 또 날아갈 수도 없고..

벌써부터 무진장 그리워지는 부산의 음식들입니당~슬퍼2

 

 

 

 

그리고..

초콜릿과 커피를 유난히 좋아하는 바람,

뿌나형이 특별한 곳을 소개해 주셨는데..

부산 커피 갤러리라고..

 

 이곳에서 달콤한 초콜릿도 직접 만들어보고,

커피 핸드드립 체험도 하고..

덕분에 넘 즐거웠던 시간이었네요.^ ^

뿌나형~~쌩유요~~ㅎㅎ

 

 

 

 

 

 

 

 

자~~그럼..

부산에서 바람이 체험한 특별한 커피갤러리로 함께 가보실까요~~^ ^

 

홧팅2

 

 

부산에서 너무나도 여러번 전철을 갈아타고 다녀서리..

여기가 어딘지 정확히 기억나진 않네요~ㅎㅎ

 

암튼.. 어느 전철역에선가 내려 골목길을 따라 올라갔는데..??

길치 뿌나형이 길을 헤매는 바람에 좀 헤매다가 겨우겨우 찾아갔드랬죠~ㅎㅎ

 

 

 

 

 

 

 

비가 조금씩 흩뿌려서 초록잎들이 더욱 싱그러워 보이는 날이었네요~^ ^

붉은 컬러와 초록잎들의 어울림이 넘 이뻐서 담았는데..

이곳이 커피갤러리 담벼락이었다는~ㅎㅎ

 

 

 

 

 

 

 

 

 

와우~~ 근사하네요..^ ^

붉은 컬러가 대단히 인상적인 곳인데,

홍대입구 근처에 입을법한 그런 곳이었습니당~ㅎㅎ

 

 

 

 

 

 

 

 

 

 

이 분은 누구?? ㅎㅎ

뿌나형~!!

날고 싶으신건가요?

스스로 뿌나천사라는..ㅎㅎ

네네~~해피바이러스 뿌나 천사님 인정~!!

어디 한번 훨훨 날아보시지요~^^

너무 무거워보여서리.. ㅋㅋ

 

 

 

 

 

 

 

 

 

 

 

자.. 커피 갤러리 입구로 들어가봅니다~ㅎ

역시나 이곳 내부도 붉은 컬러가 압도적으로 많아서

레드컬러만 추출하여 담아보았습니다..^ ^

 

 

 

 

 

 

 

 

 

 

 

 

어라~?

보통의 카페랑은 다른 분위기네요.

테이블이 그리 많지 않아 보이고, 뭔가.. 구경해야 할 것들이 많아보이는..^^

아하~~그래서 이곳을 '갤러리'라고 이름 붙여놓은거로군요..

 

 

 

 

 

 

 

 

 

 

 

내부 구석구석을 살펴보니..

왜 이곳을 <커피 갤러리>라고 명명하였는지를 알겠더라구요~ㅎㅎ

 

 

 

 

 

 

 

 

 

 

 

커피에 관한 모든 것들이 이곳 갤러리에 디스플레이 되어있어 놀랐습니다.^ ^

아흐~~대단한 쥔장님~~!!!

 

 

 

 

 

 

 

 

 

 

 

 

 

주방쪽에 놓인 커피 관련 자재들도 예사롭지가 않네요.^ ^

선반 높은 곳까지 꼼꼼하게 액자들을 디스플레이해놓으시고~~

이곳 쥔장님의 취미가 참 특별하신 것 같다는 생각을 잠시 해보았답니다.^ ^

 

 

 

 

 

 

 

 

 

 

 

 

허걱... 이 분은?

뿌나님.!!

사람을 향해 레드컬러만 추출해보긴 첨이네요~ㅎㅎ

살아있네~~살아있어~~ㅋㅋ

 

 

 

 

 

 

 

 

 

 

 

 

 

 

아하~~언젠가 뿌나형 포스팅에서 본 적이 있는..

24K 골드카푸치노..!!

그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곳이로군요..

드디어 바람도 그 커피를 마셔봤다는~ㅎㅎ

 

 

 

 

 

 

 

 

 

 

 

 

바닥에 놓인 화분들도 참 멋지네요..^ ^

 

 

 

 

 

 

 

 

 

 

 

아흐~~~뱅기닷!!

뱅기만 보면 떠나고 싶어지는 바람..

뿌나형도 그렇다네요..

또 어디로 떠나볼까요~~ㅎㅎ

 

 

 

 

 

 

 

 

 

 

 

벗님들~~ 추억의 음악여행, 어떠신가요?

와아~~~진짜 옛스러움 그대로네요..

저 바람은.. 쪼매 덜 친숙한 박스지만서두.. 뿌나형은 공감 100%하시던걸요~ㅎㅎ

뿌나형도 한땐 힙합클럽 쥔장으로 트렌스음악 디제이를 하셨다던데..

어떤 모습이었을지.. 상상이 안되네요~ㅎㅎ

 

 

 

 

 

 

 

 

 

 

 

 

 

 

자.. 그럼.. 갤러리 구경을 마쳤으니..

본격적으로 핸드드립체험을 해볼까요~ㅎㅎ

 

 

 

 

 

 

오늘의 체험커피는 케냐AA랍니당~^^

말이 필요없는 그림으로 편히 보시지요~ㅎㅎ

 

 

 

 

 

 

 

 

 

 

 

 

 

참~~~쉽죵~~~ㅎㅎ

갤러리 매니저님이 차근차근 설명해주시고 시범을 보여주셔서리

바람도 그리 어렵지 않게 맛나는 커피 한잔을 만들어냈다는~ㅎㅎ

자~~~벗님들~~~ 함께 드시지요~~^^

 

 

 

 

 

 

 

 

 

 

 

뿌나형도 한잔 드시지요~~ㅎㅎ

어떻게 입맛엔 맞으십니까?

믹스커피가 세상에서 젤루 맛있다는 뿌나형 입맛엔.. 글쎄요~~ㅎㅎ

하지만.. 바람의 입맛엔 정말 환상적인 맛이었답니다~!!

 

 

 

 

 

 

 

 

 

 

 

그런데 이렇게 맛나는 케냐AA랑 달콤한 초콜릿을 함께 먹으면

더욱 환상적인 맛을 느낄 수 있다는 거 알고 계셨나요?

오호~~~바람이 직접 맛보았는데, 완전 예술이었습니다~ㅎㅎ

뭐 꼭 케냐AA가 아니더라도.. 모든 원두커피랑 함께 마시면 좋을 듯 합니다.^ ^

 

 

 

 

 

 

자.. 그럼..

초콜렛 만들기 체험도 해볼까요~ㅎㅎ

 

 

 

 

 

 

 

 

 

 

 

 

 

 

 

 

 

 

 

 

 

 

 

요렇게 해서 초콜렛이 만들어진다는 게..

완전 신기한 체험이었습니다요~ㅎㅎ

 

직접 만들어먹으니 얼마나 맛있던지요~^ ^

벗님들도 한번 도전해보시지요~~GoGo~~!!!

 

 

 

 

 

 

 

 

 

마지막으로 이곳 커피갤러리의 메인 커피인

24K 골드카푸치노를 안먹고 올순 없겠죵~ㅎㅎ

 

 

 

 

와우~~요리보고~~저리봐도~~

반짝반짝 빛나는 것은 골드가 맞습니다~!!

 

 

 

 

이걸 진정 마신단 말입니까?

먹어도 되는 건가요?

몇번이나 확인하구선 조심스럽게 한모금 마셔봅니다~ㅎㅎ

 

와우~~~환타스틱~~정말 예술이네요~~!!!

엌~ 그런데.. 이 골드카푸치노가 왜 키스를 부르는 커피라고 하는지..

한 모금 마셔보면 안다는~ㅋㅋ

직접 체험해 보시길요~^ ^

 

 

 

 

 

외로운 싱글 뿌나형..!!

입술에 골드가 묻어있어도 누가 키스해줄 사람은 없을테고..

얌전히 마시는 자태가 쪼매 애처로워 보였다는~ㅎㅎㅎ

 

 

 

 

 

 

 

 

 

 

 

 

이리하여..

맛으로 시작하여 맛으로 마무리를 지은 바람의 부산투어가 끝났네요~ㅎㅎ

 

뿌나형,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

 

 

 

 

 

 

 

 

장마가 시작되어 날씨가 우중충, 후덥지근하네요~

 

벗님들~~

날씨는 비록 그렇지만..

달콤한 초콜렛처럼, 향긋한 커피처럼~~

불금 주말 상쾌하게~~상큼하게~~힘내자구요~~^ ^

저 바람은 다음에 또 찾아뵐게요~~고고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free counters

 

배너 위젯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