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맛집

[부산맛집]고마운 분과 식사 맛을 느낄 사이도 없었지만 먹고난 뒤에 전해지는 맛향 조으다. 조포골

728x90
SMALL

귀한 분과 식사는 맛도 느끼사이가 없지만 먹고난 뒤에 전해지는 맛향 조으다. 조포골

 

 

요사이 너무나 많은 국꺼리만 올리는 뿌나...^^

속보인담서..ㅎㅎ

 

오늘의 소개 정보는 (?) 순두부 전문점

한적한 동네에서 맛보는 순두부맛

벗님들...

 

허전한 점심시간...

입맛없을 때 이만한 것도 없다능....ㅎㅎㅎㅎㅎ

 

어제는 4월 1일...스트레스 좀 팎팎 풀었습니까?? ㅎㅎㅎㅎ 

 

오늘은 뿌나랑..함께 조용한 동네..이곳 조포골에서

전문가의 손길을 느껴보는 시간을 가져보세요..ㅎㅎㅎ

 

 

 

뽀글..뽀글..뽀글이가 함께 했구요 ^^

그맛은...먹을 만했구요...스프 나는 것은 아니였답니다...ㅎ

 

 

사장님의 정성 어린 찬 담음이 참깔끔했던....시간이였네요..

오늘 점심은 딱 !!! 정하는 겁니다. 무엇으로 ?? ㅋㅋ

 

순두부로다....ㅎㅎㅎ

 

궁(?)물이 끝내줘요~~ ㅎㅎㅎ

 

할머니의 구수한 손맛에서 느끼는 순두부맛의 칼칼함이 있는....

약간 매운 듯...톡소는...핫한 맛이랄까 !?

 

이렇게 한숟가락 먹어보는 느낌으로 오늘의 식사를 시작합니다.

어제의 과음(?)

 

오늘의 속풀이로는...좋을 듯한데 벗님들 생각은 어떠신지요 ?? ^^

 

도라지

 

두부쪼림(?)

 

^^*

 

마른갈치쪼림?

아~기억이...ㅜㅡ...안타깝네요....쩝..지송....

 

텁텁한 입맛을 순화시켜주는 도토리묵 ㅎㅎㅎ

뿌나는 이런것이..참 좋아요...

 

약간의 입맛을 도우는..서버 음식이랄까?? ㅋㅋ

 

그리고 삶은(?) 양배추..ㅋ

뿌나 오늘 영...들깬~술로 정신 못차립니당..

이해해주삼~~ 좋은 사람을 만나면...이케 정신 못차리는....하루의 포스팅이 되는 듯...

 

점점 가관이....뿌나입니당..ㅠㅠ

 

미니 깍두기.

 

쌈을싸 먹는 소~스....ㅎㅎㅎ

 

 

이렇게 맛나게 먹었는데....

벗님들은 어떠신지...ㅎㅎ

 

맛  한번 보세요~~~^^

동네 이웃집 같은 식당에 맛보는....순두부찌개의 맛이였는뎅...

 

식당은 좌식스타~일이였네요..ㅎㅎㅎ

 

조포골

순두부전문점

 

051 - 525 - 7337

 

부산시 동래구 안락 1동 427-31

 

 

 

 

요즘 이케 찍어보는 것에 맛들인 뿌나...!!! 입니다..

 

어때예..벗님!! 좀 현실감이 있나요 ?? ㅎㅎㅎ

 

 

 

 

 

 

 

 

 

        free counters

 

배너 위젯      

 

 

28055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