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맛집

[맛집부산]경치좋은 곳에서 별미로 먹는 빈대떡에는 빈대가 없다. 금련산 노상 녹두빈대떡 ^^

728x90
SMALL

 

경치좋은 곳에서 별미로 먹는 빈대떡에는 빈대가 없다. 금련산 노상 빈대떡 ^^

 

저번 주말에 블방 친구들이랑 부산 금련산 출사를 갔을 때..

기억나는 빈대떡 소개를 해봅니다.

 

청풍명월을 외치는 선인 부럽지 않은 ...

김삿갓도 울고 갈 멋나는 금련산에서 부산의 모습을 바라보며...

 

막걸리한잔에 함께하는 빈대떡..캬~~~

누가 비오는 날만 빈대떡이래~~ !!!!

 

이케 좋은 날...경치좋은 이곳에서 먹는 빈대떡도 끝내주버러~~~~

맛을 못봐서면....말을 말공..ㅎㅎㅎ ^^;;;

 

까리한데 

 

요고..요고...보이죠..때깔~~~ !!!!

이것이 진정 무공해 100% 녹두로 만든 빈대떡~~아닙니까!?

(포인트 오른발을 들고 깽깽이 뛰면서 해야함..ㅋㅋㅋ 오른쪽으로 세번)

 

 

풍월주인이 따로 있습니까??!!

이렇게 펼치면 풍월주인이죠..ㅎㅎㅎㅎ

 

이렇게 툭~~퍼서는....

노련하게(?) 만들어내십니다.

캬~사장님 한두번 만든 실력이 아닙니다.

내공에서 나오는 무엇인가가 있습니다..^^;;;

 

요렇게..요렇게...올리시면 하시는 말씀..

직접 100% 녹두로 만들었답니다...ㅎㅎㅎ

아주..강조를 하시는...넹~~~ ^^

 

꼴깍 !!! 사장님 말씀은 귀에 들어오지도 않음...ㅋㅋ

 요런 별미들은 많이 먹어면..맛이 떨어진담서...

그래서 ^^;;;

뿌나 딱 2장만 싸서뤼~~~

 

함께 한 분들과..한입씩 나누어 먹었다눈..ㅎㅎㅎㅎㅎ

가격은 두장에 5,000원

4장 10,000원 뿌나가 불쌍하게 보이니...두장만 파시는 사장님..ㅎㅎㅎ

 

 

100% 녹두의 위용 ㅎㅎㅎㅎ

 

예쁘(?)게 구워지 빈대떡

 

요놈이 빈대떡 신사(?) 가 묵(먹)었다는...그...던 없으면 묵는다는....허~~~~ ㅠㅠ

 

요즘은 던 없으면 못 먹는디...

시대가 변해도..엄청 변했담서..ㅎㅎㅎㅎ

 

요놈이랑...함께 드시는 어르신 들이 많았담서..ㅎㅎㅎ

 

벗님들~~~한젖가락..해야지예 !!!

 

이곳은 금련산 전망대

금련산 산책로, 드라이브 코스 ^^....

금련산 통신탑 부근입니다..ㅎㅎ

 

펀 번호는 ^^... ㅠㅠ;;;;

 

왠만하면..휴일에는 이곳에 계신다눈..^^;;;

특히 주말에는..왠만하시면..나온다하십니당..ㅎㅎㅎ

 

 

 

 

 

 

이렇게 좋은 전망에서...

이렇게 맛난 빈대떡에....

캬~~~풍월주인이 따로없다눈..ㅋㅋㅋㅋㅋ

 

 

 

 

 

 오늘은....일요일

짜파게티 먹는 날 !!! 노노노 !!!

 

잡채먹는 날..ㅎㅎㅎㅎ

금일...벗님들...일요일 집에 계신다면..ㅎㅎㅎ

간단하게 뿌나랑..같이..ㅎㅎㅎㅎ

잡채만들어 드시는 것이..ㅎㅎㅎ

 

재료 : 오뎅(어묵), 소세지, 홍당무, 파, 양파, 감자(사실 집에 있는 것 왠만한 재료다~~ ㅋㅋㅋㅋ)

그리고 당면 ^^;;;; 간장(순간장), 찬기름, 소금, 설탕, 생강, 마늘...ㅋㅋ 정도

 

 

각각 불에 살짝기...볶아 주시공..

 

 

홍당무도 볶아주시공..ㅎㅎㅎ

 

감자도 볶아주시공..ㅎㅎㅎ

 

 

당면은 끊는 물에..아시죠?? ㅎㅎㅎㅎ

타일에 던지고..이러는 것도 좋치만..(제가 좋아하시는 분은 이케한다두만요..ㅎㅎ)

맛을 보는 것이 가장...^^ 낫지 않을까하는...뿌나생각..ㅎㅎㅎ

 

자..각각에 있는 재료를 한군데..모아서..ㅎㅎㅎ

 

당면과 섞는 작업(?)을 합니다..ㅎㅎㅎ

 

찬기름도 넣고...

간장도 넣고...각종 양념을 넣어서..ㅎㅎㅎㅎ

 

맛나게..비벼봅니다..ㅎㅎㅎ

 

알뜰 살뜰...

튀김 가게에서...얻어온...양념간장...

사장님 유용하게 사용합니당..ㅎㅎㅎㅎ

 

설탕도 쪼매 넣고..^^...

 

이렇게 약한 불에서 골고루...비벼줍니다..ㅎㅎㅎ

꼬신내가 안날 수 없죠..ㅎㅎㅎㅎ

 

그리고 이쁜(?)  접시에...

고물도 좀 올리공...ㅎㅎㅎ

깨소금 살짜기 뿌려서..ㅎㅎㅎ

이웃하고도 나누어 먹습니다..ㅎㅎ

 

어때요..벗님..

뿌나표~~ ㅋㅋ 잡채라꼬 !!!

요즘.....쪼매 무리하는 뿌나입니다..ㅎㅎㅎㅎ

 

어떻게 맛이 좀 보이십니까?? ㅎㅎㅎ

남은 재료로..ㅋㅋㅋㅋ 부추전도 해먹공..ㅎㅎ

일명 꽁먹고 알먹고...-뿌나방식-

일타 이피 (?) 이말이 왠말..ㅋㅋㅋㅋㅋ

 

이렇게 부추전도 먹는 시간을 가져봅니다..ㅎㅎ

 

벗님들 오늘 왠만하시면...잡채 아님...부추전 (?)

원하는 것 맛나게 드삼..ㅎㅎㅎ

 

일명 피자식 부추전 뿌나개발..ㅋㅋㅋㅋㅋㅋ

막던져~~ ㅋㅋ 막던져

 

뿌나는 맛나게 먹었습니다...^^;;;;

이웃도 맛이 어떠냐 여쭈어봤습니다..

맛(?)있게 먹었다합니다..ㅋㅋㅋㅋ

지가..쪼매...응석을 부렸습니다..ㅋㅋㅋㅋ 맛이 없었도 맛나다 안하면...알짜~ㄹ 없다는..ㅋㅋㅋㅋㅋ

 

 

 

 

 

 

 

세계배낭여행트래블아이    free counters

 

28013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