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맛집

[맛집부산]바다봄서 특재소스순금막장 24k랑 맛난 횟 묵어봐서! 뿌나 묵어봐서~ ^^ 거제횟집.

728x90
SMALL

 

 

바다봄서 특재소스금막장 24k 랑 맛난 횟감 묵어봐서! 뿌나 묵어봐서~ ^^ 거제횟집.

 

 

요즘은 맛집 포스팅에서 빠지지 않는 것이 횟집인 듯하다...

회는 무조건 싱싱해야한다는 뿌나 ^^

 

그리고 잘~~알~~ 칼질을 해야 한다는...뿌나생각...

그것이면...거의..80%는 된다..

 

나머지 20%중...

10%를 차지하는...소스~~

와사비와 간장

초장소스~~ ^^*

 

그리고 데코레이션 ^^ 아쵸~ 중요하다....ㅎㅎ

모~가게의 분위기도 있겠꽁 !! ㅎㅎㅎ

 

이곳 횟집에서 오랜 시간 개발했다는 특재 막장 24k 순금 막장은

가게 사장님의 자랑에 침이...엄청 튀었다는...ㅋㅋㅋㅋ

 

호~ 튀길만 하넹..!!! ㅎㅎ

 

 

반짝 반짝..^^;;; 보이시죠..

저넘이 오늘의 주인공 되네요....24k 순금 막장소스입니다.

 

가까이 함보세요..^^;;

막장에..순금 24k 소스.

눈이 부시죠?? ^^;;;;;

 

헉

 

싱싱한 해물 나와주시공..^^;;;

전복회, 해삼, 성개, 개불 헐~~~ 숨넘어갑니당..묵자~~마!!!! ㅜㅡ....

 

 

돌돔 (?)

 

 

쫘~~~악...기본 4인상깔아주시공..^^;;;

 

일딴..^^;;;; 된장에..마늘...와사비 ^^

 

속달래는 죽

 

소라

 

새우                                                                    돌문어(?)

 

게맛살 샐러드                                                                                        호박

 

감자샐러드                                                                          계란찜 ^^

 

기억이..ㅜㅡ..

 

 

 

장어구이 (붕장어 !?)

 

파전                                                                                 미역국

 

 

산낙지...^^;;;

이녀석들..얼매나 싱싱한지...빨판이...뿌나입에서..싸웠때나 어쨋때나..ㅋㅋㅋㅋ

 

 

산낙지와 ^^ 미역국(요고는 시원했는데..오늘 소개할께 넘~넘~많아서뤼~~)

 

요거이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궁금한 분은...500원....^^;;;;; 내장도 맛납니당..ㅎㅎㅎ

 

 

아~ 멍개랑 개불의 때깔..싱싱합니다.~~~

말이 필요없는..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연잎 대나무잎 열대야 잎밥(?) ^^;;;

또다른..맛이람서..ㅎㅎ

 

 

 

 

 

 

초밥 ^^ 1인당 하나씩 입니다...

  

음~~~

 

호 ^^;;;

 

오늘의 주인고 순금 24K  특재소스

(남들은 황금소스라고도 한다지요!!! ^^)

 

대박

 

자~자~ ^^;;; 일딴 보셨다면..이제 부터는..

순금 24k 특재 소스의 맛을 볼까요 !?

어떻게 !!!

 

이렇게..^^;;;;

 

응응

 

앞접시로 가저옵니다..^^;;

아~떨려~~ ㅋㅋ 첨먹어보는 것입니다..ㅎㅎ

순금이라닌깐요...순금 막장 특재소스!!!

사장님이 침튀기면서 노력의 결실이라눈..ㅎㅎㅎ

 

 

깨잎에 올려서..뤼~~~

아시죠 !!!

 

회랑..^^;;;

 

빤짝빤짝 순금별..어디가서 먹나요 ^^;;;

 

 

요렇게..요렇게...히~~~ ^^;;

벗님 눈감아봐요..~~~~

어서~~~ ^^;;;

 

그리고 상상하는 겁니다..이제..

뿌나랑..함깨,....

드렸보세요..ㅎㅎㅎㅎ

 

맛이 어때요????

뿌나는 참..묘했다고할까요..^^

쇄~하는 느낌과 막장의 특유한 맛...오묘한 맛이라고 할 수밖에...쩝....지송...

 

벗님들의 느낌에 맡껴봅니다...

혹여 맛보신 분....포스팅해주세요~~ ㅎㅎㅎ

 

이렇게...^^ 니비시(?) 사미시간장과 와사비로 드셨도 좋쿠요 ?? ㅎㅎㅎ

(아~간장표 이름이 있었는데..ㅜㅡ...쩝..뿌나가 일본글이 약해서뤼~~ㅜㅡ 아시죠..일식점에가면 좀 먹는다는 메니아는 다아느...^^)

 

그리고...아싹하는 튀김...^^

 

메로구이라하는데...생선구이입니다...^^;;

조기 오렌지의 즙을 발라서 드시면...히~~ ^^;;;

맛나요~ ㅎㅎ

 

 

자~자~자~ !!!

이케...한잔씩 합니다...

 

먹기는 엄청 먹었는 듯한디...^^;;

간만에 형님들이랑 쫄면서 먹었는지..양이...부족했는데...

 

사장님...써비스로다...또..주시네요..

초밥도...자연산회도..

 

써비스 ^^

 

이글을 빌려서 감사드립니다...

이런 인심~~~ 어데 없다눈...캄~~솨~~~~ ^^

 

그리고 배가 ..점 점 부른뎅..이제..

아시죠...매운탕..

 

먹어야죠~~ ^^;;;;

 

짜~짠~~ ^^...

아주..뽀글 뽀글...나오는데..

오늘 넘 많은 사진을 올려서...벗님들 ...열받을까..시포서..ㅠㅠ

일딴..뺍니다...보고픈 분은 개인적으로 메일 보내드립니당...^^ 지송...

 

반찬도..^^

 

후식 (?)

 

 

이케 먹는 요리..^^ 1인당 ^^;;;

 

A 55,000 거의 자연산  ^^

B 45,000 자연산 광어회 포함 ===> 순금 막장은 나옴.

C 35,000 ^^;;;;

 

뿌나가 먹은 것은...^^;;;; B코스입니다...4명이서 묵었습니다...^^;;;

친형님을 모시공...

 

여태..맨날 얻어만먹은 뿌나..햄들을 초대해서..함께...회포를 풀어봅니다...

큰형님, 둘째형님 뿌나는 4형제의 막내입니다...이날 세째형님은 몸이 불편하셔서...ㅠㅠ..다음 기회로...

 

뿌나의 카메라 질로..ㅋㅋ 쪼매..성가시게 드셨겠지만...ㅜㅜ

 

뿌나의 즐거움이라 이해해주리라...믿습니다..아~흣 !!!!

 

소심

 

사랑합니다..^^;;

 

메뉴판에..코스요리로 스폐셜 1인 요리 100,000원

VIP 요리 1인 70,000원짜리가 있었다눈.....

 

놀라면서도 먹고픈 맘이..ㅋㅋㅋ(뿌나의 식탐본능...ㅎㅎㅎ 다음에~~쭈~~욱 ㅎㅎㅎ)

 

거제횟집

대형연회석 완비/100석 예약가능/봉고차 항시대기

 

051 - 757 - 1818

 

부산 수영구 민락동 182 - 145 (2층)

 

광안리해수욕장 회센터들있는 곳에서 ..안쪽으로 쭈~~욱 들어가시다보면...^^;;;

 

 

 

 

 

 

 

전망좋은 곳 ^^

 

 

내부인테리어..^^;;

 

연예인들두..^^;;;

요기 사장님 ^^ 캬~~~

 

입구부분 ^^ 간판..

 

 

 

 

 

 

        free counters 

 

배너 위젯      

 

28051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