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맛집

[맛집부산]꽁보리 머슴밥 갖은 재료 팎팎 넣어 비벼 먹은 푸짐한 아침밥 먹었다넹 ^^* 보리밥분식

728x90
SMALL

 

꽁보리 머슴밥 갖은 재료 팎팎 넣어 비벼

푸짐하게 아침밥 먹었다넹 ^^*  보리밥분식

 

 

요즘 뿌나가 자주 접하는 웰빙식 꽁보리밥혹은 꽁보리비빔밥

그냥..맨보리밥과 찬으로 먹기도하고

온갖재료를 섞어서 비빔밥으로 먹기도한다.

 

아침을 먹지 않는데...여행모드에 가면 꼭 !!!! 아침을 챙겨먹는다.

이것도 보면 참 아이런니 뿌나평생을 아침은 굶었는데....

여행만 가면 아침을 꼭 !!! 챙겨먹는다눈..ㅋㅋㅋㅋ

 

뿌나혼자 생각해도 이해불가..ㅋㅋ 벗님들은 어케 생각할까..ㅎㅎㅎ

 

인심이 살아있는 머슴밥 찬반을 더~먹어도 추가 요금이 없고...

보리밥이 머슴밥인데도...추가로 더~주고파하는 사장님..!!!

 

복받을껴 !!!머하삼

 

한상이 딱 !!! 나옵니다..ㅎㅎ

 

아침 숭융도 참 빠게스(바가지)로 갖다주신다..

뜨뜻하다...

이숭융이 뿌나 여행갈 때 가지고 다니는 누룽지다.

이렇게 아침에 한잔 먹어주면 속도 풀리고 입맛도 돌아오게 하는 묘함이 있다눈 ㅋㅋ

모~믿거나..말거나..알죠!!??

뿌나는 강요하지 않는다눈..ㅎㅎㅎ

 

보리밥과 함께 빠지지 않는 된장찌개

현장감 살리려다..ㅋㅋㅋㅋ

거의 안개자욱하게...허나...

 

쪼맨만 생각하면..얼매나..추운(?) 겨울과 막 한 찌개의 모습...이람서...

 

온갖 양념으로 푸짐하게 나오는 고등어 쪼(조)림

때깔이 보이시죠??

옴마~~야~~~ ^^

 

고등어가 떡 !!! 하니...째맨한 넘 아닙니다....

대빵큰넘이..이렇게 나오네요..ㅎㅎㅎ

 

꼬(고)기살에 맛나게 밥을 먹어봅니다..^^;;;

그..참...식감이 잘~쪼려진 고등어살입니다.

 

이럴 때가 뿌나 젤루 고민 그냥 밥과 반찬으로 먹을 것이냐!?

아님 온갖 재료를 넣어서 만나게 비빔으로 먹을 것이냐!?

 

아~!!! 참...

거시기 작가가한말

죽는냐~사는냐 그것이 문제로다..

(점점...사태를 심각하게 몰고가는 뿌나...ㅋㅋㅋ)

 

그래서~

뿌나는 반은 맨밥과 반찬으로

남은 반은 맛나게 비벼먹는 코스를 선택하는

기분좋은 아침을 맞이합니다.

 

 

 

무채김~무~치 ^^

 

미나리 거시기 ^^;;;;무침..ㅎㅎ

 

보리밥과 고추장 ^^;;

맛은 장이 지배하는 듯합니다...(그리고 찬기름..ㅎㅎ)

 

 

요렇게 먹는 동치미도...한맛했습니다..ㅎㅎㅎ

아싹 ~ 아싹~~소리가 들려요 !!!!

 

밥먹자

 

빠지면 섭섭한...거시기..ㅎㅎㅎ

 

 

오뎅(어묵)

 

 

반찬보이죠 ??

사장님 인짐이 거의 우리네 할머니 인심입니다.

그뚜..외할머니...손이 커셔서...양이 충분하십니다.

 

아침을 드시러 오시는 손님이 꽤 되네요...

맛나게 먹은 보리밥정식(?)

1인분 5,000원

 

시설이나 위치한곳은 쪼매 변두리고 낡았지만 ^^

맛 만은 정말 우리내 어린시절을 생각나게하는 거나한 밥이였네요...

 

벗님들도 한 번 맛봐주시는 센스~ ㅎㅎ

점점 사라져가는 우리의 맛...^^;;

이곳에서 느껴보는 기분 짱좋은 날이였네요..ㅎㅎㅎ

 

보리밥분식

051 - 783 - 5849

 

부산 해운대구 재송동 1123 - 2 (주차장있습니다)

코오롱아파트 입구 상가

 

 

 

 

식사를 다~하고..먹는 숭융의 흔적...고향의 맛이겠죠..ㅋㅋㅋㅋㅋ

  

이게 입구입니다...

모~딱!...변두리 맛집입니다..ㅋㅋㅋㅋㅋ(?)

 

내리막입니다..^^;;;

 

 

보이시죠...밥때...금방 사라진다네요..ㅜㅡ..

 

그럼 얼매나 많은 손님이...호~~~ ^^ 대박

 

 

 

 

 

 

  

 

 

free counters

 

28012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