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기맛집

[맛집양주]전망 좋은 곳 아기자기한 꾸밈이 톡 소는 작은 커피공방 비움 ^^ 에 반했나~

728x90
SMALL

 

전망 좋은 곳 아기자기한 꾸밈이 톡 소는 작은 커피공방 비움 ^^ 에 반했나~

 

한번쯤은 혼자의 시간을 가지고 싶을 때...

오랜 친구를 만나서 못다 나눈 수다를 나누고싶을 때

 

오늘은 이곳을 찾아본다.

여유와 전망좋은 작은 공방 비움 ^^

 

커피한잔에 왠지 미소지움이 있다..^^

 

누구나 앉아 있으면 그곳의 소품으로 변할 마술같은 작은 공간

 

뿌나가 한참을 혼자서 놀았던 이곳은 커피가 있는 작은 공방 비움이네요..ㅎㅎ

 

병속의 커피 알갱이가 참...묘한 매력을 풍기는 순간인뎅..

벗님들 생각은 !? ㅎㅎ

 

 

 

 

한잔의 아메리칸노~~ ^^;;;;

원두 향이 참 좋았던 밤이였다니다..

 

밖에서 비움으로 보면서 한장 ^^;;

차~알~칵 ㅎㅎㅎ!!!

 

그냥 무심코 던져놓은 던한 소품은 다~ 자기의 자리에 있는 듯한

시크~

있는 듯 없는 !? 호~

 

누구얌..인테리어한 분이..ㅎㅎㅎ

센스~쟁이..ㅎㅎㅎ

 

단체석의 벽면이 참 어지러운 듯..자리를 잡고 편안함을 줍니다...

 

 

천정의 조명에 매달려있는 소원(?) 메모

여러가지 글들이 앙증맞습니다.

 

읽지 말기 ^^ 그냥

시크하게 보기..그리고 혼자 상상하기...히~~ ^^

 

어디야

 

 

벽면에 분홍및 조명 보이시죠??

 

이것이 참..또~묘한 매력이 있지않아요!?

 

 

 

기둥

  

커피 뿌나꺼 !!!

 

소품 무엇인가 톡 소는 느낌 우~훗 !!!

 

베어~ ^^

 

코스타리카~ ^^;;;

 

눈사람

 

 

 

벽과 천정~

 

베어~ 2.

 

마데(?) 짜루하나가..캬~~ 땡기는 것 있죠!!@ 

 

 

 

즐거운 시간으로 낮부터 ~ 밤까지(?) ㅋㅋㅋ

뿌나스~타일..ㅎㅎㅎ

 

간단 메뉴 ^^

 

다 좋아보이니..뿌나가 반했나 봅니다..ㅋㅋㅋ  

 

 

가게 한켠에 있는 커피 기계

 

한켠의 유리막위에 세계 지도가 뿌나의 눈속으로 들어옵니다..ㅎㅎ

 

열심히 무엇인가에 빠져있는 사람들~~

 

요고 된다는 거 ^^;;;

 

주방위로 이렇게 미술작품이 하나 딱 !!! 있네요..ㅎㅎ 

 

 

더치커피는 대세입니다..ㅎㅎ

 

커피 먹는 법(?)

친절도 하셔랑..ㅎㅎ

 

벽면

 

벽면

 

천정

 

혼자서도..

여럿이도...

 

비움이란 가게명과 묘~하게..어울리는 느낌..

작은 공간 큰 느낌..ㅎㅎㅎㅎ

 

혹여..양주를 방문하셨다..시간이 남았다면...혼자서 멍때리기에도 적격인 듯한 곳 발견~~~ ㅎㅎㅎㅎ

 

 

커피공방 비움

 

031 - 845 - 3800

 

경기도 양주시 광사동 656 (1층)

단점 화장실이 밖으로 가야한다는 거~~ ㅜㅡ...쩝...

 

 

 

 

 

 

 

 

죽기전에 꼭 먹어봐야하는 세계3대 커피

 

블루마운틴 (이것은 많은 분이 아시죠!!??) ^^

코나, 마타리 (뿌나 요 두개는 쪼매..ㅜㅡ)입니다.

 

자메이카 블루마운틴 : 자메이카섬 동쪽에 있는 산 이름

기후가 서늘하고 안개가 자주 끼고 비도 자주 오며 땅은 빗물을 잘 투과하는 커피 재배에 있어 모든 조건을 갖추고 있다합니다.

좋은 국산 보성차잎도 손으로 일일이 모둠을 하듯이..이곳의 커피밭도 급경사면에 이루어져서 대량생산이 힘들고 수작업으로한다합니다.

 

하와이 코나 엑스트라 펜시 :

1860년 미국선교사 사무엘 머글에 의하여 가족단위의 커피농장이 시작이고하네요..ㅎ

전세계적으로 생산되는 커피의 70% 이커피라죠!!?? 하와이 서부의 빅 아일랜드 북부의 해발 4,000m 고산지대에서 재배.

화산섬의 풍부한 영양분이 포함되고 바람이 잘들고 태양빛 빗물이 적절하게...만들어 내는 깊고 풍부한 맛이라네요..ㅎㅎ

커피 생두의 크기가 19이상의 최고등급을 엑스트라 펜시라고합니다.

8이상이것은 그냥 펜시, 10이상인것은 카라콜리 NO.1 그 이하는 프라임.

 

예맨 모카 마타리 :

예멘의 항구중 하나인 모카항 세계 최초로 커피를 재배한 원산지이자 세계 최대의 커피산지입니다.

설에 의하면 이슬람교의 사제 오마르가 모함으로 사막으로 쫓겨나 굶주림과 목마름에 지쳐 있을때..이 커피나무의 붉은 열매를 먹고 정신이 맑아졌다는 전설도 있습니다.

다크초콜릿 맛(?)  암튼..홍홍홍...ㅋ(뿌나생각) 책에나 자료에서는 반고흐가 많이 먹은 커피라고 합니다..ㅎㅎ 호~~ ^^;;;;

 

https://account.samsung.com/account/key/a/ECSCAIB9IC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free counters

 

배너 위젯      

 

 

728x90
LIST